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T][커리큘럼/취업현황]Rehabilitation Therapy Assistant ▷재활치료보조학과 > 컬럼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컬럼

유학 [SAIT][커리큘럼/취업현황]Rehabilitation Therapy Assistant ▷재활치료보조학과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캘거리 이민 전문 수속 에이전트 코카나 이민유학입니다.

오늘은 SAIT의 학과 중 하나인 Rehabilitation Therapy Assistant, 재활치료보조학과

커리큘럼과 취업현황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ehabilitation Therapy Assistant 

 재활치료보조학과 

의료의 진보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장애가 있어도 성공적으로 살 수 있게 해줍니다. 일상 생활에서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상해 또는 건강 상태를 경험한 고객은 재활을 통해 신체적, 정신적 및 사회적 능력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작업 치료사 또는 물리 치료사의 감독 하에 치료사 보조원은 고객이 사회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수명이 다한 고객과 협력합니다. 치료 보조원은 또한 치료 용품 관리 및 장비 유지 관리를 통해 시설 관리를 지원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SAIT의 재활치료보조학과 커리큘럼을 통해 학생들에게 직업 및 물리 치료에서 지식 있고 숙련 된 조력자가 되도록 교육합니다. 코스 내용은 두 직업의 지원 인력에게 필요한 핵심 역량을 충족하거나 능가합니다.

재활치료보조학과 프로그램은 총 2년 과정으로 4학기로 구성됩니다. 프로그램의 첫 번째 학기는 재활 및 의료 전달의 핵심 개념을 다룹니다. 관찰 설정을 통한 임상 실습은 정상적인 신체 및 심리적 기능에 대한 지식을 기본 치료 기술과 통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두 번째 학기에는 실습 및 물리 치료에 사용되는 고급 재활 개념, 일반적인 건강 상태 및 치료 기술을 가르칩니다. 전문성과 의사 소통 기술 또한 학생들이 2주 실습을 마칠 때 강조되고 실습 됩니다.

2학년 3학기에는 고급 치료기술을 실습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되며, 마지막 학기인 4학기에는 전문적인 실습이 12주간의 실습에 통합 되었습니다. 학생들은 시험을 위해 학기의 마지막 2주 동안 SAIT로 돌아옵니다.

학생들은 자습, SAIT의 대면, 임상 및 온라인 학습을 통해 학습을 해야 합니다. 실습은 무급이며 캘거리 밖에서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코스는 온라인 구성 요소가 필요하며 학생들에게 컴퓨터 및 인터넷 액세스 및 전자 메일 기능을 요구합니다. 모든 코스는 추가적인 자습이 필요 합니다.

 간략코스정보

  • 2년 디플로마 과정
  • 가을학기(9월) 시작
  • 3번의 실습
  • 높은 취업률
[커리큘럼 안내]
 
총 4학기 총 60학점
<1학년 1학기 – 가을학기>
Anatomy and Physiology해부학 및 생리학은 인체의 해부학 및 기본 생리학에 대한 개요를 학습자에게 제공합니다.

다루게 될 영역에는 신체 조직이 포함됩니다.

Orientation to Rehabilitation재활의 실천을 지원하는 개념적 틀과 이 틀 내에서 재활 치료 전문가 보조원의 구체적인 역할을 조사합니다.

탐구 영역에는 장애, 윤리적 및 전문적 행동, 팀워크 및 치료적 관계가 포함됩니다.

Introduction to Healthcare Delivery캐나다의 변화하는 의료 시스템에서의 의료 종사자의 역할을 배웁니다. 고령 인구의 영향,

메디 케어 서비스 민영화에 대한 지속적인 압력,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 참여 증대 문제 및 가정 간호에 대한 내용이 강조 되었습니다.

Lifespan Development인간의 행동과 인지, 사회 및 인격 개발에 중점을 둔 발달적, 심리학적 관점에서 출생에서 사망까지 모든 정상적인

인간 발달 단계를 연구합니다.

Anatomy of Movement인간 운동에 관련된 핵심 신체 시스템의 의학 용어, 구조 및 기능을 확인하고 설명하는 것은 재활 치료의 실행에

필수적입니다. 해부학은 운동과 표면 해부학을 포함한 골격, 근육 및 말초 신경계의 기능을 기술하고 분석하는데

중점을 두고 기능적 운동에 대한 입문 과정입니다.

Fundamentals of Client Care클라이언트 케어의 기초에서 안전한 클라이언트 케어 기법과 효과적인 구두 및 비언어적 의사 소통 기술은

클라이언트 중심의 치료 원칙을 강조하는 이론과 실천의 통합을 통해 개발됩니다.


<1학년 2학기
 – 겨울학기>

Practice Skills – Communication효과적인 대인 관계 의사 소통 기술은 고객, 가족 및 기타 의료 전문가와 효과적인 관계를 수립하기 위해 의료 분야에서 필수적입니다.
Practicum 1임상 시설뿐만 아니라 짧은 교실 구성 요소에 실습 배치를 포함합니다. 반사 학습 과제는 온라인 토론 게시판 참여를 통해 배치 중 및 이후의 개념을 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Practice Skills – Modalities재활 및 클라이언트 위주의 치료에서 치료 방법의 많은 용도와 응용은 학습자가 치유 과정, 치유에 영향을 미치거나 방해하는 물리적 인 요인 및 환자의 반응에 중점을 둠으로써 실험실 환경에서 실행됩니다.
Practice Skills – OTA Foundations클라이언트 중심의 치료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역사, 이론 및 기본 임상 기술에 대한 견고한 기반을 갖춘 작업 치료 조수 (OTA)를 제공하는 핵심 개념과 원칙을 탐구합니다.
Practice Skills – Exercise운동, 해부학 지식 및 운동 이론이 통합되어 다양한 운동 기술의 근거를 제공합니다
Health Conditions 1재활 치료의 이점은 연조직 손상, 뼈 및 관절 문제, 뇌졸중에서 통증 증후군에 이르는 재활 치료로 흔히 볼 수있는 다양한 건강 상태에 초점을 맞추어 조사합니다.

<2학년 3학기 – 가을학기>

Practicum 2임상 시설과 실습실에 실습 배치를 포함합니다. 반사 학습 과제는 배치 도중과 후에 개념을 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면허를받은 물리 치료사 또는 근심 치료사의 감독하에, 학습자는 임상 환경에서 이론 지식과 실용적인 기술을 모두 적용합니다.
Practice Skills – Mental Health Concepts작업 치료의 핵심 원리, 개념 및 프로세스는 정신 건강 문제가있는 고객에게 적용됩니다.
OTA Advanced Practice Skills직업 치료의 핵심 개념, 원리 및 프로세스가인지, 신경근 및 근골격계 조건을 가진 고객에게 적용됩니다. 부목, 적응 제조, 활동 분석 및 일대일 및 그룹 설정에서 직업 성과를 복원하기위한 의미있는 활동이 실습됩니다.
PTA Advanced Practice Skills재활 치료 보조 프로그램의 이전 과정의 치료 운동 및 신체 양상의 개념 및 실습 기술은 단순 및 복합 건강 상태 모두에 적용됩니다. 시뮬레이션 된 클리닉 환경에서 종합적인 고객 중심의 치료 계획의 일환으로 중재를 적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Communication Disorders평생동안 일반적인 언어, 언어 및 삼킴 장애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장애가있는 사람들과 효과적인 의사 소통 및 기능을 증진시키는 기본적인 중재 및 실용 전략에 중점을 두어 설명합니다.
Health Conditions 2신경학, 심혈관 및 호흡기 조건에서부터 여러 신체계에 관련된 건강 상태에 이르는 재활 개입으로 일반적으로 치료되는 다양한 건강 상태에 초점을 맞춘 사례 연구 접근법을 사용합니다. 개입 유형의 스펙트럼은 건강 상태와 관련된 기능 장애와 관련이 있습니다.

<2학년 4학기 – 겨울학기>

Practicum 3학습자가 이론적 지식과 실제 기술을 임상 환경에서 통합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엔트리 레벨의 작업 치료 보조원 및 물리 치료사 보조 기술의 시연이 요구됩니다.
Professional Practice실습 3 동안과 후에 개념을 강화하기 위해 반사 학습 과제를 사용합니다. 학습 목표를 개발하고 작업 치료사 보조 및 / 또는 물리 치료사로서 윤리적 실천을 적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원하는 기술과 행동을 식별합니다 조수. 구직 준비는 또한 다룰 것입니다.
Practicum Consolidation표준화된 임상 시험 및 사례 연구 발표의 완료를 통해 재활 치료 보조 프로그램에서 다루는 이론 및 실제 기술을 통합 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학습자에게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신체적인 조건이 좋을수록 유리하고, 최소한 50 파운드의 무게를 들 수 있어야 합니다.

건강 또는 웰빙 관련 분야에서의 이전의 근무 경험이나 자원 봉사 경험은 자산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기본적인 컴퓨터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서면 및 구두로 효과적인 의사 소통 기술 보유, 영어 실력

중.고등 학교 또는 고등 교육 기관에서 더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자기 주도적이고, 동기 부여가 강하며, 세부 지향적이고 조직적입니다.

전문적이고 융통성이 있습니까?

팀 환경과 다양한 환경에서의 작업 즐기기

위에 해당되는 학생들이 더욱 해당 학과 및 졸업 후 사회생활에서 적응하기에 유리합니다.

졸업생들은 도시 및 농촌 환경에서 재활 센터, 정신 건강 시설, 장기 요양 시설, 병원, 학교 및 개인 물리 치료 및 작업 치료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환경에서 일을합니다.
 
현재 해당학과의 2017년 기준 취업률은 95%, 평균연봉 $42,180 입니다.

(단, 개인의 능력과 경력, 직무 등에 따라 연봉은 많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직업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언제든 코카나이민유학으로 문의 주세요!f54e0962717c973051aa9eeaf5c5b022_1620914635_5753.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