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아마존, 음란 문구 새겨진 아동복 팔다 삭제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로컬 뉴스

캐나다 아마존, 음란 문구 새겨진 아동복 팔다 삭제

페이지 정보

본문

‘I love c**k’… 성적인 표현으로 해석돼

캐나다 아마존이 자사 사이트에 음란 문구가 새겨진 아동복을 팔다 사람들이 이의를 제기하자 급히 삭제하는 일이 발생했다고 CBC 뉴스가 11일 보도했다.

아마존은 판매자로 등록하면 누구나 물건을 팔 수 있다. 

BC 주 칠리왁에 사는 카롤리나 지코바 씨는 최근 조카의 수영복을 사기 위해 아마존에 들어갔다가 두 눈을 의심하는 문구가 새겨진 수영복을 발견했다.

모델로 등장한 소녀는 I love cock 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수영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cock은 수탉을 뜻하지만 남성의 음경을 뜻하는 속어로도 쓰인다. 

지코바 씨는 “어떻게 아동복에 이런 단어를 쓸 수 있는지 보는 순간 너무 역겨웠다. 판매자는 소성애자가 아닐까 의심이 들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바로 아마존, CBC, 캐나다 아동 보호 센터에 각각 제보했다. 아마존은 다음날 해당 수영복을 사이트에서 제거했다. 

아마존 측은 CBC에 보낸 이메일에서 “해당 판매자는 성적인 언급을 포함한 성인 콘텐츠가 포함된 아동 상품을 금지하는 우리의 정책을 위반했고, 우리는 적절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며 “모든 판매자는 우리의 판매 가이드라인을 따라야 하며 그렇지 않은 판매자는 계정 삭제를 포함한 조치를 받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마존은 과거에도 나치 문구가 새겨진 물품, 인종차별적인 모습의 인형 등을 판매해 물의를 빚은 적이 여러 차례 발생한 바 있다. 

한 업계 전문가는 “아마존은 수많은 판매자 등록을 통해 수억 개의 물품을 팔고 있는데 모든 문제를 거른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어떤 혁신적인 솔루션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판매자가 자신이 판매하는 제품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지 않는다는 계약에 서명하고 이를 어길 시 패널티를 주는 방법 등이 있다”고 제안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나의 골프 스코어 리스트
나의 클럽 리스트

현재 스코어 순위

순위 닉네임 HCP
1 JGeMS 0
2 Lucas 2
3 언더파 6
4 Ironman00 7
5 sarah 10
5 Goodman 10
6 Luckyman 11
7 빅토 14
7 Pushin 14
7 Pinklady 14
8 Ann 15
8 개미탈출 15
8 Jennifer 15
8 KeunYulChoi 15
8 Megan 15
9 마리아조 16
10 EunaSuh 17
10 SungshinKim 17
10 Susie 17
10 yoon 17
이번호 신문보기

회사소개(KOR) | ABOUT US(ENG)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