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 CIBC, RBC, SCOTIA, HSBC 은행 취업 필수 자격증 취득으로 누구나 취업 됩니다. > 학원/튜터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학원/튜터

TD, CIBC, RBC, SCOTIA, HSBC 은행 취업 필수 자격증 취득으로 누구나 취업 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캐나다 밴쿠버에 위치한 Hyperion Canada Holdings Ltd, 의 대표 David Kim 입니다.



저는 UBC Sauder 에서 Finance 를 전공했고, 국제 PMP 홀더이고, BC주에서 모든 종류의 리얼터 라이센스, 모기지브로커 라이센스, 뮤추얼펀드라이센스, 생명보험 라이센스, ON주에 리얼터 라이센스를 가지고 일하고 있습니다.



현재 AB, NS, NL, SK 주에 리얼터 라이센스를 신청한 상황입니다.



많은 분들이 캐나다에서 Major 은행들에 취업을 꿈꾸고 있습니다.



현재 이 은행들이 엄청나게 구인을 하고 있는 상황이고, 생각보다 쉽게 취업이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특이한 동향이 이런 은행에서 취업 인터뷰시 CSC or CIFC 자격증을 취업후 2~3개월 안에 취득해야 하는 조건으로 조건부 취업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은행에서 금융상품을 상담하고 팔기 위해서는 반드시 CSC or CIFC 라이센스가 필요합니다.



이 자격증을 취득하면 은행 취업은 거의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취업 이후에 일은 본인 역량에 달려 있습니다.



이 필수 자격증 중 하나인 CIFC (Canadian Investment Funds Course) 는



영어점수 제출이나 학력 조건등 아무런 조건이 없습니다. 누구나 취득할 수 있고, 주정부 시험이 온라인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캐나다 어디서든, 심지어 한국에서도 시험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시험은 IFSE 에서 주관하고 시험비용은 $385 입니다.



이 CIFC 자격증을 한달안에 한번에 합격할 수 있는 수업을 진행합니다.



-과목명: CIFC (Canadian Investment Funds Course)


-수업일자: 월 / 수 / 금


-수업시간: 저녁6시30분 (BC주 기준) 부터 1시간 30분 정도


-수업장소: 온라인 (Zoom)


-수업방식: 실시간 수업


-수업가격; $800


-첫 수업시작날짜: 11월14일 (월요일)


-마지막 수업날짜: 12월9일 (금요일)



혼자 따로 공부 없이 제 수업만으로 합격하는 과정으로 만드려고 커리큘럼을 짜고 있습니다.



수업에 참여하고 싶은 분은 연락 주세요



* 은행 취업 영어 인터뷰 1:1 트레이닝도 제공합니다. (Native speaker 가 진행합니다.)



-문의 및 상담 : David Kim


-연락처: 778-874-2424 (BC주)


-연락처: 647-637-4611 (ON주)


-이메일: davidkim@hyperioncanada.ca


-카카오채널: @hyperionca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