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BC주 / ON주 리얼터 시험 문제풀이반 소개, (시험에 떨어져서 재시험 준비중인 분에게 가장 좋습니다.) > 학원/튜터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학원/튜터

캐나다 BC주 / ON주 리얼터 시험 문제풀이반 소개, (시험에 떨어져서 재시험 준비중인 분에게 가장 좋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David Kim 입니다.


최근 리얼터 시험의 합격률이 10% 초반 정도를 보이고 있어서 이런 합격률이라면 변호사 시험, 공인회계사 시험 보다도 훨씬 낮은 시험 합격률을 보이고 있는게 사실입니다.


영어 실력의 문제라고 생각하시는 학생분들도 계시겠지만, 실제로 네이티브, UBC 졸업생들 조차도 엄청 나게 떨어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정말 리얼터 시험이 변호사 시험, 공인회계사 시험 보다도 어렵냐고 살펴보면 절대 그렇지 않을것입니다.


캐나다 리얼터 / 공인중개사는 기본적으로 학력 조건, 경력 조건등이 전혀 없습니다.


셀핍 제네럴 7점만 넘는다면 누구나 시험을 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나이제한도 없는게 중학생도 셀핍 제네널 7점이 넘는다면 시험에 응시할 수 있고 합격시 UBC Sauder 로 부터 Certificate 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성인이 아니라면 주정부 라이센스 취득은 안됩니다.)


이처럼 리얼터 시험 자체가 어렵다기 보다는 워낙 응시하는 학생들이 많고, 특히 한국분들은 전혀 부동산 분야 혹은 비지니스 분야에서 일을 해보지 않은 분들이 시험에 도전하는게 현실입니다.


그렇기에 혼자 공부를 하거나, 현지 리얼터 학원 (캐네디언 학원 or 중국계 학원) 에서 공부를 하셔도 개념정리부터가 잘 되지 않습니다.


아무리 개념정리가 되었다고 해도 실제 시험 문제 난이도는 UBC Sauder 에서 제공하는 1,000문제와는 확연히 다릅니다.


그렇기에 시험에 도전하시는 분은 이 시험 구성이 어떻게 되는지를 먼저 아셔야 하고,


시험에 떨어져서 재시험 준비중인 분들은 왜 자신이 시험에 떨어졌는지를 파악해야합니다.


실제로 저에게 현지 리얼터 학원등에서 수업을 하고 시험에 불합격하여 저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한국 학생들, 외국 학생들이 많습니다.


그 분들의 공통적인 반응은 개념정리는 잘하였고 공부도 열심히 했는데 왜 내가 시험에서 떨어졌는지를 이해할 수 없다 였습니다.


UBC Sauder 에서는 시험후 시험 점수만 알려 주지 어떤 문제를 틀렸는지 맞았는지, 시험 문제와 답에 대해 전혀 발표를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제가 1:1로 그런 학생들과 수업을 해보면 왜 떨어졌는지가 분명합니다.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왜 떨어졌는지를 아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그래야 공부 방법과 공부량을 조정하고 바꿀 수 있습니다.


현지에서 많은 학생들이 리얼터가 되기 쉽다는 말에 시험을 봤다가 2번 기회에 다 떨어져서 아예 리얼터 꿈을 접은 분들도 상당합니다.


그래서 그런 분들을 위해 문제풀이반을 준비하였습니다.


저와 문제풀이반 수업을 해보시면 혼자 공부할때와 다른 학원에서 해설 해줄때, 또한 UBC Sauder 에서 제공한 해설이나 답과는 아주 다르게 설명한다는것을 느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확실히 차별화된 해설 제공을 약속 드립니다.


이 문제풀이반 수업을 들으셔야 하는 분은


1 - 처음 리얼터 공부를 시작하지만 개념정리는 너무 지루해서 문제풀이로 개념정리를 하고 싶으신 분들

2 - 혼자 공부를 하거나 학원을 다녀서 시험을 봤지만 떨어져서 재시험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

3 - 왜 시험에 떨어진지 모르시는 분들

4 - 시험을 1~2달 남겨둬서 마지막 정리가 필요하신 분들

5 - 개념정리는 혼자 끝내서 문제풀이만 진행하고 싶으신 분들

6 - 문제풀이로 빠른 시간에 합격을 원하시는 분들


이런 분들이 수업을 들으시면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수업장소는 온라인 줌 (Zoom) 에서 진행을 합니다.


수업시간은 매주 토요일/일요일 오전10시 입니다.


수업료는 월$600 + GST = $630 입니다. (세금 보고용 정식 Invoice 를 발급해 드립니다.)


총 수업기간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한달 들어보시고 더 필요하시면 더 들으시면 됩니다.


수업은 그룹수업입니다.


만약 1:1 심화 문제풀이를 원하시는 분은 따로 문의를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1:1 심화 문제풀이는 1시간에 2~3문제를 풀게 되고 실제 시험문제에서 어떻게 변형되어서 나올지, 시험 문제가 주관식이라면 어떻게 대답하는게 제일 좋을지까지 논의하게 됩니다.)


-문의 및 상담 : David Kim


-연락처: 778-874-2424 (BC주)


-연락처: 647-637-4611 (ON주)


-이메일: davidkim@hyperioncanada.ca


-카카오채널: @hyperionca


David Kim

Director

BC: +1-778-874-2424

ON: +1-647-637-4611

E-mail: DavidKim@hyperioncanada.ca


Hyperion Canada Holdings Ltd.

Suite 2446, 1055 West Georgia Street, Vancouver, BC V6E 3P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