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컬럼

Total 13건 1 페이지
  • 글쓰기
13
왜 미국 교육전문가 민 다니엘은 영어교육이 중요하다고 하는가?그는 Language Arts언어예술의 완성을 말한다  아이들은 마지막까지 ..
12
▣ 블록체인 노드(Node)란? ▲ 블록체인 네트워킹 자발적 참여자 - 노드 (Node)  1) 노드(Node)란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 실제 컴퓨터의 수를 의미하며, 블록체인은 바로 연결된 노드 컴퓨터들로 인해 ..
11
▣ 퍼블릭 블록체인 Public Blockchain1) 퍼블릭 블록체인이란 오늘날 존재하는 분산 원장의 압도적인 다수를 구성하며, 누구나 발생하는 거래를 볼 수 있다. 해당 블록체인에 연결을 원할 경우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만 하면 되기..
10
  “한인이라서 남보다 2배, 3배 더 일했다.”데이빗 조(사진) 백악관 경호실장의 말이다.그는 트럼프 대통령 시절 경호실 2인자였다가 조 바이든 대통령 취임과 함께 1천 명 경호직원을 총지휘하는 1인자로 ..
9
 '세상에 사랑의 매라는 것은 없다'는 말은 맞았다. 신체적 체벌이 자녀들의 행동이나 사회적 능력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28일 영국의 의학저널 란셋에 게재된 연구결과에 따르면 자녀들의 엉덩이를 때리는 행위Spa..
8
인간은 소비의 동물이다. 호모 로쿠엔스(Homo loquens, 언어적 인간)니 호모 사피엔스(Homo sapiens, 생각하는 인간)니 하는 표현들이 인류의 특징을 오랫동안 잘 대변해 왔다 할지라도 근대 산업혁명 이후에 펼쳐진 세상은 소비하기 위해서..
7
▶ 남가주 출신 모녀 한인 4세대 스토리 동화책 발간 화제“아시안 아메리칸 문화유산의 달을 맞으며 동화책을 펴내게 되어 더욱 뜻 깊어요”남가주 출신의 한인 모녀가 함께 글을 쓰고 삽화를 그린 동화책 ‘골드 드레스를 입은 소녀’(The Girl in t..
6
‘느려서 좋았던 것들이 있었을까?’'아장아장 아기의 걸음걸이, 할머니의 따뜻한 미소, 달팽이의 질주, 찻잔의 향기와 온기, 어머니의 자장가, 토요일 오후의 햇살, 바닷가 모래 놀이...' 필자가 존경하는 한 지인은 커뮤니케이션  테크..
5
세상이 갈수록 더 복잡해지면서 나타나는 현상 중 하나는 직업의 세분화다. 예전에는 듣도 보도 못한 직업들이 늘어나는 세상이다. 그만큼 대학에도 특이한 학과들이 하나 둘 등장하고 있다. 대학을 졸업하고도 취업 경쟁이 치열한 상황 속에서 어쩌면 많은 학생..
4
부모는 자녀의 해결사가 아니다구체적인 칭찬과 공허한 칭찬의 구별 해결주도형이 아닌 아이 스스로 해결 모색지난 글에 소개했던 ‘나를 전달하는 대화,’ ‘솔직한 대화,’ 그리고 ‘일관성 있는 대화’와 더불어 부모들이 실천할 만한 자녀를 존중하는 대화의 ..
3
지난 1월 19일 SAT와 AP를 주관하는 College Board에서는 SAT의 선택 (Optional)  시험인 SAT Essay Test와 SAT Subje..
2
Health Information Management 건강정보관리학과 건강정보관리학과는 개인의 의료기록을 중시하는 캐네디언 사회에서 의료기록을 효과적으로 보존, 관리하는 기술을 배울 수 있도록 개설된 학과입니다.  ..
1
4월은 세계적으로 지정한 ‘자폐증 인식의 달(Autism Awareness Month)’이다. 4월 2일은 ‘자폐증 인식의 날’로 정해 자폐증을 알리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1970년부터 미국의 ‘자폐 협회(The Autism Society)..

검색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