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컬럼

Total 65건 1 페이지
  • 글쓰기
65
 30세 이하 청년에게는 항상 캐나다 워킹 홀리데이 비자를 권합니다. 워킹 홀리데이 비자는 1년간 캐나다에 체류하며 여행, 6개월 이하의 학업, 취업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미래에 대한 계획이 정해지지 않은 청년들이 캐나다를 경험하기에 적합..
64
 질문.직장에서 부서이동으로, 토론토에서 3시간 가량 떨어진 도시로 먼저 이사를 가야하는 상황입니다. 몇년후 토론토로 다시 돌아오게 될지 모르는 상황이라서 아내 혼자 토론토에 남아서 3명의 아이를 돌봐야 합니다.올해 장인/장모님 초청을 할려고..
63
 연방정부의 이민자 수용정책이 난항 중이다. 올해 목표치 달성 여부는 아직 의문부호다. 이민부에 따르면 현재 밀린 이민서류는 180만 건이다. 올 7월 이후 35만 건 이 추가되어 적체가 늘어났다.  10월27일 기준 대기 ..
62
 ▶캐나다 이민자 신분 크게 '시민권자Citizen'와 '영주권자Permanent Resident', '외국인Foreign National'로 나뉜다. ▶시민권자 캐나다 내 입국·체류·취업·학업을 할 수 있..
61
 (2부에 이어)  캐나다 문서의 영사확인‘아포스티유’ (Apostille) 제도는 국가 간 행정적 편의를 위해 문서 발행국가에서 자국 문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해주고 협약 당사국은 이를 인정해주는 제도입니다. 하지만 캐나다는 아쉽..
60
 공증은 누구에게 받을 수 있을까?캐나다에서 서명 확인이 가능한 자격은 Commissioner for Oath와 공증사 (Notary Public)가 있습니다.Commissioner for Oath는 한국에 없는 개념으로 주정부의 지정으로 ..
59
 정부가 지불해야할 치료비용 기준 초과시 거절 캐나다로 부모나 조부모를 초청이민을 예정 중에 있다면 반드시 알아야할 규정이 있다. 연방이민성은 "부모나 조부모 초청 이민프로그램을 신청할때 부모의 건강상황은 중요한 요소이며, ..
58
 공증이라고 하면 대부분 위임장 또는 유언장을 떠올리는 경우가 많지만 해외에서 거주하다 보면 다양한 이유로 공증이 필요한 일이 종종 발생합니다. 특히 캐나다는 문서의 국외 사용을 위해서는 대한민국 영사관의 영사확인 (Legalization..
57
 브릿징 오픈 워크퍼밋(BOWP:Bridging Open Work Permit) 신청이 쉬워질 전망이다. 브릿징 오픈 워크퍼밋이란 영주권 수속을 진행중인 이민 대상자가 곧 만료되는 워크퍼밋과 영주권 심사가 완료되는 사이에 합법적으로 체..
56
 (2부에 이어) 지금까지 팬데믹으로 인한 희비는 사람마다 꽤 엇갈렸습니다. 초기에는 프로그램이 임시 중단되거나 심사에 큰 혼선이 있었고, 몇몇 프로그램은 현재까지도 정상 운영이 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캐나다 정부는 온라..
55
 Q: 올 초 코로나 확진을 받아서 건강이 좀 나빠 졌다. 후유증으로 인해 아직도 호흡이 100%로 돌아 오지 않았다. 활동량이 많은 3살과 6살 아이들 2명을 돌보는데 어려움이 있다. 부모님 도움을 받고 싶어서 올해도 부모 초청 이..
54
 연방 자유당 정부는 현재 임시취업 비자로 캐나다에서 일하고 있는 외국출신 체류자들을 대상으로 영주권을 부여하고 난민프로그램의 자격 기준을 낮추는 등 이민 문화 개방정책을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연방 이민성은 임시..
53
 (1부에 이어) A씨는 이미 미국에서는 태어난 자녀도 있고, 생계를 위해 합법적으로 세금을 내며 비즈니스까지 운영했지만 영주권의 꿈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이 무렵 캐나다 이주를 위해 고려했으며, 상담을 통하여 알버타 주에서 A..
52
 연방 정부는 현재 이민자 직업군 분류를 위해 사용하고 있는 NOC 코드를 현행 4자리 숫자에서 5자리 숫자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NOC(National Occupational Classification)란 다양한 직업들을 비슷한 직..
51
 ‘팬데믹은 언제쯤 끝날까?’는 작년부터 우리가 가장 많이 가졌던 질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1년 넘게 소소한 모임은 고사하고 친인척 또는 가까운 지인들과 일상적 만남조차 제한되었고, 이에 따른 경제적인 타격도 피할 수 없었습니다. 오늘은 ..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나의 골프 스코어 리스트
나의 클럽 리스트

현재 스코어 순위

순위 닉네임 HCP
1 Lucas 3
2 Ironman00 6
3 Tigerlee 7
3 Pinklady 7
4 Seatosky 8
4 SamY 8
5 Jidalra 9
5 Goodman 9
5 Unclesam 9
5 더힘 9
5 Nowlim 9
6 Goodguy 10
6 SpaceX 10
6 이글이글 10
6 마이클 10
7 Luckyman 11
7 SungshinKim 11
7 openoradhonda 11
8 똘똘이 12
9 제이슨 13
이번호 신문보기

회사소개(KOR) | ABOUT US(ENG)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