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승부차기 끝에 베네수엘라 꺽고 코파 아메리카 준결승 진출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로컬 뉴스

캐나다, 승부차기 끝에 베네수엘라 꺽고 코파 아메리카 준결승 진출

페이지 정보

본문

CityNews 영상캡처.카나다 팬들이 환호하고 있다.


캐나다 축구대표팀이 2024년 코파 아메리카 대회에서 예상을 뛰어넘는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대회 전까지 전임 감독 없이 팀을 이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아르헨티나, 칠레, 페루 강팀들이 속한 죽음의 조에서 준결승에 진출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대회에서 캐나다의 진가가 드러난 순간은 금요일 저녁, 텍사스 알링턴의 AT&T 스타디움에서 베네수엘라와의 8강전에서였다. 


이 경기에서 캐나다는 승부차기 끝에 4-3으로 승리를 거두며 준결승 진출을 확정지었다. 


승부차기 에서 막심 크레포 골키퍼의 두 차례 결정적 선방이 승리의 주요 요소였다.


다가오는 7월 5일 화요일, 캐나다는 뉴저지의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에서 아르헨티나와 중요한 준결승전을 치르게 된다. 


이 경기는 캐나다 에게 큰 도전이 될 뿐만 아니라, 그들이 이 대회에서 보여준 기세를 이어갈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중요한 순간에 주장 알폰소 데이비스가 승부차기 5라운드에서 결정적인 골을 성공시키며 팀을 구하고, 교체 투입된 이스마엘 코네에게 승부를 결정짓는 스폿킥 기회를 제공했다. 


이로써 캐나다는 경기 내내 팽팽했던 접전 끝에 1-1로 종료된 정규 시간을 넘어 승부차기에서 승리를 쟁취했다.

캐나다의 끈질긴 노력과 집중력이 빛을 발하며 이번 대회에서 그들의 멋진 여정을 계속 이어가게 되었다. 


[기사출처:CityNews]

교차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e-업소록 더보기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20328 86 Ave #130, Langley Twp, BC V2Y 3L5
카톡ID: kyocharogolf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