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컬럼

Total 10건 1 페이지
  • 글쓰기
10
김형락의 부동산시장 전망대최근 부동산 경기의 하락으로 거래 건수가 줄어 모기지의 수요도 적어지면서 모기지 스트레스 테스트 때문에 예상한 금액과 실제 금액간에 다소 차이가 난다. 요즘 대부분의 5년 만기 고정 모기지 금리는 이미 5%를 넘어섰고 여기에 ..
9
이번 칼럼은 집 밑에 숨어있는 여유 자산에 대한 활용에 가장 효율적인 방법인 모기지 재융자 (REFINANCE)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모기지 재융자 (REFINANCE) : 기존 모기지를 차환하고 새롭게 대출 금액, 금리, 상환 ..
8
최근 금리 인상으로 주택 모기지를 알아보실때 가장 많이 묻는 질문이 고정금리를 선택할 것이냐? 변동 금리를 선택할 것이냐? 입니다.  집을 구매 하시고 가장 민감한 부분이 이자입니다. 따라서 이번 칼럼은 두 금리의 차이점과 장단점에 대해..
7
코비드가 점차 잦아들었지만 팬데믹의 가장 어두운 부분이 부각되기 시작했다. 바로 심각한 채무다. 빚더미에서 헤어날 가망이 없다면 파산신청을 고려할 수도 있다. 이는 옳은 조치일 수도 있지만 몇 가지 우선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다. 먼저 어떤 ..
6
임대할 곳을 찾을 때 임대인 보험을 계약 조건으로 하는 곳을 종종 볼 수 있다. 임대인 보험은 임대인과 그의 재산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하지만 TD보험의 2021년 조사에 따르면 캐나다인의 41%가 임대인 보험에 가입하지 않았다. 조사에 응답한 ..
5
캐나다 중앙은행 총재 Tiff Macklem은 금리 인상이 캐나다 경제 궤도를 이탈시킬 것으로 생각하지 않으며, 이자율 상승으로 주택 시장이 "건전한" 둔화를 가져올 수도 있다고 언급했다.중앙은행의 금융 안정에 관한 연례 보고서가 발표된 후 지난 목요..
4
리버스 모기지란? 55세 이상의 주택 소유주를 대상으로 주택의 자산을 담보로 매 월 모기지 페이먼트를 내는것이 아니라 역으로 받도록 하는 금융 상품을 말합니다.   다시 말해, 주택 소유주인 은퇴자가 집을 팔지 않고 매월 ..
3
캐나다 정부는 국민들의 은퇴 후 생활을 위한 저축 장려 목적으로RRSP (Registered Retirement Savings Plans)를 1957 년에 처음 도입하였고, 그 후 캐나다인들 사이에서 주요 투자 선택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2
연방 중앙은행이 치솟는 물가를 억제하기 위해 지난 1일(수) 기준금리를 또 한차례 인상한 가운데 주택시장이 더 위축될 것이라는 지적이 나왔다.연방중앙은행은 1일(수) 열린 정례 통화정책회의에서0.5% 를 더..
1
모기지를 계약할 때 고정금리를 택했다면 금리인상과 무관하지만, 변동금리를 선택한 계약자는 금리변동에 따른 이자 부담이 늘어난다.다만 이자의 상승분과 연동돼 원금이 줄어드는 모기지 상품을 계약했다면 월 부담액은 기존과 유사하다..

검색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