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컬럼

Total 37건 1 페이지
  • 글쓰기
37
인도 1만 715명으로 1위, 미국이 두 번째연방 이민성이 지난 2021년 기준 국가별 배우자 초청 수와 그에 따른 순위를 발표했다.   연방 이민성은 "지난 2021년 캐나다 영주권자 및 시민권자가 배우자의 캐나다 영주권 취득을 위해 ..
36
갱신신청서, 사진 2장, 보증인 2명 필요최근 코로나 상황이 호전되면서 해외여행을 떠나려는 주민들이 늘어나고 있다.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주민들은 떠나기전에 반드시 소지하고 있는 여권의 유효기간이 충분히 남아있는가를 확인해야 한다. 만약 여..
35
기술, 유학 후 이민 후보자 초청 7월에 재개연방 이민성이 지난 4월 이민 후보자 초청에서 주정부 이민(PNP) 후보자 3천명에게만 초청장을 발송했다. 주정부 이민은 각 주 정부에서 별도의 초청장을 수령한 이민 후보자를 대상으로 연방이민성에서 ..
34
질문연방 전문 기술 이민, 연방 현장기술 이민, 캐나다 경력이민 등 올해 연방 경제 이민의 할당량이 줄었다고 뉴스에서 접했다.  경제이민 전체 숫자를 줄인 것인가? 아님 다른 방향으로 전환된 것인가? 답마지막으로 참고할 부분..
33
지난 2월 (2022년 2월 16일), 알버타 주정부 이민 프로그램의 정식 명칭이 Alberta Immigration Nominee Program (AINP)에서 Alberta Advantage Immigration Program (AAIP)로 변경되..
32
질문연방 전문 기술 이민, 연방 현장기술 이민, 캐나다 경력이민 등 올해 연방 경제 이민의 할당량이 줄었다고 뉴스에서 접했다.  경제이민 전제 숫자를 줄인 것인가? 아님 다른 방향으로 전환된 것인가?답연방 전문 기술직 이민 (FSW), 연방 ..
31
질문:올해 영어시험과 캐나다 1년 경력을 채워서 익스프레스 엔트리를 통해 캐나다 경험이민 (CEC: Canadian Experience Class)를 도전하려고 한다.  이번 2022년 이민 계획 발표에서 주목할 점과 올해 ..
30
오늘은 신속한 영주권 수속을 위한 세 번째 이야기로 수속 중 발생 가능한 문제점을 예상하고 이를 방지하기 위해 염두에 두어야 할 사항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민/비자 신청은 공인 이민 컨설턴트/변호사를 선임하여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리인..
29
션 프레이저 연방이민장관은 배우자 초청이민의 평균 처리기간이 코로나 이전 수준인 12개월로 돌아왔다고 최근 밝혔다. 이는 국내외 신청자를 막론하고 동일하게 적용되는 기간이다.  이민부에 따르면 그간 코로나 사태 등의 이유로 배우자 초..
28
연방 이민성이 올해 봄부터 기술자 및 유학후취업 이민후보자 초청을 재개한다고 발표했다. 숀 프레이저 연방 이민성 장관은 최근 인터뷰에서 "정부는 그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기술자 및 유학후취업 이민 후보자 초청을 재개할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
27
질문:현재 한국에서 캐나다 유학과 이민을 준비중인 20대 대학생이다. 올해 캐나다 이민에 가장 중점을 두어야 할 내용은 어떤 것이 있나?  답:- 인공지능 “Chinook” 이슈 계속따라서, 이 치눅 AI와 관련해 신청자들이 주의해야..
26
(2부에 이어) 1. 점수를 뒷받침할 증빙에 문제가 없는지 검토한 후, 초청을 받을 만한 점수가 충분하다면 불필요한 경력은 과감히 배제하고 프로필을 등록합니다. 해외 경력의 최고 점수는 3년까지, 캐나다 경력은 최대 2년까지인 만큼 과도하게..
25
 (1부에 이어) 알버타 Express Entry 프로그램연방 Express Entry 프로그램은 접수 후 통상 6개월 이내에 영주권 승인을 받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3년 중 1년의 캐나다 풀타임 경력이 요구되는 CEC..
24
 (2부에 이어)  캐나다 이민은 케이스 바이 케이스, 혹은 운에 따르는 것이라는 말이 많습니다. 이번 팬데믹 사태를 보면 틀린 말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만 영주권 심사관에 따라 규정 외 사항에 대하여..
23
 (일자리 제안: 50 Additional Points for Arranged Employment under Express Entry) 40대 초반으로 2년전 토론토에서 3년제 대학 (college)를 마쳤다. 이후 3년 짜리 졸업후..
22
(일자리 제안: 50 Additional Points for Arranged Employment under Express Entry) 40대 초반이고, 2년전 토론토에서 대학 (college)를 마쳤습니다. 이후 3년 짜리 졸업후 워크퍼밋을 ..
21
 해외 온라인수강 인정 내년 8월까지연방정부가 코로나 사태로 학업과 이민에 차질이 생긴 유학생들을 위해 변경한 취업비자 규정을 완화했다. 연방이민부는 최근 해외에서 온라인으로 대학수업을 듣는 학생들에게도 취업비자PGWP를 받을 수 있..
20
(1부에 이어)▶ 졸업자 취업 비자(Post-Graduation Work Permit- PGWP): 국제 학생들이 캐나다이민국이 지정한 학교 및 프로그램을 졸업했을 경우 계속 경력을 쌓아 영주권 신청까지 할 수 있는 PGWP라는 오픈워크퍼밋을 신청할 ..
19
COVID19 팬데믹이 장기화 되면서 정부시책으로 많은 비즈니스가 셧다운되고 임시 실직 사태를 불러왔습니다. 이는  다시 취업 비자 수속이나 연장의 걸림돌로 작용하니, 영주권을 목표로 유학을 하거나 취업비자로 근무하는 이민 희망자는 ..
18
(2부에 이어)▶ 영주권-부모 초청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추첨이 계속 연기되어, 2020년 신청에 대한 추첨을 지난 1월에 실시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2021년 추첨 역시 진행이 될 예정인데,수입 증명에 대한 조건도 낮아졌고 무엇보다 접수하는 신청서의..
17
(1부에 이어)캐나다 밖에서 비자를 신청하는 방법은 온라인으로 해외비자 오피스에서 심사를 받는 방법과 입국 시 국경,공항에서신청하는 방법(비자 면제국가 국민만 해당)이 있습니다. 공항,국경에서 비자를 신청하려면 반드시 미국을 통해 입국하는 경..
16
COVID19로 각종 비자나 영주권 신청자의 걱정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캐나다 정부가 외국인을 입국이나 비자 발급을 제한하는 등 이민의 문을 닫는 것은 아닌지,수속은 진행이 될 것인지에 대하여 많은 우려가 있습니다. 오늘은 코로나 상황에서 나의 비자/..
15
이재인 캐나다 이민 법률 ABC : 이민법, 세입자, 소액재판 문제를 눈높이로 설명자격 조건- 2017년 1월 이후 졸업한 경우- 8개월 이상 캐나다에서 학업을 한 경우- 유효한 학생비자를 가지고 학업을 한 경우- 자업업을 제외한 현재 고용을 유지한..
14
(2부에 이어)실제로 학생 혹은 취업 비자로 입국해서 영주권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많고 정부 입장에서도 임시 비자로 입국 후 학업, 취업을 통해 캐나다에 미리 적응, 능력이 검증된 후보자에게 영주권을 주는 것을 선호하니 당연한 이치입니다. 둘째는 실업률..
13
이재인 캐나다 이민 법률 ABC : 이민법, 세입자, 소액재판 문제를 눈높이로 설명Q:  LMIA 란 무엇인가요? A: LMIA는Labour Market Impact Assessment의 약자이다. 우리말로 ‘노동시장 역량..
12
코로나19 시국에 취업비자 신청 및 자가격리 방법  한국과 같은 비자 면제국가 국민이 취업 비자를 신청하는 경우 본인 혹은 배우자가 이미 학생/취업 비자를 소지하고 있지 않다면 해외의 비자 오피스나 공항 또는 국경에서 취업 ..
11
(1부에 이어)- Coop 비자 (고용주 지정 취업 비자)캐나다에서 국제 학생 비자로 전문 과정을 이수하는 중 전공을 이수하기 위해 요구되는 인턴쉽을 위해 해당 주의 노동법에 근거한 잡오퍼를 받은 경우■ 수속 방법(1) 자격 확인(질문에 답변하는 형식..
10
이재인 캐나다 이민 법률 ABC : 이민법, 세입자, 소액재판 문제를 눈높이로 설명지난주에 이어 →캐나다 이민국은 왜 이런 속도로 이민 계획을 실행할려는 것일까? 작년 3월부터 코로나-19때문에 실질적으로 국경이 폐쇄되고, 이로 인해 2020년 이민..
9
(2부에 이어)3. CLB 5 이상도 가능하다면?알버타주 AOS(Alberta Opportunity Stream)는 고용주의 스폰이 요구되지 않아 고용주 변경이 비교적 자유로운 프로그램으로 알버타에서 숙련직이며 LMIA를 통한 잡오퍼가 있는 경우 알버..
8
(1부에 이어)온타리오 주 경력 이민 (잡오퍼에 명시된 직업으로 최근 5년 중 2년이상 경력), 유학생 잡오퍼 이민 (졸업 후 2년 이내의 유학생)의 경우, 자격 조건을 만족하는 고용주의 스폰 만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온타리오는 고용주..
7
캐나다 영주권 프로그램 중 경제 이민 카테고리의 대부분은 잡오퍼와 영어 또는 불어와 같은 어학 능력에 대한 검증이 필요한 만큼 이민을 계획할 때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할 두가지 핵심 요소는 취업 가능성과 본인이 받을 수 있는 어학 성적 수준입니다.&nb..
6
이재인 캐나다 이민 법률 ABC : 이민법, 세입자, 소액재판 문제를 눈높이로 설명지난주에 이어 →일부 신청자중 잘못 이해하는 부분이 있다. 본인이 29세 미만이라 나이점수에서 이미 110점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신청자격이 생긴다고 오해하시는 경..
5
지난 2월 13일 캐나다 이민국은 새로운 Express Entry 점수를 발표했다. 75점이라는 아주 낮은 점수를 신청 Cut-off 점수로 선정했다. 따라서 27,332명이 EE 초청장을 받을 수 있었다. 이전까지 이렇게 낮은 점수나 대규모..
4
LMIA는 노예 계약이라는 맹목적 편견을 가진 분들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영주권이 목표이지만 LMIA는 일단 피하기 위해 학생비자로 유학하는 방법을 택했다는 경우도 많습니다. 오늘은 왜 LMIA에 대하여..
3
캐나다 주정부 이민 프로그램 중 영주권 수속이 비교적 빠르고 쉽다고 알려져 있는 아틀란틱 주정부 이민 프로그램 소개 두 번째 이야기, 뉴브런즈윅 편입니다. 뉴브런즈윅 주는 인구의 고령화로 노동 인력이 부족하여 지속적으로 인구 증가를 위한 노력을 기울여..
2
캐나다는 주 정부마다 다양한 이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본인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을 찾기가 어렵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노바스코샤, 뉴 브런즈윅, PEI와 같은 동부 연안 아틀란틱 주는 AIPP 프로그램이 빠르게 영주권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1
연방 이민부 고위 관계자는 "더 많은 영주권자를 유치하기 위한 트뤼도 정부의 새로운 전략이 효과를 거두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올해 40만1천명의 신규 거주자를 수용한다는 목표를 초과 달성하게 됐다"고 말했다.마르코 멘디치노 연방 이민부 장관은 블..

검색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