강아지 해외 전문 분양 VELY DOG > 사고팔고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사고팔고

모든 광고는 무료 등록 입니다. 

팝니다 강아지 해외 전문 분양 VELY DOG

페이지 정보

본문

전화번호 +82 10 7574 6623 이메일 가격 3000

안녕하세요 저희는 한국에서 애견 분양 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Velydog입니다.

현재 국내 최고의 브리더들과 제휴를 맺어 국내 및 전 세계적으로 건강하고 예쁜 강아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분양하고 있습니다.

한국 내 본점과 직영점을 포함 3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워싱턴에 커뮤니케이션 사무실을 가족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국 내에서 광고 및 상담 문의를 맡아 해외분양을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 분양업에서 종사해오며 얻은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분양 후 끝이 아닌 강아지 훈련 및 건강, 기본적인 반려견 생활정보 등을 강아지와 고객분들이 보다 쾌적하고 원활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습니다.

모든 강아지들은 한국 동물 병원 베테랑 수의사를 통해 매주 기본 건강검진 1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출국 전 꼼꼼한 건강검진과 전문가들의 케어로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한 채 출국할 수 있도록 신경 쓰고 있으며 분양 후 1년 동안 강아지에 대한 건강 보증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강아지들은 원하시는 경우 실시간 영상통화 또는 동영상으로 언제든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https://www.teapups.biz/

인스타그램(DM 문의 가능)
www.instagram.com/velydog

 

-Velydog 연락처

한국 지점 +82) 10-7574-6623

미국 지점 703-909-5998

 

 

반려견 입양에 대해 신중히 고민 후 연락 주세요~^^

많은 사랑과 애정으로 자란 저희 강아지들이 좋은 가정으로 입양되기를 희망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