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간 성관계 부재 심각,남편은 아내폭행 환상까지 가져 > 컬럼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컬럼

기타 부부간 성관계 부재 심각,남편은 아내폭행 환상까지 가져

페이지 정보

본문

41f172aa414a9d7a6c2f6f3199a8ffda_1631904867_0873.jpg
 41f172aa414a9d7a6c2f6f3199a8ffda_1631904920_9755.jpg 

질문: 40대 중반의 남자다. 18살에 결혼하여 4살 된 딸을 두었다. 
아내와는 잘 지내지만 성문제가 항상 있다. 이 때문에 우리는 늦게 아이를 가졌다. 아내는 먼저 애무하거나 키스하는 법이 없다. 손도 안잡고 냉담하다.
그게 날 성난 짐승으로 만든다. 나는 항상 비참한 기분이며 모든 일에 말대꾸를 한다. 나는 다른 여자들을 탐내지만 그렇다고 행동에 옮기지는 않는다. 아내에게 전문가 상담을 받자고 간청했다. 그러나 거절당했다.
우리는 처음 몇 년 동안 규칙적으로 성관계를 가졌지만, 그 후 성은 우리사이에서 매우 빨리 사라졌다. 평균 4개월에서 6개월에 한 번 정도 갖는다. 딸이 태어난 이후로 우리는 단 두 번 관계를 가졌다.
그래서인지 아내에게 대한 심한 폭력적인 환상을 빈번하게 갖는다. 그런 후 죄책감으로 괴롭다. 이 일이 내겐 얼마나 큰 문제인지 변호사를 통해 아내에게 문서로 알릴까 하고 생각 중이다. 
1년간 별거하면서. 그래도 아내가 성관계를 거부하면 우리는 서로 다른 길을 가야 할 것 같다. 아내를 잃어도 좋다. 그녀는 성적 감각이 없다. 이런 문제로 딸이 고통받을 수는 없다. 
이혼하지 않고 일 년 내내 다른 주에서 일하는 것도 생각해보았다. 
그래야 딸을 빼앗기지 않을 것 같기도 하다. 

어디서부터 시작할까?
 

답변: 위험한 범죄적인 생각을 떨쳐버리는 것부터 시작하시라. 즉시 전문 치료사를 찾아 가시기를. 
당신의 폭력적인 환상은 심각하다. 당신도 그렇게 생각하기를 바란다. 
성에 대한 불만과 딸을 잃을 지 모른다는 두려움이 당신을 그렇게 만든다. 
 순진한 어린 아이가 희생되면 안되는 것이 있다 : 화가 나고, 매사에 불만이며, 톡톡 쏘는 엄마. 부모간의 말없는 감정적 대립. 엄마를 해칠 수 있는 폭력은 딸이 아빠를 징역형으로  잃을 수 있게 할 것이다.
멀리 떨어져 일하므로써 아빠없이 지냈는데, 아빠는 주기적으로 딸의 삶에 뛰어들어 미주알 고주알 간섭하는 그런 당신의 시나리오도 딸이 당해서는 안된다. 
정신을 바짝 차리라. 치료가 시작되면 당신의 선택사항을 놓고 아내와 대화할 수 있다. 
 그 다음, 변호사를 만나서 딸의 공동 양육권과 별거/이혼에 대한 현실을 헤쳐나가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