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6회 연례 BC주 광산 구조 경연대회, 다양한 광업팀 참가로 화제
페이지 정보
본문
BC주에서 열린 제66회 연례 주 광산 구조 및 응급처치 경연대회가 브리타니아 비치의 브리타니아 광산 박물관(Britannia Mine Museum)에서 개최되었다.
이 대회는 브리티시컬럼비아 주 전역의 광산 팀들이 모여 그들의 구조 및 응급처치 기술을 겨루는 행사로, 참가자들은 광산 화재 대응, 자동차 충돌 사고에서의 인명 구조, 부상자에게 접근하기 위한 하강 등 다양한 도전 과제를 통해 자신들의 능력을 시험받는다.
이번 대회 에는 브리티시컬럼비아의 여러 지역에서 온 9개 팀이 참가하여, 최고의 광부 구조팀이라는 타이틀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참가자들은 이 경연대회를 단순한 경쟁을 넘어, 광산에서 발생할 수 있는 실제 응급 상황에 대비하여 필수 기술을 연마할 수 있는 기회로 삼고 있다.
뉴 애프톤 광산에서 근무하는 지하 광부이자 구조팀 멤버인 자비스 마누엘은 대회 동안 환자의 안전과 팀 복지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B.C.주 광산 최고 조사관인 헤르마누스 헤닝은 이 대회에서 보여진 팀들의 신속한 대응과 전문성이 광산에서 근무하는 가족들에게 사랑하는 사람의 안전에 대한 안심을 제공 한다고 언급했다.
이번 대회는 또한 광부들에게 자신들의 전문성을 뽐낼 수 있는 중요한 플랫폼 역할을 하며, 광산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재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귀중한 훈련의 장이기도 하다.
행사는 토요일까지 계속되며, 일반인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는 광산 안전에 대한 공공의 인식을 높이고, 지역사회의 지원을 확보하는 데에도 기여하고 있다.
[기사출처:Global News]
교차로
첨부파일
-
54.jfif (13.5K)
0회 다운로드 | DATE : 2024-06-07 22:53:06
- 이전글[뉴스 브리핑] 5월 실업률 4%로 상승, 27만 2천 증가 24.06.07
- 다음글[한인타운 뉴스] 바비 김, 주간포커스 김현주 상대 명예훼손 항소심서도 승리 24.06.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