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과학, 코딩 튜터합니다 (AP 포함) > 학원/튜터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학원/튜터

수학, 과학, 코딩 튜터합니다 (AP 포함)

페이지 정보

본문

종종 아이들에게 문제를 푸는 법 대신 그냥 답을 알려주시진 않습니까? 왜 수학과 코딩을 배우는것이 중요할까요? 학생들에게 문제를 푸는 법을 알려줌으로써 문제에 접근하는 방법 자체를 알려줍니다. 저희는 학생들에게 큰 문제도 작게 나눠서 효율적으로 풀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과학, 수학, 코딩등 초등학교 3학년 학생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수업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_____________


코딩수업 (Andrew)


코딩은 이미 한국과 캐나다는 물론이고 전세계적으로 교육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교육열이 특히 높은 한국에서는 주요공과대학 대학 입시를 결정짓는 과목 중 하나로 ‘코딩’을 선정하며 ‘국영수코’라는 말까지 나오는 실정입니다. 코딩을 조기 교육함으로써 논리적 사고, 문제 해결능력 및 비판적 사고등을 익힘으로써 다른 과목들에서도 더 좋은 결과를 얻는다는 것은 연구를 통해 입증된 사실입니다. 지금의 기술발전만 보아도 앞으로 코딩이 더욱더 중요해질 것 또한 분명합니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머로써 10년이상의 경력을 바탕으로 오랜기간 여러 연령층의 학생들을 지도해 왔습니다. 코딩이란 무엇인지 근본적인 것부터 고급기술들까지, 이론적인 것부터 실전적인 지식까지 제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필요에 따라 직접 만나 대면 수업을 하거나 화상 미팅을 통한 온라인 수업도 진행합니다.


수학/과학수업 (Steve)


학업적성취도를 높여 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10년간 많은 학생들을 멘토링하며 튜터해왔습니다. 대학시절 개인튜터를 시작으로 졸업 후 학원과 세미나 등, 큰 클라스에서 다양한 대상들을 가르친 이력이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수학경시대회를 준비하는 학생, SAT, AP, 혹은 IB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 또한 대학입시를 위해 더 나은 성적관리가 필요한 학생들까지 다양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고등학교 당시 Pre-Calculus 12 만점 (보너스까지 계산해서 104점), 그리고 과학(Chemistry12, Physics12 and Biology12)과목 모두 95점 이상으로 졸업한 경험을 토대로 높은점수를 받기 위한 공부법을 누구보다 잘 알고있습니다. 대학교에서도 같은 공부법으로 Calculus를 포함한 수학과목들에서 꾸준히 만점 가까이 받아왔으므로 특별히 수학에 약한 학생들에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과학과목 또한 단순암기보다는 이해를 돕는 학습법을 토대로 자율적으로 응용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_____________


아이의 상황마다 조금씩 효과는 다르겠지만 과목마다 공부하는 방법이 다르다는걸 인식하고 과목에 맞게 공부를 시킨다면 어떤 아이라도 성적은 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스스로 공부하는 법도 가르쳐야 나중에 대학교에 들어가서도 잘 적응할 수 있기 때문에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분석하고 개선해 나가는 법 또한 함께 가르쳐야 합니다. 이렇게 함께 수업하면서 공부에 흥미를 느끼지 못했던 학생들도 서서히 공부를 즐기기 시작하는 것을 지금까지 많이 봐왔습니다.


저희 수업은 학생 편의에 따라 영어나 한국어로 진행됩니다.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전화(778.989.3786)나 이메일(thevantutor@gmail.com)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르쳤던 학생들의 실제 예:


- A학생: 공부보단 운동을 좋아하던 학생. 학교에서 럭비선수로 뛰고있었음.

Math 10 73점이었을 때 튜터시작, 5개월만에 89점으로 올려놓음. 공부에 흥미생기기 시작. 2년 후 Calculus 12 94점으로 마무리.

Science 10 76점이었을 때 튜터시작, 5개월만에 87점으로 올려놓음. 공부에 흥미생기기 시작. 2년 후 Physics 12, Chemistry 12, and Biology 12 91~97점대로 마무리.

운동이 좋아 운동선수가 꿈이었지만 튜터하던중 공부하는 법을 터득하면서 공부에 흥미를 느껴 현재는 토론토 대학에서 Life Sciences 프로그램 재학중.


- B학생: 공부에 대한 필요는 느끼지만 방법을 모르는 학생.

Pre-Calculus 11 52점이었을 때 튜터시작, 6개월만에 85점으로 올려놓음. 다음해 Pre-Calculus 12 92점으로 마침.

Earth Sciences 11 53점이었을 때 튜터시작, 6개월만에 88점으로 올려놓음. 다음해 Earth Sciences 12 95점으로 마침.



 

튜터과목:


Regular

- Foundations of Mathematics and Pre-Calculus 10

- Science 10

- Pre-calculus 11/12

- Calculus 12

- Chemistry 11/12

- Physics 11/12

- Biology 11/12

- Life Sciences 11/Anatomy and Physiology 12


Advanced

- AP Calculus AB/BC

- AP Chemistry

- AP Biology

- AP Physics 1, 2 & C

- SAT Math Subject Test


Coding

- 초/중/고등학생/성인을 위한 코딩 프로그램 튜터 (그룹/개인)

- 학생 수준별 코딩 언어 수업 (Python, Scratch, C, C#, SQL, Javascript, Web관련 등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