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T][캐나다대학/커리큘럼&취업현황] Professional Cooking ▷요리학과 > 컬럼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컬럼

유학 [SAIT][캐나다대학/커리큘럼&취업현황] Professional Cooking ▷요리학과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컬리지 전문 수속 에이전트 코카나이민유학 입니다.

 

오늘은 SAIT의 인기학과 중 하나인 Professional Cooking, 요리학과 커리큘럼과 취업현황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캐나다에서 최고의 교수진과 시설, 커리큘럼을 자랑하는 SAIT의 요리학과는 그 명성답게 SAIT에서도 최고의 취업률을 자랑하며, 

유일하게 영어 시험도 타 과에 비해 낮은 편이라서 캐나다에서 요리 쪽으로 잘 배워서 취업하고 싶으신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캐나다에서 최고로 꼽히는 세이트 요리학과는 세계적으로 명성 높은 20명의 요리전문가가 직접 수업을 진행하며 전문적인 실무 교육을 제공합니다.

2년간의 디플로마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기초요리 기술, 요리 관점, 제과점 등을 포함하여 요리의 모든 측면에서 훈련을 하게 되며, 학생들의 성공에 초점을 맞춰 다양하고 개인화된

수업방식과 최첨단 시설을 제공합니다

 

프로페셔널 유급인턴십 프로그램 – 1학년과 2학년 과정 사이에 유급인턴쉽 프로그램 신청을 받습니다. 이를통해 미래의 고용주와의 네트워크를 제공 합니다.

또한 국제 스터디투어를 가질 기회가 생깁니다. 이전 투어로는 호주,프랑스,스페인,이탈리아,칠레,태국이 진행되었습니다.

 

요리사 경연 대회를 통한 세계적인 인정 – SAIT의 Professional Cooking 프로그램은 세계 최고의 경력을 쌓는 길과 세계 최고의 레스토랑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캐나다 현지 및 국제적으로 기술 및 요리 경연에 참가 할 수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은 Canadian Chef Association 대회에서 금메달과 은메달 획득, 국가 및 지방 기술시험에서도

금메달과 은메달을 받았습니다. 우리 학생들은 지난 몇 년 동안 홍콩과 싱가포르에서도 경쟁을 벌였으며, 금메달과 은메달을 모두 가져갔습니다.

 

 간략코스정보

  • 2년 디플로마 과정
  • 가을학기(9월)시작
  • 인턴쉽 과정 (급여제공)
  • 높은 취업률
[커리큘럼 안내]
 
총 63학점으로 인턴쉽을 포함한 총 5학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학년 2학년 과정사이에 급여를 제공하는 인턴쉽이 있습니다.
 

 

<1학년 1학기>
Culinary Fundamentals요리 훈련에 성공하기위한 기초 기술과 지식을 소개합니다. 안전 및 위생, 조리 방법, 칼 기술, 재고 생산, 소스, 장비 익숙함 및 거래 , 계산이 포함됩니다. 과제 및 프로그램 프로세스 및 기대 사항을 작성합니다.
Meat Preparation실용적인 핸드 및 기계 도구는 메뉴 제작에 필요한 쇠고기, 양고기, 돼지 고기, 생선 및 가금류를 생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서브 프리미엄 컷과 부분 컷 모두를 생성하기위한 다양한 근육의 뼈와 분리가 포함됩니다.
Soups and Sauces수프 및 기본 핫소스의 준비 및 생산을위한 기초 기술을 개발합니다. 생산 및 재료 및 장비의 활용에 대한 실용적인 접근법을 강조합니다. 식품의 안전한 취급 및 보관이 모니터링 됩니다. 다양한 주식, 수프 및 기본 소스에 대한 생산의 기본 기술에 대한 설명. 스프의 주요 범주와 그 변형을 정의합니다. 기본 농축 및 향료, 허브 및 향신료의 기능 및 사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관련 프랑스어 용어가 함께 소개됩니다.
Dinner Cookery학생들에게 건조하고 촉촉한 조리 과정을 사용하여 고전 요리와 현대 요리를 준비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다양한 육류, 생선 및 가금류를 준비, 요리, 나누기, 장식 및 제시하는 방법. 드레싱, 주식, 기본 소스 및 반주가 메뉴 항목을 보완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소량의 배치 요리, 냉기 및 재가열 방법이 강조됩니다. 제품 지식과 취급은 기본적인 조리 방법과 기법에 대한 연구를 보완합니다.
Baking and Yeast Goods일반적인 빵, 달콤한 빵 및 적층 반죽과 같은 효모 제품. 젤라틴을 비롯한 디저트가 준비됩니다. 다양한 파이, 타르트, 케이크, 츄 (choux) 페이스트 및 쿠키뿐만 아니라 디저트 마무리, 장식 및 프리젠 테이션이 제작됩니다. 유제품, 밀가루, 설탕, 농축 제 및 누룩의 성분 기능. 맛, 에센스, 향신료 및 풍미가 풍부한 조합에 대한 지식을 다룹니다. 손 및 전동 공구의 사용이 시연됩니다.


<1학년 2학기
>

Vegetables and Starches다양한 채소와 다량의 요리의 준비, 요리, 형성, 성형 및 발표. 제품 보관 및 취급은 소량, 회전 및 대량 생산 방법과 함께 강조됩니다. 야채와 전분의 선택과 확인. 영양 무결성, 색상 및 질감을 위한 적절한 요리 및 프레젠테이션 방법. 허브와 향신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old Kitchen매력적이고 영양가있는 샐러드, 샌드위치, 육류, 생선, 야채 및 과일 플레이트를 생산하는 실용적인 준비 및 생산 기술. 전채 요리, 전채 요리, 장식 및 차가운 소스. 이론 제품 지식과 저장, 청소 및 절단 과정을 통해 신선하고 상하기 쉬운 품목의 잠재력을 극대화합니다. 용어가 강조됩니다.
Lunch Cookery이 과정은 학생들에게 건조하고 습기가 많은 요리 과정을 사용하여 고전적이고 현대적인 요리를 준비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실용 다양한 육류, 생선 및 가금류를 준비, 요리, 나누기, 장식 및 제시하는 방법. 드레싱, 주식, 기본 소스 및 반주가 메뉴 항목을 보완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소량의 배치 요리, 냉기 및 재가열 방법이 강조됩니다. 이론 제품 지식과 취급은 기본적인 조리 방법과 기법에 대한 연구를 보완합니다. 기본 메뉴 용어가 소개됩니다.
Breakfast Cookery실습 : 계란, 아침 식 사용 육류, 생선, 시리얼, 과일 및 빵의 준비는 직접적인 고객 상호 작용을 통해 오픈 키친에서 진행됩니다. 또한 뷔페가 계획되고 제공하게 됩니다.

이론 : 유제품 및 음료에 대한 지식은 아침 식사 생산 및 서비스와 관련된 이론을 보완합니다. 오픈키친의 환경에서 긍정적이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고객과의 상호 작용이 강조됩니다.

Line Cook점심 또는 저녁 메뉴 준비 시 빠른 서비스를 위한 요리 준비를 소개합니다. 특별 샌드위치, 파스타 요리, 볶음, 그릴 및 샐러드 품목의 실용적인 생산. 부엌은 열려 있으며 팀웍을 강조하면서 고객과의 상호 작용과 서비스가 발생합니다. 짧은 주문형 제품을 생산하는 데 필요한 기술 및 타이밍에 대한 이론 및 기술을 배우고. 구이, 튀김, 도금 기술과 같은 작업, 팀워크, 신속한 의사 소통 및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집니다

<1학년 3학기 – 1~2학년 사이>

Professional Internship이 10 주간의 인턴십에는 320 시간의 업계로의 배치가 포함되어있어 학생들이 기술을 연습하고 업계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습니다. 적합한 실습 배치를 찾는 것은 학생의 도움이되지만 적절한 실습 배치를 찾는 것은 학생의 책임입니다. 선택한 배치는 프로그램 코디네이터의 사전 승인을 받아야합니다. 학생들은 Journeyman Cook의 감독 하에 일하게되며, Journeyman Cook은 자신의 실적을 평가할 것이며, 일일 일지를 작성하고 자신의 경험에 대한 포괄적인 보고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2학년 4학기>

Lunch á la Carte현재의 추세, 고전적 해석, 영양 고려를 포함하는 음식을 준비하십시오. 풍미와 비용 효율성의 균형, 일품 요리 및 뷔페 오찬, 소그룹 기능이 수행됩니다. 학습자는 생산과 서비스가 필요한 환경에서 일합니다. 시간 제약 및 조직 기술에 대처하는 것이 강조됩니다. 이론 시간, 온도 및 요리 과정에 대한 관련 연구는 일품 점심 식사 및 뷔페 메뉴 항목에 사용됩니다.
Patisserie실용적인 강조는 고전적이고 현대적인 디저트와 뷔페를 만드는 것입니다. 학생들은 셔벗과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디저트 제작의 원리, 방법 및 절차를 적용하여 디저트, 케이크 및 패스트리를 준비합니다. 이론 다양한 디저트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제품 지식. 장식 기술 및 각 항목에 대해 가르칩니다.
Food and Beverage Service현대식 식당에서 미국식, 프랑스식, 연회 및 뷔페 스타일의 서비스와 바, 음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icros” POS (point-of-sale) 및 OpenTable 예약 시스템이 사용됩니다. 다른 주제는 긍정적 인 게스트 / 서버 상호 작용; 서버 및 maitre d ‘의 책임; 바텐더의 역할과 관련하여 와인, 맥주, 주류 및 전문 커피에 대한 지식; 봉사의 시간, 그리고 긍정적인 의사 소통 기술을 연습 합니다.
Nutrition and HMR전통적인 식이요법 및 식이요법의 분석을 통해 식품 및 식품 산업에 관련된 인간 영양의 이해. 심장 질환, 당뇨병 또는 저지방, 채식 또는 채식 식단과 같은 개인 취향과 같은 조건과 관련된 특수식이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는 메뉴 및 조리법 작성하는 법에 대해 배웁니다
Workplace Communication Skills그룹 설정, 피드백 제공, 산업 설정과 관련된 작업장 문서 작성에 효과적으로 학습자를 소개합니다. 학습자는 교육 프리젠테이션을 개발하고 그룹에 아이디어를 전달하며 효과적이고 유용한 방식으로 일상 활동을 기록합니다. 주제에는 개인적이고 전문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의도된 메시지 전달을 위한 적절한 애플리케이션 선택이 포함 됩니다. 수업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개별 및 공동 작업 환경에서 작업해야 합니다.
Food and Wine Pairing와인 감상과 품종 및 혼합 와인의 특성에 대한 소믈리에 소개. 학생들은 주요 와인 재배 지역, 생산 된 와인의 종류 및 양질의 음식 및 와인 조합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는 특성에 대해 소개합니다. 맥주와 주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와인을 음식과 함께 맛보는 법에 중점을 둡니다. 치즈 유형에 대한 심층 연구에서 생산 및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2학년 5학기>

Dinner á la Carte고급 식당 설립을 위한 주방 운영에 대해 학생에게 친숙하게 합니다. Gueridon, French 및 American Service를 활용한 국제 메뉴가 제공됩니다. 현재의 재료 및 메뉴 스타일이 제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성 요소에는 고전의 현재 해석 및 추세 탐구가 포함됩니다.
Garde MangerPractical Emphasis는 고급 뷔페 기술을 사용하여 매력적이고 식욕을 자극하는 차가운 음식과 뷔페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안목을 개발합니다. pates, terrines 및 galantines에 대한 forcemeats을 준비하십시오. 뷔페 플래터 프리젠 테이션, 레이아웃 및 장식이 포함됩니다.
Culinary Perspectives학생들은 민족 요리와 현대 요리의 탐구를 위한 기초로서 고전 프랑스 요리를 검토합니다. 학생들은 아시아, 지중해, 북미 및 남미, 지역 및 중동과 같은 국제 요리의 요소를 탐구하고 실험 할 것입니다.
Purchasing, Receiving and Cost Control학생들에게 재고 및 제품 사양 및 손익 계산을 포함한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소개합니다. 식품 품목의 구매, 수령 및 관리가 포함됩니다. 학생들은 온라인 구매를 배우게 되며 도매상 및 소수 민족 시장을 직접 방문하여 운영 중인 프로세스를 직접 볼 수 있습니다.
Supervision and Event Planning테마 뷔페 계획, 인력 배치, 조정 및 실행과 관련된 프로세스, 규정 및 물류 경험을 개발합니다. 메뉴 개발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후속 활동에는 식량과 노동 비용의 조정이 포함됩니다.

[취업현황]

졸업생들은 항공 전자 공학 기술자, 항공정비기술자, 항공기 전기 기사로 취업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해당학과의 취업률은 98% 이고, 평균연봉은 $30,000 입니다.

졸업 후 레스토랑, 호텔 및 컨벤션 센터에서 다양한 분야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지 또는 해외에서 다음과 같은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이그제큐티브 요리사 (주방장)
– 부 주방장
– 셰프 드 파티에
– 연회 요리사
– 관리자 (매니저)
– 요리사 
– 주방 관리자
– 식품 스타일리스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