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길 대학, 캐나다에서 가장 많은 CEO 및 창업자 배출한 대학으로 등극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로컬 뉴스

맥길 대학, 캐나다에서 가장 많은 CEO 및 창업자 배출한 대학으로 등극

페이지 정보

본문

캐나다에서 CEO나 창업자를 가장 많이 배출한 대학은 맥길 대학으로 밝혀졌다. 

이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등 4개국과 전 세계에서 졸업생 대비 CEO 배출 비율을 조사한 결과 중 하나다. 

맥길 대학은 링크드인에 등록된 동문 중 4.6%가 CEO로 활동하고 있어 캐나다 내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어서 퀸스 대학이 2위,웨스턴 대학이 3위 그리고 UBC 대학이 4위를 차지했다.

반면에 토론토 대학은 CEO 배출 비율이 다소 낮아 6위에 랭크되었다. 

전 세계적으로는 스탠포드 대학이 CEO 출신이 가장 많은 대학으로 선정 되었으며, 캐나다 내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했다. 

이러한 조사 결과는 각 대학의 동문들이 얼마나 많은 CEO로 활동하고 있는지를 나타내는 중요한 지표로 해석된다.

맥길 대학과 퀸스 대학을 비롯한 다른 캐나다 대학들은 국내외적으로 인정받는 교육 기관으로서의 명성을 공고히 하고 있다. 

이러한 결과는 해당 대학들의 학생들이 창의적이고 리더십 있는 인재로서의 경쟁력을 보여주는 것으로 해석된다. 

따라서 캐나다 내에서 CEO로 활약하는 동문들의 수가 늘어 날수록 해당 대학들의 교육 수준과 경쟁력도 함께 상승할 것으로 전망된다.

교차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e-업소록 더보기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20328 86 Ave #130, Langley Twp, BC V2Y 3L5
카톡ID: kyocharogolf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