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시 환경미화원 및 트럭 운전기사 채용 > 구인구직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구인구직

모든 광고는 무료 등록 입니다. 

서비스직 밴쿠버시 환경미화원 및 트럭 운전기사 채용

페이지 정보

본문

전화번호 이메일 지역 포지션 풀타임

밴쿠버시는 환경미화원과 운전기사 채용 공고를 냈다.

대우는 현재 밴쿠버의 생활 임금 기준 이다.

밴쿠버의 생활임금은 시간당 24.08달러이며, 지원 가능한 두 가지 일자리 중 어떤 일자리에 지원하느냐에 따라 그보다 더 많은 수입을 올릴 수도 있다. 


시의회가 생활임금 고용주 지위를 종료하기로 결정했지만, 밴쿠버 시를 통해 여전히 생활임금을 지급하는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


밴쿠버 시에서 채용하는 두 가지 일자리는 모두 환경위생 서비스에 해당한다.


[환경 미화원]


환경미화원은 거리, 차도, 공원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일을 담당한다. 또한 차량을 운전하고 쓰레기 수거와 쓰레기 및 버려진 쓰레기를 수작업으로 처리하는 일도 담당한다. 


[클래스3 차량 운전 경험(클래스5는 필수) 자]


자격 요건으로는 고등학교 졸업, 노동 경험 및 소형 수공구 반숙련 경험, 밴쿠버 도로에 대한 지식이 있는 운전 경험, 소형 픽업 및 중형 트럭, 청소기, 청소차, 쓰레기 트럭 운전 경험, 또는 클래스 3 차량 운전 경험(클래스 5는 필수)이 있다.


이 운전 직책의 시급은 시간당 30.42달러이며  40명을  모집하고 있다.

예비 수거 운전자는 도로변 쓰레기와 녹색 쓰레기통 재료를 수거하는 일을 담당한다.

운전자는 정해진 경로에 배정되며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트럭을 안전하게 운전할 책임이 있다.


[에어 브레이크 (클래스 3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기본 급여는 시간당 $30.42이지만 운전 급여는 $33.17 이다. 또한 시간당 최대 34.34달러를 받을 수 있는 생산성 보너스가 있으며, 직원들은 복리후생 혜택 대신 기본 급여의 12%를 받을수 있다.

이직책은 10명을 채용한다.


[DailyHive]

교차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