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컬럼

Total 137건 1 페이지
  • 글쓰기
137
New새글 이민·유학
졸업자 취업 비자(Post-Graduation Work Permit, PGWP) 프로그램의 자격 기준도 변경됩니다. 2024년 9월 1일부터, 커리큘럼 라이센싱 협약에 따라 공립대학의 교육과정을 제공하는 사립대학 프로그램을 마친 국제 학생들은..
136
캐나다 정부는 2024년부터 앞으로 2년 동안 연간 국제 학생 쿼터 상한선을 정해 신규 유학생 규모를 조절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특히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국가에서 많은 이들이 ESL 과정 등록 후 학생 비자로 캐나다에 입국하는 경향을 ..
135
에모리대 교수 “팬데믹 기간 접촉 단절 영향, 소셜 미디어 폐해” 경고   지난 팬데믹은 여태까지 우리가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세상으로 우리를 안내했다. 교육의 세계에서도 마찬가지이다. 100% 부정적인 면만 있다고 말할 순..
134
캐나다 연방정부가 외국인 근로자의 고용 조건을 강화하는 새로운 정책을 발표했다. 5월부터 LMIA(Labour Market Impact Assessment, 노동시장 영향 평가)의 유효기간이 단축되며, 외국인 임시 거주자 비율을 3년 내에 5%로 줄이..
133
Intelligent machines such as robots are widely applied to take the place of human beings. Please discuss the advantages and disadvantages.&n..
132
Express Entry 프로그램의 카테고리 기반 선발 방식 도입에 앞서 BC주는 카테고리 기반 초청을 먼저 시행하였습니다. BCPNP는 테크 직업군에 대해 우선 선발하는 방식을 임시로 도입한 후, 현재 정식 프로그램으로 전환하여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
131
팬데믹 이전까지 캐나다 이민 정책은 고령화 사회로 진입한 캐나다의 노동력 부족과 인구증가의 필요성, 경기 부양 등을 이유로 늘 수용적인 기조를 보이며, 매년 꾸준히 30만명을 웃도는 새이민자를 유치해 왔습니다.  팬데믹을 거치면서 기..
130
IEC Profile 신청 가능 시작일은 2023년 12월 11일부터 2024년 모집 쿼터 마감시까지 상시 신청이 가능하며, 캐나다 이민국은 IEC Profile 신청자 중 매주 일정 인원을 무작위 추첨을 통하여 인비테이션을 발송하게 됩니다. 2024..
129
[IEC 프로그램 소개]IEC 프로그램의 세 가지 주요 카테고리는 다음과 같습니다.워킹 홀리데이 :  참가자들의 여행 비용을 지원하기 위해 호스트 국가 어디에서나 일할 수 있는 오픈 워크 퍼밋을 받습니다.Young Professionals :..
128
2020년 잡코리아가 한국 청년 구직자 2,100명을 대상으로 ‘해외 취업 선호도’를 조사한 결과, 응답자 중 84.9%가 해외 취업을 원한다는 답을 했다고 합니다. 특히 영어권 국가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캐나다나 호주 워킹 홀리데이는 청년들..
127
도표의 내용을 살펴보면 캘거리 지역의 요리사 (Cook) 직종은 시급 17불로 작년 기준 시급과 동일합니다. Administrative officer 직종의 기준 시급은 오히려 29.81불에서 26.54불로 인하되었으며, Butcher포지션은 20불에..
126
아래 도표는 지난 2023년 11월 29일 노동청이 업데이트한 기준 시급 중 몇 가지 직업 군에 대한 예시입니다.IndustryPosition2021 NOCLocationUpdated Prevailing WageFood Se..
125
외국인을 고용하기 위해 노동청에 LMIA (Labour Market Impact Assessment)를 신청하는 경우 중요한 몇 가지 요소 중 하나가 근로 조건이며, 그 중에서도 임금을 일정 수준 이상 지급하여야 합니다. LMIA 신청 가능한 기준 시..
124
지역별 초청현황 Express Entry 후보자 중 절반 이상이 온타리오주에 거주하고 있거나 거주할 예정이었습니다. 통계자료에 따르면 이들 후보자에게 31,550개의 ITA가 발급되었습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는 ITA 수가 10,655개로 ..
123
주요 직업군별 초청현황가장 많은 ITA를 받은 직업군에는 프로그램별로 중복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는 다음 세 프로그램에서 상위 5위 안에 들었습니다:CEC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및 디자이너: 1,725명컴퓨터 프로그래머 및 인터랙티브 ..
122
It is said that people’s life now is becoming more and more stressful. What are the causes and how to solve it?1. 만약 사람들이 강한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121
캐나다 정부는 최근 통계자료 업데이트를 통해 2023년 1월부터 9월까지 Express Entry 프로그램으로 초청장(Invitation to Apply, 이하 ITA)을 받은 후보자들의 프로필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공개하였습니다. 이 기간 동안 캐..
120
졸업 후 취업 허가 프로그램의 개편캐나다 노동 시장의 요구와 소외 지역 및 불어권 지역에 대한 이민자 유치 목표에 더 잘 부합하도록 졸업 후 취업 허가 프로그램(PGWP)의 개편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는 유학생들이 캐나다 경제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
119
2023년 12월부터 시작되는 변화오는 12월 1일부터 캐나다의 공인된 교육기관(DLI : Designated Learning Institution)은 모든 지원자의 입학 허가서를 이민국(IRCC)에서 직접 확인 받아야 합니다. 실제 입학 허가서에 근..
118
캐나다는 영어권 국가 중 특히 자연이 아름답고 안전할 뿐 아니라 세계적인 명문학교가 다수 있어 유학을 고려하는 학생들에게 우선적으로 고려되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  특히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교육 시스템과 포용적인 사회 분위기는 한국 뿐 아니라..
117
주의할 점은 어떤 경우라 할지라도 기존 퍼밋이 만료된 이후에 새로운 퍼밋을 신청한 경우에는 Maintained status가 적용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만일 기존 비자 만료일에서 90일 이내라면, 신분 회복을 통해 이민법 상 지위를 회복할 수 있습니..
116
(스터디 퍼밋에서 스터디 퍼밋으로 연장한 경우도 같은 맥락으로 기존의 학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상태를 Maintained status(이전 Implied Status)라고 합니다. 만약, LMIA 기반의 클로즈 워크 퍼밋으로 지정된 고용주와 ..
115
마크 밀러 연방 이민부 장관은 목요일(7일)에 캐나다에서 공부하기를 원하는 외국인 학생들에게 현재 필요한 자금의 두 배를 요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기자회견에서 "졸업장을 쏟아내는 강아지 사육장과 같은 학원들이 너무 많다"며 "이는 합법적..
114
이중 목적을 밝혀도 될까?이중 목적은 캐나다 이민법 상에서 캐나다에 임시 체류를 목적으로 하는 방문자, 유학생, 외국인 근로자가 임시 체류 목적 외에, 영구 거주 목적을 동시에 가진 경우를 의미합니다. 이중 목적을 밝히지 않는다는 것은 임시 비자 만료..
113
3.입국 심사에서 특히 명심해야 할 중요한 사항은 '입국 목적'을 명확하게 밝혀야 한다는 점입니다. 답변은 이민법에 저촉될 만한 내용이 포함되지 않아야 하며, 명확하고 진실성이 있어야 합니다. 불법 체류를 할 가능성이 보인다는 점만으로도 입국이 거절될..
112
플래그 폴링의 주의사항과 단점 플래그 폴링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은 국경이나 공항 심사관은 비자 심사를 의무적으로 수행해야 하는 것은 아니며, 취업 비자 발급을 보장해 주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특히 캐나다 내에서 비자 연장이 가능한 신..
111
마크 밀러 이민부 장관이 최근 발표한 새로운 목표에 따르면 캐나다는 향후 3년 동안 약 150만 명의 신규 영주권자를 맞이할 예정이다.밀러 장관이 의회에서 발표한 계획에 따르면 캐나다는 이민자 수를 줄일 계획이 없으며 2026년부터 연간 신규 이민자 ..
110
지난 10월 27일, 연방 이민성은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사기로부터 학생들을 보호하기 위해 앞으로 몇 달 안에 시행될 유학생 프로그램의 변경 사항을 발표했다.이 조치에 따라 지정 교육기관(DLIs--Designated Learning Institutio..
109
만일 스터디 퍼밋 소지자가 워크 퍼밋으로 변경을 했다면, (혹은 워크퍼밋 소지자가 스터디 퍼밋을 신청한 경우도 포함), 체류를 하면서 결과를 기다리는 것은 가능하지만 기존 퍼밋이 연장되는 효과는 기대할 수 없습니다. 즉, 워..
108
워크 퍼밋이 만료된 후에 캐나다에서 일을 하려면캐나다는 최근 몇 년간 신규 이민자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이는 공공정책을 펼치며, 외국인 근로자들에게 캐나다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들을 넓혀주고 있습니다. 낮은 실업률과 노동력 부족으로 인해..
107
플래그 폴링 방법 플래그 폴링을 원하는 분들은 육로 국경에서 CBSA(캐나다 국경관리청) 오피스를 방문해야 합니다. 어느 오피스를 선택하더라도 규모가 큰 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작은 오피스는 업무 중단이나 담당 오피서 부재 등의 ..
106
캐나다 입국 시에 이민/비자 심사를 받을 수 있으므로, 방문 허가의 연장이나 영주권 랜딩뿐 아니라, 특히 취업 비자 신청을 고려하는 분들이라면 온라인 신청을 통해 수 개월을 기다리기 보다 국경이나 공항에서 빠르고 간단히 심사를 받고자 하는 경우가 많습..
105
연방정부가 또 한 번 급행이민 추첨 및 초청을 통해 보건종사자와 불어가능자를 선발했다.앞서 지난 24일(화) 연방 이민성은 주정부로부터 초청장을 받은 급행이민후보자 1,548명을 선발한 바 있다.26일(목) 연방정부는 급행이민 후보자 중 보건의료분야에..
104
 캐나다 연방 법원이 학생비자 신청 전 학업 성적으로 학생비자를 거절하는 것은 불합리하다고 판결했다.앞서 이민성은 인도 유학생의 학생비자 발급 신청건에 대해 "이전 학업 성취도가 매우 낮으며 학생이 제출한 지원서의 일관성이 떨어진다"라며 이를..
103
언어 능력 요구사항AOS가 연방 Express Entry에 비해서 가지는 가장 큰 장점 중 하나가 낮은 언어 능력 요구사항입니다. NOC 0,1,2,3에 해당하는 직업에 종사하는 경우 CLB5, NOC 4,5에 해당하는 직업에종사하는 경우 CLB4의 ..
102
업무 경력AOS프로그램의 핵심은 알버타 주에서 근무하고 있는 포지션과 연관된 업무 경력입니다. 신청서 제출시에 지원자는 해당 포지션과 동일한 업무 포지션에서 다음과 같은 업무 경력을 보유하고 있어야 AOS 프로그램 지원이 가능합니다.• 최근 18개월 ..
101
최근 연방 Express Entry의 초청점수가 높아져감에 따라 주정부 이민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도 역시 나날이 높아져 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알버타 주정부 이민 프로그램 AAIP의 한 스트림인 AOS 프로그램에 대해서 살펴보고 기타 영주권 프로그램과..
100
경제 이동성 경로 파일럿 프로그램(Economic Mobility Pathways pilot)캐나다 정부는 최근 경제 이동성 경로 파일..
99
연방 이민성은 20일 상업용 트럭 운전사, 조종사, 항공기 조립 작업자 등 운송 부문에서 경력이 있는 지원자를 대상으로 급행이민(EE:Express Entry) 특정직군 우선으로 1천명을 초청 했다고 발표했다. 캐나다의 신속..
98
해당 직종은 노동력이 부족한 분야에만 국한되며, 시기별로 적용되는 직업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직업명 NOC CODE)2024년&n..
97
캐나다 노동청은 2023년 9월부터 LMIA 절차를 간소화한 인증 고용주 파일럿 프로그램(REP, Recognized Employer ..
96
(사진.THE CANADIAN PRESS/Sean Kilpatrick)연방정부는 기술직 노동자 부족 문제의 해결책으로 기술직을 위한 특별 이민 프로그램을 시행하기로 했다. 이 프로그램은 특정 기술직 분야에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이민자..
95
캐나다 정부는 6월 28일부터 숙련된 근로자를 위한 이민 선발 프로그램을 변경하여 점수 기반 시스템에서 기술 및 의료 등 특정 분야 경력을 가진 근로자를 우선시하는 방식으로 전환했다.영주권 제도의 변경 사항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다.영주권..
94
대한민국 외교부는 협정 체결 국가 청년(대체로 만 18~30세)들에게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을 통해 상대 국가에서 체류하면서 관..
93
캐나다는 풍부한 자원을 바탕으로 한 광산업, 농업 등의 1차 산업 중심에서 4차 산업 중심 국가로 발돋움하기 ..
92
캐나다정부의 급행이민(EE:Express Entry) 기준점수가 크게 올랐다.연방 이민성은 지난 1일(화) 급행이민 추첨을 진행하고 총 2천명의 캐나다 이민후보자를 초청했다.이번 추첨의 기준점수는 517점으로 480~90점대를 유지했던 지난 추첨과 비..
91
배우자 초청 수속을 진행하고 있는 캐나다주민 배우자의 임시비자 처리기간이 대폭 줄어들었다고 밝혔다.이 조치는 이미 캐나다 영주권을 신청한 배우자 신청자에게 적용된다. 이제 신청자는 IRCC의 결정을 기다리는 동안 본국에 머물러야하는 대신 신청 처리를 ..
90
수많은 캐나다의 이민 프로그램들 중에서 캐나다 정부와 이민국으로부터 특별 대우를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케어기버 ..
89
한국과 캐나다 정부가 지난 5월 17일 양국 청년교류 확대 협약에 따른 시행안을 발표했다.앞서 지난 5월 17일 저스틴 트뤼도 연방 총리는 대한민국을 방문 윤석열 대통령과 양국 경제안보분야 협력 및 청년교류 강화에 대한 협의를 가졌다.당시 양국 정상은..
88
수많은 캐나다의 이민 프로그램들 중에서 캐나다 정부와 이민국으로부터 특별 대우를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케어기버 ..

검색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