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 써리 부부, 아들 기리는 연례 장난감 기부 행사 개최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DallasHoustonDenverCalgary/EdmontonVancouver      Toronto      Chicago      Atlanta  LA  NY  Hawaii  Seattle 

로컬 뉴스

사우스 써리 부부, 아들 기리는 연례 장난감 기부 행사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Floor Envy’s 레이시 켈리(왼쪽)와 루카스, 엄마 애슐리 어바인. 어바인과 그녀의 남편은 2020년에 사망한 아들 블레이크를 기리기 위해 장난감 드라이브를 시작했다. 



블레이크는 사망 당시 생후 8개월에 불과했다.


사우스 써리의 부모 애슐리 어바인과 션 로든은 2020년 4월에 아들 블레이크를 잃고 큰 충격에 빠졌다. 

선천성 심장 결함을 가지고 태어난 블레이크는 세 차례에 걸친 수술을 받아야 했고, 그 중 한 차례는 성공적으로 마쳤다. 

어바인은 "블레이크는 두 번째 수술을 받을 예정이었지만 수술 후 합병증이 발생했고 결국 세상을 떠났다."고 말했다.


하지만 어바인의 부모는 슬픔에 잠기는 대신 BC 어린이 병원의 다른 어린이들이 연말연시에 즐길 수 있도록 장난감을 모으기로 결정했다. 


어바인은 그해에 이미 병원에 가져갈 장난감을 한 상자씩 모으기 시작했고, 이듬해에는 "다시 장난감을 모아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회상했다. 


"소셜 미디어의 한 엄마 그룹에서 장난감 기부에 관심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장난감 기부에 대해 언급했는데, 많은 지지가 쏟아졌고 그것이 첫 번째 (공식) 장난감 드라이브였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원래 상자 세 개를 모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세 상자보다 훨씬 많은 양이 모였다. 


어바인은 "(사우스 써리에 있는) 플로어 엔비(Floor Envy)가 저에게 연락을 해왔고, 기부한 장난감으로 가득 찬 대형 밴을 반납 장소로 제공하겠다고 제안했습니다."라고 말했다. 


"다음 해가 되어서 우리는 이 행사를 다시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3d676c0c67e5fdb1e8712abed144aa3e_1700373906_0994.jpg
 


작년에 800개 이상의 선물이 기부된 '장난감 드라이브'는 계속 성장하고 있다. 


"정말 놀랍습니다. 정말 의미 있는 일이며, 특히 슬픔에 빠져 있는 저희 가족에게 큰 힘이 됩니다... 블레이크가 몹시 그리워요. 비록 몸은 여기 없지만 블레이크는 여전히 저희 아들이에요."라고 어바인은 말했다. 


"우리는 그를 기리고 그의 기억을 살리고 싶어서 장난감 드라이브를 합니다. 블레이크는 장난감을 좋아했고, BC 어린이 병원은 우리 가족에게 매우 가깝고 소중한 곳입니다." 


이 장난감은 BC 어린이 병원에 있는 어린이들에게 직접 전달된다고 덧붙였다. 


"저희도 어떤 면에서는 치료가 되었고... 보람도 느꼈습니다." 

플로어 엔비(Floor Envy)를 운영하는 레이시 켈리와 코리 켈리 부부는 사업장과 창고라는 공간과 트럭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도움을 줄 수 있었다.


"엄마들의 페이스북 그룹에 올라온 게시물을 봤는데, 직접 운전해서 모든 기부품을 받으러 다닌다고 하더군요."라고 레이시는 말하며 공간과 차량을 제공했다. 


레이시는 자신의 아이가 한동안 BC 어린이 병원에 입원해야 했는데 지금은 나아졌지만,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을 때 병원 직원이 가져다 준 레고 키트를 아직도 기억하며 "모든 것이 나아졌다"고 말했다.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어린이집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작은 인형이나 레고 키트가 하루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기부를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저희는 그 일에 동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라고 Kelly는 말했다. "도울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장난감은 포장을 뜯지 않은 새 제품이어야 한다고 그녀는 강조했다. 


인형과 레고 키트는 항상 인기가 많으며, 나이가 많은 아이들을 위한 기프트 카드도 인기가 있다.  


어바인과 로우든은 이후 루카스라는 남자아이를 낳았는데, 형의 이름을 따서 블레이크라는 중간 이름을 지었다. 


어바인은 "정말 감사하고 고마운 일입니다."라고 전했다. 


그녀는 많은 사람들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사람들이 기부할 수 있는 경우에만 기부하기를 바란다고 부탁했다. 


어바인은 "부모로서 항상 병원에서 아이와 함께 있기 때문에 수입이 없을 때는 정말 힘들어요."라고 말했다. 


"병원에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지원책이 많지 않아요... 자녀를 위해 크리스마스를 어디서 보내야 할지 모르는 것은 두려운 일이죠." 


12월 1일까지 영업 시간 동안 써리의 11 - 15531 24 Ave.에 있는 플로어 엔비(Floor Envy)에 선물을 전달할 수 있다. 

또한 이메일(irvineashleyl@gmail.com)을 통해 어바인에 연락할 수도 있다. 


"사람들은 항상 너무 관대했고 우리는 너무 감사합니다. 좋은 일입니다." 


"어떤 것이든 무엇이든 감사할 따름입니다." 


기부된 선물은 모두 모집 된후 플로어 엔비 트럭에 실려 BC 어린이 병원으로 이동한다. 


[기사출처:Peace Arch News]

교차로


3d676c0c67e5fdb1e8712abed144aa3e_1700373844_2941.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