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30대 캠핑 단톡방입니다! > 모임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모임

밴쿠버 30대 캠핑 단톡방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8d23881b6242f2d797bb6bba8b1a2355_1665677446_4816.jpg
 

안녕하세요? 

밴쿠버의 좋은 자연환경에서 좋은 사람들이 함께 캠핑을 하며 충실한 주말을 보내고 싶은 단톡방입니다.

 

저희는 최소 한 달에 1회 이상 캠핑을 하고 있고, 오토캠핑, 백컨트리, 당일 피크닉, 카누 캠핑 등 여러 형태의 캠핑을 하고 있습니다.

가을/겨울철 캠핑은 확실히 여름보다 힘든 점도 있지만, 그에 반해 장점들도 많습니다. 최소한 침낭만 가지고 계시다면 참석이 가능하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참석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1. 우리 단톡방은 캠핑을 통해 밴쿠버에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렇기에 과도한 친목질 모임이며, 따라서 대화명은 실명/지역으로 설정하셔야 합니다.


2. 캠핑은 사전모임 1회와 캠핑 1회로 '당분간' 구성됩니다. 즉, 사전모임에 참석하신 분들께서 캠핑에 참여합니다. 사전모임에서는 참석자 인사, 캠핑 준비물 확인, 식사 메뉴, 라이드 정보 공유 등 본 캠핑에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는 내용으로 이루어 집니다. 사전모임은 약 30분 ~ 1시간 내외로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후 캠핑 모임이 잘 정착되면 사전 모임을 없애는 것을 다시 한 번 검토하겠습니다.

3.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이 충분히 일정을 조정하실 수 있도록  본 캠핑 최소 1주 전 사전모임을 가지고 사전모임 최소 1주 전 모임 공지를 합니다.

4. 장비가 없는 분들도 캠핑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침낭 또는 개인 침구류는 반드시 개인 준비를 해야 합니다. 가을/겨울철에는 개인 방한 용품도 개인이 준비하셔야 합니다.

5. 개인 장비가 없는 분들의 참여는 장비 여건상 당분간 한 캠핑당 최대 3분으로 제한합니다.

6. 캠핑에 사용된 비용; 캠핑장 사용비, 예약비, 추가 차량 등록비, 식사, 파이어 우드 등은 모든 참가자가 나누어 정산합니다. 정산은 캠핑장에서 다 같이 모인 자리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7. 술은 본인이 마실 만큼 본인이 챙겨오는 것이고 다른 사람에게 권장하거나 강요하면 안 됩니다. 과음으로 인해 캠핑장에서 발생하는 사고는 온전히 자신의 책임입니다.

8. 비가 와도 캠핑은 합니다. 정말 비가 많이 내려 캠핑을 하지 못하는 경우 예약에 사용된 비용은 사전모임 참석자 전부가 나누어 냅니다.

 

위 규칙을 읽어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링크로 참여해 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open.kakao.com/o/gmg42cE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