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1 영어 과외 합니다 > 학원/튜터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학원/튜터

1대1 영어 과외 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십니까?

 

브라이언 성낙희 입니다.

 

제 소개를 간단하게 하면 전 8살때 (2학년) 밴쿠버로 이민와 23년간 살며 초중고대 교육을 캐나다 밴쿠버에서 다 졸업했습니다. 대학교는 유비시 밴쿠버 에서 공대를 졸업하였습니다.

 

제가 제공해드리는 서비스는 영어 과외 입니다. 전 영어를 억지로 배워야 해서 영어가 부족할때 소통하기가 얼마나 어렵고 캐나다에서 영어의 중요함을 잘 압니다. 또한 영어 배울때의 어려움도 이해합니다. 저 또한 한때 같은 처지였으니깐요. 선생님의 중요핵심은 학생이 어려워하는 것에 대한 이해와 공감능력 아니겠습니까?

 

지난 5년간은 재능교육에서 영어를 학습지로 가르키며 영어 튜터 경험과 영어 문법을 키워나갔습니다.

 

또한 유비시 입학때 LPI 시험의 에세이 부분을 6점 만점에 5점을 받아서 입학에 합격하였습니다.

 

그래서 에세이 쓰기 와 문법쪽으론 상당한 경력이 있습니다. 또한 쉐이크스피어 와 시 문학의 해독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학교 수업 외에도 개인 영어 학습 향상을 원하면 그것 또한 도와드릴수 있습니다.

 

회화연습도 시켜드립니다.

 

778 859 3684 로 연락 주시고 현재 가격은 시간당 35 불 입니다.

 

라이드가 가능 하신 분들은 제 거주지로 와주셔서 과외 하거나 회원님 집 아니면 밖에서도 가능합니다.

 

제 거주지역은 버나비 하이게이츠 지역입니다. 

 

이상 브라이언 성낙희 였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