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컬럼

Total 37건 1 페이지
  • 글쓰기
37
새로운 산불 훈련 및 교육 센터가 북아메리카 최초로 개설 되었다. 이 센터는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에 위치한 톰슨 리버스 대학교(TRU)에 설립되어, 미래의 산불 소방관들을 환영할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산불 예방 및 대응 분야에서..
36
What robots do is follow the instruction and pre-set programming by human beings. - What robots do is (to) follow.. be동사 뒤에 보어로 사용되어지는 ..
35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BC)주는 2019년부터 고등학교 졸업을 위한 새로운 기준을 도입, 10학년 및 12학년 학생들이 졸업 자격 시험에 응시하도록 의무화 했다. 이에 따라, 학생들은 졸업 수리 능력 평가(GNA)와 졸업 문해 능력 평가(GLA)를..
34
대학 캠퍼스 내 2SLGBTQIA+ 커뮤니티의 안전성 문제가 새롭게 조명되고 있다. 이는 특히 워털루 대학에서 발생한 폭행 사건 이후, 캐나다 여성 및 성별 연구 분야의 학자들 사이에서 더욱 두드러진 주제가 되었다. 2023년 6월 28일, 철학 학과..
33
2024년 6월 15일부터 16일까지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리는 '교육, 교수 및 기술 발전에 관한 제8회 캐나다 국제 학회'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교육과 기술의 미래'를 주제로 한 이 행사는 세계 각국에서 모인 교육자, 개발자, 연구원, ..
32
캐나다 직업 안전 보건 센터(CCOHS)는 2024년 딕 마틴 장학금 수상자로 스테파니 우(UBC)와 크리스티나 헨닝어(BCIT)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이들 수상자는 각각 3,000달러의 장학금을 받게 되며, 그들이 소속된 학문적 기관은 추가로 각각..
31
UBC 는 2024년에 수여할 명예 학위 수상자 명단을 발표했다. 올해의 수상자 명단에는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감독 사라 폴리, 인권 옹호가인 이즈엘딘 아부엘라이시 박사, 과학 소설의 대가 윌리엄 기브슨, 진실과 화해 국립 센터의 창립자 라이 모란, 그..
30
2. 병원에서 로봇은 전문적인 의사처럼 환자에게 수술을 합니다. In hospital, robots work as professional doctors doing operation on the patients. - 동사 work는 기..
29
2. 인간들은 인지(관심)을 바깥 우주로 확대해 왔습니다. 그리고 그곳에는 엄청나게 많은 예측할 수 없는 위험이 존재합니다.Human beings have extended their cognition to the outer space, where th..
28
Intelligent machines such as robots are widely applied to take the place of human beings. Please discuss the advantages and disadvantages.1...
27
It is said that people’s life now is becoming more and more stressful. What are the causes and how to solve it?1. 두 번째로 사람들은 다른 이들과 빈번히..
26
3. 첫째로, 사람들의 여가시간에 혹은 주말에 스포츠에 참여하는 것이 권해집니다. 스포츠는 사람들의 체격을 키워주고 열정적으로 변화시킵니다.Firstly, it is suggested to go in for some sports games in peo..
25
2.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서 아래의 제안이 도움이 되고 실제적인 것 같습니다.To relieve the pressure, I think the following suggestions are feasible and practical. - r..
24
2. 또 다른 요인은 사람들의 가족으로 부터 기인합니다. 현재 사회에서의 사람들은 가정의 유지에 대한 책임을 져야만 합니다.Another factor comes from the pressure of people’s family. People in th..
23
Stressful atmosphere in modern society 에 관한 주제는 Speaking Topic 으로도 자주 출제되는 주제입니다. 촘촘히 문장을 이해하고 입으로 외워서 꼭 써보시기 바랍니다.출제 빈도가 높은 문제It is said th..
22
2. 경제의 세계화는 국제적인 협력을 강화했고 사람들의 활동의 폭을 넓혔습니다. The economic globalization strengthened international cooperation and expanded people’s sc..
21
It is said that people’s life now is becoming more and more stressful. What are the causes and how to solve it?1. 사회와 보조를 맞추기 위해서 사람들은 ..
20
그는 1년 48일 동안만 재임했지만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나아가 캐나다 역사상 가장 흥미롭고 가장 특별한 총리 중 한명 일수 있다.아모르 드 코스모스(Amor De Cosmos)의 이야기는 1825년 8월 20일 노바스코샤에서 대영제국 충성파 부모 사이..
19
11월 11일 Remembrance Day대한민국으로 보면 현충일이다.제1차 세계대전 종전일인 1918년 11월 11일,독일이 항복함으로 종전하며&nbs..
18
학위 프로그램이나 대학원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을 확장하려고 생각 중이라면,시작전에 알아야될 사항들이 있다.적절한 교육을 제공하는 학교를 찾는 것이 중요할 뿐 아니라 경제적으로 부담 없이 학비를 납부할 수 있는 학교를 찾는 것도 중요하다.캐나다 통계청에..
17
2023년 9월 20일 수요일, 2SLGBTQIA+ 커뮤니티 회원과 동맹국들은 반소기 시위대에 대항하는 시위의 일환으로 밴쿠버 다운타운으로 향했다. (CityNews Image) SOGI(Sexual Orientations and G..
16
의대 입시에 필요한 대학 학부 성적 유지하기의대 지망생들이 가장 고민하는 것이 바로 높은 학부성적을 유지하는 일이다. 왜냐하면 학부 성적이 낮으면 입시가 어려워지기 때문이다. 캐나다 의대의 경우 보통 학부를 졸업하고 의대에 지원하는 경우 competi..
15
우수한 성적은 필수 성적만큼 중요한 경험 활동과 성숙함도캐나다의 의대 입시경쟁은 매우 높다. 그것을 반영하듯 요즘에는 많은 학생들이 의대 목표를 지향하면서도 미리 실패를 대비해 다른 직업 계획을 가지고 (예: 엔지니어링) 입시경쟁에 임한다. 대학교 ..
14
"미국 생활 중 의사소통이 되지 않았던 경험이 영어 공부에 불을 지폈습니다." 두 손녀를 둔 대구 동구의 60대 여성이 독학으로 토익 만점을 맞아 화제다.지난해 12월25일 치러진 토익 시험에서 만점을 기록한 정윤선(62)씨가 주인공이다. 2..
13
고국에서 키우던 소중한 반려동물을 캐나다로 데리고 오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키우던 반려동물을 캐나다로 데리고 오는 것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지만 보호자의 신원 및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경우가 있어 규정 및 법규를 잘 이해하는 것이 좋다.첫 번째로 반..
12
<아바타: 물의 길>은 판도라 행성에서 '제이크 설리'와 '네이티리'가 이룬 가족이 겪게 되는 무자비한 위협과 살아남기 위해 떠나야 하는 긴 여정과 전투, 그리고 견뎌내야 할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
11
결혼과 함께 학업을 중단했던 미국의 90세 할머니가 대학 입학 71년 만에 졸업장을 손에 들었다.12일 시카고 언론과 USA투데이 등에 따르면 화제의 주인공 조이스 드파우(90) 할머니는 전날 시카고 서부 교외의 노던일리노이대학(NIU)서 열린 202..
10
아이들이 유튜브 시청이나 비디오게임을 하는데 사용하는 매 시간마다 강박장애를 겪을 위험이 13%씩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캘리포니아 대학 연구진들은 9-10살 아이들 9204명을 모집해 유튜브나 비디오 게임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지 조사했다...
9
플로아모리란 ‘많은’이라는 뜻의 그리스어 ‘폴리 (poly)’와 ‘사랑’이라는 뜻의 라티어 ‘아모르 (amor)’의 변형태인 ‘아모리 (amory)’의 합성어로 다자간 사랑, 즉 두 사람 이상을 동시에 사랑하는 관계를 말한다.1대 다수, 혹은 다수 대..
8
캐나다의 고학력 근로자 비율이 G7 국가 중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연방 통계청에 따르면 25세 이상 64세 이하 근로자 중 전문대학 및 대학교를 졸업한 비율이 57%였다.이와 관련 연방 통계청은 "지난해 기준 경제활동에 참여한 근로자 중에 최소 ..
7
코로나 대유행과 고물가 여파로 대학진학을 미루고 '갭이어'를 선택하는 캐나다 고교생이 증가하고 있다.'갭이어'(Gap Year)란 고등학생이나 대학생이 학업을 잠시 중단하고 봉사, 여행, 인턴십 등등 다양한 활동을 체험하면서 자신의 진로를 모색하는 시..
6
◆미국 버라이즌 휴대폰 매장에 걸린 구인 광고 미국의 고용시장에서 '4년제 대학 졸업'이라는 학력 요건이 점차 줄어들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26일 보도했다.구글, 델타항공, IBM과 같은 기업들이 특정 직군 채용에서 학력 기준을 ..
5
 ◆심활경(왼쪽 두 번째)씨와 지성은(오른쪽 끝)씨 부부는 딸 셋을 모두 하버드대에 입학시켜 화제가 됐다. 딸 3명을 줄줄이 하버드대학교에 입학시켰다. 자식 한 명 보내기도 힘든 밸리 지역에 거주하는 지활경(56)씨다.&nb..
4
많은 한인들이 완벽한 영문법과 발음에 신경 쓰느라 비한인 앞에서 쭈뼛거리고 더듬거나 아예 블랙아웃이 되는 경우도 많다고 하소연한다. 돌아서서 영어 단어가 생각나거나 형편 없는 본인의 영어 실력을 집에 가서 탓하는 한인들도 있다.&nb..
3
어릴 때부터 번역·암기 위주 학습에 너무 익숙 영어권 문화 이해하고 회화능력 키워야 "아이들이 친구들과 영어로 자연스럽게 이야기하는 걸 보면 부럽죠. 나도 저렇게 영어를 해보고 싶었거든요. 한을 풀어줬다는 느낌이랄까." 하지만 편의점을 운영..
2
미국에서 자녀 한 명을 대입 전까지 키우는 데 31만달러가 들어간다는 분석이 나왔다고 19일 월스트리트저널(WSJ), CNN방송 등이 보도했다. 매체는 미 싱크탱크인 브루킹스 연구소의 보고서를 인용해 40년 만에 최고치에 육박하는 물가 상승률..
1
사람은 누구나 지금보다 더 행복해지고 발전하기 위해 결혼한다. 만남 상대를 추천할 때는 조건도 중요하지만, 두 사람이 함께 했을 때 행복할 수 있느냐를 고려한다. 하지만 추천이 거절당했을 때 고민이 커진다.요즘 자녀가 1-2명인 가정이 많다. 그래서 ..

검색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