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컬럼

Total 113건 1 페이지
  • 글쓰기
113
인도 1만 715명으로 1위, 미국이 두 번째연방 이민성이 지난 2021년 기준 국가별 배우자 초청 수와 그에 따른 순위를 발표했다.   연방 이민성은 "지난 2021년 캐나다 영주권자 및 시민권자가 배우자의 캐나다 영주권 취득을 위해 ..
112
지난 초청 대비 초청 수 늘고 점수는 하락 연방 이민성이 주정부 이민 후보자 589명을 초청했다. 연방 이민성은 "급행이민점수 741점 이상 주정부 이민 후보자 589명을 초청했다"라며 "초청된 후보자들은 60일 안에 영주권 신청 절..
111
과거에 결혼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일정한 연령에 도달하면 반드시 하는 하나의 통과 의례로 인식되었지만, 요즘 청년들은 결혼에 대한 계획이 늦거나, 아예 고려조차 하지 않고 있는 경우를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결혼보다 동거를 먼저 선택하는..
110
Q부모초청이민으로 아버지를 캐나다에 모시고 싶다. 아버지는 어릴 때 사고로 청각장애인이 되셨다. 지금은 80대후반인데 당뇨와 같은 성인질환도 있다.  부모초청이민을 하게 된다면, 건강 또는 장애문제로 초과비용문제가 발생하지 않을까 걱정이다...
109
갱신신청서, 사진 2장, 보증인 2명 필요최근 코로나 상황이 호전되면서 해외여행을 떠나려는 주민들이 늘어나고 있다.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주민들은 떠나기전에 반드시 소지하고 있는 여권의 유효기간이 충분히 남아있는가를 확인해야 한다. 만약 여..
108
기술, 유학 후 이민 후보자 초청 7월에 재개연방 이민성이 지난 4월 이민 후보자 초청에서 주정부 이민(PNP) 후보자 3천명에게만 초청장을 발송했다. 주정부 이민은 각 주 정부에서 별도의 초청장을 수령한 이민 후보자를 대상으로 연방이민성에서 ..
107
Question작년에 부모초청을 시도하려고 했지만, 시기를 놓쳤다. 올해 코로나 사태가 잠잠해지면, 부모님을 다시 모시고 싶다. 2022년 연방 이민 계획 발표에서 부모/조부모 초청이민과 관련된 내용이 있나? 숫자 면에서 긍정적인 소식이 있는..
106
질문연방 전문 기술 이민, 연방 현장기술 이민, 캐나다 경력이민 등 올해 연방 경제 이민의 할당량이 줄었다고 뉴스에서 접했다.  경제이민 전체 숫자를 줄인 것인가? 아님 다른 방향으로 전환된 것인가? 답마지막으로 참고할 부분..
105
지난 2월 (2022년 2월 16일), 알버타 주정부 이민 프로그램의 정식 명칭이 Alberta Immigration Nominee Program (AINP)에서 Alberta Advantage Immigration Program (AAIP)로 변경되..
104
질문연방 전문 기술 이민, 연방 현장기술 이민, 캐나다 경력이민 등 올해 연방 경제 이민의 할당량이 줄었다고 뉴스에서 접했다.  경제이민 전제 숫자를 줄인 것인가? 아님 다른 방향으로 전환된 것인가?답연방 전문 기술직 이민 (FSW), 연방 ..
103
범죄 사실영주권 신청 시 흔히 발생하는 문제는 범죄 기록에 관한 것입니다.  신청자와 18세 이상 동반 가족 모두 영주권 신청과 동시에 18세 이후 6 개월 이상 거주했던 모든 국가에서 범죄 관련 기록을 발급받아 의무적으로 제출해야..
102
캐나다에는 시민권자와 영주권자 그리고 다양한 신분을 가진 사람들이 살아가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일부 영주권자들은 캐나다 국적을 취득하고 시민권자가 될 경우 내 삶에 무엇이 달라지는 지 정확히 모르는 경우도 있다. 캐나다 영주권자가 시민권..
101
질문:올해 영어시험과 캐나다 1년 경력을 채워서 익스프레스 엔트리를 통해 캐나다 경험이민 (CEC: Canadian Experience Class)를 도전하려고 한다.  이번 2022년 이민 계획 발표에서 주목할 점과 올해 ..
100
오늘은 신속한 영주권 수속을 위한 세 번째 이야기로 수속 중 발생 가능한 문제점을 예상하고 이를 방지하기 위해 염두에 두어야 할 사항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민/비자 신청은 공인 이민 컨설턴트/변호사를 선임하여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리인..
99
션 프레이저 연방이민장관은 배우자 초청이민의 평균 처리기간이 코로나 이전 수준인 12개월로 돌아왔다고 최근 밝혔다. 이는 국내외 신청자를 막론하고 동일하게 적용되는 기간이다.  이민부에 따르면 그간 코로나 사태 등의 이유로 배우자 초..
98
연방 이민성이 올해 봄부터 기술자 및 유학후취업 이민후보자 초청을 재개한다고 발표했다. 숀 프레이저 연방 이민성 장관은 최근 인터뷰에서 "정부는 그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기술자 및 유학후취업 이민 후보자 초청을 재개할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
97
질문:지난 2월 캐나다 이민부가 2022년 이민 계획을 발표했다고 신문과 인터넷을 통해 알게 되었다.  주요 내용이 무엇이고, 변경된 사항과 이와 관련된 배경은 어떤 것인지 알고 싶다. 또한 올해 이민 신청을 계획한 경우, ..
96
2차 결격 사유 심사: 주정부 이민의 2차 연방 심사도 최근 온라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COVID19 이후로 파일 넘버 발급이 크게 지연되어 온라인 접수 시 타 프로그램과 같이 파일 넘버가 바로 부여될 가능성에 기대를 걸었으나, ..
95
1. 만약 신청서 내용 중 궁금한 점이 있다면 각 항목 옆 물음표 버튼을 눌러 상세 설명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2. 신청서 또는 첨부 서류에 기재된 연락처로 추가 서류 요청이나 사실 확인을 위한 연락이 올 수 있다는 점 명심해야 합니다.&nb..
94
Q:지난 2월 캐나다 이민부가 2022년 이민 계획을 발표했다고 신문과 인터넷을 통해 알게 되었다. 주요 내용이 무엇이고, 변경된 사항과 이와 관련된 배경은 어떤 것인지 알고 싶다. 또한 올해 이민 신청을 계획한 경우, 2022년 이민 계획과..
93
질문:캐나다 시민권자이다. 최근 부모님 초청을 해서 캐나다에 같이 계시는데 한국에는 막내 동생이 남아 있다. 동생을 제외한 모든 가족이 캐나다에서 살고 있어서, 동생을 캐나다로 데리고 오고 싶다. 동생은 경기도에서 현재 작은 사업을 하고 있는..
92
(2부에 이어) 주정부 프로그램- 1차 주정부 수속: 주 신청자- 프로그램 자격 요건 확인 서류 제출- 2차 연방 이민국 수속: 주 신청자 및 모든 가족- 건강, 범죄 기록 등 캐나다 입국 불가사유 확인 서류 제출  연방 ..
91
(1부에 이어)  졸업 후 받는 PGWP는 학업을 마쳐야 한다는 부담과 금전적 시간적 희생이 있지만, 고용주가 지정되지 않고 자유롭게 취업이 가능한 오픈 워크 퍼밋이라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단, LMIA를 통한 취업 비자와 같이 근로..
90
영주권 수속은 긴 기다림의 연속입니다.  영주권이 나온다고 달라지는 것도 없지만, 수속을 하는 입장에서는 참으로 조바심이 나는 것도 사실입니다.  영주권을 빨리 받기 위해서는 최적의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도 필요하지만..
89
질문:현재 한국에서 캐나다 유학과 이민을 준비중인 20대 대학생이다. 올해 캐나다 이민에 가장 중점을 두어야 할 내용은 어떤 것이 있나?  답:- 인공지능 “Chinook” 이슈 계속따라서, 이 치눅 AI와 관련해 신청자들이 주의해야..
88
(2부에 이어) 1. 점수를 뒷받침할 증빙에 문제가 없는지 검토한 후, 초청을 받을 만한 점수가 충분하다면 불필요한 경력은 과감히 배제하고 프로필을 등록합니다. 해외 경력의 최고 점수는 3년까지, 캐나다 경력은 최대 2년까지인 만큼 과도하게..
87
임재연·권희란·김주은 변호사는 영주권과 스폰서, 입국절차, 추방·집행 등에 대해 설명했다.영주권작년 이민자 수용인원 계획은 40만1천 명이었다. 비율은 ▶경제이민Economic Class 58% ▶가족초청이민 26% ▶난민 15%. 가족초청 ..
86
Express Entry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전 검토해야 할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Express Entry 프로그램에는 CEC, FSW (Federal Skilled Worker), FSTP..
85
팬데믹 장기화는 새 이민자나 외국인 근로자 유입에 큰 걸림돌이 되므로, 이전에 캐나다에 입국하여 이미 근로 중인 분들이라면 오히려 영주권 취득이 수월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이는 New pathway 프로그램 신설, Express Entry점수 하..
84
3년 거주기록, 언어점수, 시험통과해야 취득캐나다 영주권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시민권 취득에 대해서 생각해 보았을 것이다. 시민권 신청 및 발급은 영주권 취득에 비해 대체로 어렵지 않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시민권 신청자의 결단이다...
83
 2000년 중반부터 2019년까지 유학취업비자(PGWP:Post-Graduation Work Permit) 이민신청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유학취업비자(PGWP)는 캐나다에서 대학과정 이상의 학업을 수료한 해외 국..
82
이민사기 유형과 사례 확인이민국 사이트www.cic.gc.ca/fraud에서 주요 유형을 확인한다. '이민성공 보장Guarantee', '이민국과의 친분Connection으로 빠른 진행 약속Promising' 등의 미사여구 자체가 '사기Fraud'에 ..
81
(2022 Canada Immigration Perspectives)Qustion:2019년 초 가족과 함께 캐나다에 입국했다. 토론토에서 칼리지를 마치고, 취업을 준비 중에 있다. 취업과 동시에 이민 준비도 해야 할 것 같다.2022년에는 이민 전망..
80
이민부 무능...적체현상 심각해외에서 캐나다 이민을 꿈꾸는 전문인력들의 기다림이 길어진다.  연방이민부 내부 문건에 따르면 연방전문인력Federal Skilled Workers 부문의 수속기간은 현재 20개월로 정부 목표치인 6개월의..
79
(2부에 이어)  검색 시 법률 위반의 증거가 발견되지 않으면 오피서는 기기를 반환하고 입국 심사를 마무리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오피서는 그 자리에서 입국을 거부하거나 추가 조사를 위해 기기를 압수하고 피검자를 구금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78
(1부에 이어) 외국인 임시 거주자 또는 방문자에 대한 입국 심사의 두 가지 중요한 심사 포인트는 입국 목적의 합법성과 입국사유의 진실성 그리고 결격사유 존재 여부입니다.즉, 취업 비자 신청자라면 신청하려는 취업 비자에 해당하는 자격 요건과..
77
캐나다 입국 시 영주권자나 시민권자를 제외한 모든 외국인은 입국 심사를 받게 됩니다. 입국 심사는 비자 심사를 받고자 하는 대상 뿐 아니라, 이미 승인된 취업 비자나 학생 비자 소지자라 하더라도 예외가 아니며, 입국 심사를 받는 과정에서 기존에 승..
76
해외거주 캐나다국민들이 해외에서 자녀를 낳을 경우 아기들에게 시민권을 부여하지 못하게 하는 시민권개정법이 2009년부터 시행됐다. 개정법에 따르면 시민권자는 외국에서 자녀를 출산 또는 입양하면 자녀(2세)에게 시민권을 물려줄 수 있지..
75
(2부에 이어)마니토바 MPNP 프로그램마니토바 주 MPNP 프로그램은 졸업생, 숙련직 근로자, 사업가 등 카테고리에서 점수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MPNP는 마니토바 주에 거주하는 영주권자 또는 시민권자인 가족이나 친지, 또는 친구의 지..
74
 (1부에 이어) 알버타 Express Entry 프로그램연방 Express Entry 프로그램은 접수 후 통상 6개월 이내에 영주권 승인을 받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3년 중 1년의 캐나다 풀타임 경력이 요구되는 CEC..
73
 2000년 초반부터 캐나다 정부는 새 이민자를 바로 유치하기보다 취업 비자 또는 학생 비자를 통하여 캐나다에 온 후에 적응하는 기간을 가지고 캐나다에서 합법적인 근로를 하며 경력이 쌓여야 비로소 영주권 신청이 가능한 방향으로 변경되어 왔..
72
 (2부에 이어)  캐나다 이민은 케이스 바이 케이스, 혹은 운에 따르는 것이라는 말이 많습니다. 이번 팬데믹 사태를 보면 틀린 말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만 영주권 심사관에 따라 규정 외 사항에 대하여..
71
 (일자리 제안: 50 Additional Points for Arranged Employment under Express Entry) 40대 초반으로 2년전 토론토에서 3년제 대학 (college)를 마쳤다. 이후 3년 짜리 졸업후..
70
(일자리 제안: 50 Additional Points for Arranged Employment under Express Entry) 40대 초반이고, 2년전 토론토에서 대학 (college)를 마쳤습니다. 이후 3년 짜리 졸업후 워크퍼밋을 ..
69
 (1부에 이어)  이렇듯 신청자가 급감한 이유는 팬데믹에 따른 여행 부담감과 잡오퍼 요구에 대한 문제가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에 있는 사람에게 캐나다 잡오퍼를 요구하는 2021년 워킹 홀리데이는 그림의 떡처..
68
 내년 8월 31일까지 온라인 학업 진행한 경우 연방 이민성이 유학생들이 대학수업을 온라인으로 수강하더라도 PGWP 취득에 문제가 없도록한 예외 규정을 내년 8월 31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PGWP(Post Graduat..
67
 어느 나라에서나 취업을 위해서는 제대로 된 이력서를 작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캐나다 기업에서 요구하는 이력서는 한국내 기업이나 업체에 제출하는 이력서와는 분명한 차이가 있다. 캐나다 취업을 위해 이력서를 작성할 때 알아야할 ..
66
 해외 온라인수강 인정 내년 8월까지연방정부가 코로나 사태로 학업과 이민에 차질이 생긴 유학생들을 위해 변경한 취업비자 규정을 완화했다. 연방이민부는 최근 해외에서 온라인으로 대학수업을 듣는 학생들에게도 취업비자PGWP를 받을 수 있..
65
 30세 이하 청년에게는 항상 캐나다 워킹 홀리데이 비자를 권합니다. 워킹 홀리데이 비자는 1년간 캐나다에 체류하며 여행, 6개월 이하의 학업, 취업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미래에 대한 계획이 정해지지 않은 청년들이 캐나다를 경험하기에 적합..
64
 질문.직장에서 부서이동으로, 토론토에서 3시간 가량 떨어진 도시로 먼저 이사를 가야하는 상황입니다. 몇년후 토론토로 다시 돌아오게 될지 모르는 상황이라서 아내 혼자 토론토에 남아서 3명의 아이를 돌봐야 합니다.올해 장인/장모님 초청을 할려고..

검색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