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 한국에서 캐나다로 요리사 구직합니다. > 구인구직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구인구직

모든 광고는 무료 등록 입니다. 

기술직 [구직] 한국에서 캐나다로 요리사 구직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전화번호 82-10-4827-0523 이메일 ogldaddy@naver.com 지역 포지션 풀타임

안녕하세요, 저는 캐나다 취업을 알아보고 있는 요리사입니다. 40대 초반입니다. 


한국에서 오너 요리사로 현재 음식점 운영중이고 자녀 교육을 위해 캐나다쪽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한식, 일식, 양식 가능하며 생선 횟감 손질, 고기 발골 등 작업이 가능합니다. 


중식은 면류는 만들어본 적 없으나 일품요리는 가능하며 새로운 요리를 배워서 하는 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세계 요리를 올린 덮밥, 라멘, 우동, 초밥, 숙성회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작업이나 광고 등을 하지 않아 리뷰 수가 아주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8년간 장사하면서 


좋은 평가 받고 오픈하는 상권마다 항상 회전율 1위를 하던 집으로 네이버 등의 포털에서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큰 의미는 업지만 이번 달에 출판사 전액 비용 부담으로 제 창업과 가게 운영에 대한 이야기가 책으로 출간 됩니다.


(성실하게 열심히 일했다는 의미로 생각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녀 교육 때문에 가는만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마음을 다잡고 가기에 당연히 성실하게 열심히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가게는 정리가 되든 안되든 취업이 가능하다면 바로 준비하고 출국할 예정입니다.


혹시라도 구인이 필요하시면 sjlim80 카카오톡입니다. 혹은 답글 달아주시면 이력서 등 첨부하여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