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컬럼

Total 18건 1 페이지
  • 글쓰기
18
스티브스톤 브리타니아 선착장 등탄소중립, 생물보호의 세계적 모범“파친코 어시장, 부산 영도를 잘도 재현했구나 했는데, 밴쿠버였다고?”회를 거듭할수록 세계인들의 감동이 커지고, 특히 스티븐 스필버그 등 영화계, 국제정치계 인사들의 찬사가 커지고 있는 애..
17
 미국을 방문한 후 귀국하는 캐나다인이 코로나검사를 무료로 받기도 한다.국영 CBC 보도에 따르면 귀국자들은 미국서 검사를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검사를 받으면 결과가 2∼3시간 안에 나온다고 보도했다. CBC는 국민 6명의 사례를 보도했다.&n..
16
 로키마운티니어 '2020년 최고의 열차회사' 선정 북미 최고의 럭셔리 관광열차인 캐나다의 로키마운티니어가 8월 15일부터 미국노선 운행을 시작했다. 로키마운티니어 측은 "새롭게 '로키스 투더 레드락스'라는 상품을 출시했다"며..
15
 라스베가스에서 아리조나주 거쳐 유타주 솔트레익시로 진입하기 전까지 끝없는 사막을 가로질로 가는 15번 프리웨이 길가에는 사막이란 극한상황에서도 모진 생 이어가는 경이로운 브라운부시나 인디고부시 같은 사막의 야생 잡초가 끝없이 눈 인사 해 준..
14
 팬데믹 방호벽을 철두철미하게 지난 일년 반 이상 지키는게 일상화 된 요즘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심정이다. 이럴 때, 아리조나주와 유타주 경계에 위치한 홀스슈밴드를 권하고 싶다. 그곳 사막으로 달려가 보자. 그리고 주차 한 다..
13
마치 지구의 내장을 보는 듯한 엔텔롭케년은 한 인디안소녀의 우연한 발견으로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다. 그리고 어쩜 글랜댐을 건설하지 않았다면 지금까지도 이런 비경의 엔텔롭케년을 발견 못했는지도 모른다. 아무도 안 사는 망망사막에서 누가 발견했겠는가?암튼..
12
코로나백신 접종한 분들이 늘어나면서 미국은 전에 보다 좀 더 자유스러워진것 같다. 그동안 실내공간에 체류하던 분들이 많아서인지 여행작가인 필자에게 여행지를 상의하는 분들이 늘어났다. 그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엔텔롭케년에 대해서 물어본다. 이럴때 아리조나..
11
London Bridge is Falling Down, Falling Down, Falling Dawn, My Fair Lady ( 런던 다리가 무너질꺼에요. 무너질꺼라구요. 무너진다니까요. 나의 아름다운 여인아 ) 미국이나 유럽의 유치원에서부터 귀여..
10
세계 10대 해안 트레일 중 다섯 번째는 밴쿠버의 웨스트 코스트 트레일(West Coast Trail, WCT)이다. 이 트레일은 북미 백패커(backpaker, 1박 이상의 야영족)라면 꼭 한번 가보고 싶은 트레일이며,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
9
런던 다리 경매가 시작된 경매시장 안은 쥐 죽은 듯 고요만이 흘렀다. 무너져가는 다리를 경매시장에 내 놓은 기상천외한 런던시 의회 초유의 경매물건에 대해 모두가 유찰될 것으로 믿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런데 이게 왠 일인가 ?  런던시 의회도..
8
전 세계 흥행에 성공했던 영화 ‘아이언맨’ 주인공 토니 스타크의 시상식과 기자회견이 시저쓰 펠리스 호텔 콜로세움에서 열리기도 했다. 다른 호텔들에 비해 최고의 음향시설과 공연무대 시설 갖춘 콜로세움 극장이 호텔 안에 거대하게 자리잡고 있다. 이 시대 ..
7
1982년 11월14일 시저쓰 펠리스 호텔 특설링에서 당시 WBA 라이트급 세계 챔피온이었던 맨시니에게 도전장 낸 한국의 복서 김득구 선수는 그만 비운의 복서가 되고 말았다. 그가 출국 전 공항에서 기자들과의 마지막 인터뷰에서 던진 말은 ‘ 경기장 시..
6
모하비 사막바다 한가운데 호화찬란한 사막섬 같은 라스베가스. 오늘 현재 이 사막섬에는 277개 호텔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다.면적당 대비 전 세계에서 이렇게 수많은 호텔들이 그것도 초대형 호텔들이 줄지어 서 있는 곳이 어디에 있단 말..
5
만약 당시 후버댐이 안 만들어졌다면 오늘날 라스베가스라는 세계 최대 환락가에 세계 최대 비즈니스 도시 그리고 세계 최대 먹방 도시 이런 세계 최대라는 수식어가 붙는  앤터테인먼트 도시가 과연 탄생되었을까?그 보다도 1929년10월24일 맨하탄..
4
60세 넘어 무일푼이 된 샌더스는 마지막 그의 재능을 불태우고 싶었다. 이렇게 마음 다짐한 샌더스는 이번 달에 받은 연금 105불에 사할 걸고 시장에 가서 닭 몇 마리와 그만의 비장의 무기 압력밥솥을 구매했다. 켄터기주 셀 주유소에서 일할 때 터득한 ..
3
독특한 닭튀김 하나로 대박이 난 중년의 샌더스. 그의 주유소로 그가 요리한 독특한 레시피의 닭튀김 먹으려고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달릴 정도가 되었으니 인생 살면서 이런날도 있구나 생각들 정도였다. 40세 불혹의 나이에 처음으로 달랑 테이블 하나의 가게..
2
펜데믹이 아직도 전 세계를 암울하게 한다. 그래도 미남서부에는 가을이 찾아 왔다. 해맑은 태양이 따스하다. 조석으로 제법 쌀쌀함이 느끼어진다.어디론가 가을빛과 함께 떠나고 싶은 일탈을 꿈꾸는 계절인가 보다. 그래서 모하비 사막을 가로질러 라스베이거스로..
1
은막 속에서 언제나 힘 앞세우며, 도전정신 앞세우며, 정의 앞세우며 서부로 서부로 달려 나가던 대륙의 카우보이들. 힘찬 나팔소리가 지금도 어디선가 들려오는듯 하다. 마쵸 같은 카우보이들 속에서 진짜 사나이 같은 기백 아낌없이 보여주었던 서부영화의 전설..

검색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