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비자(워킹홀리데이도 가능)가 있다면 주정부 라이센스 리얼터가 될 수 있습니다. > 구인구직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구인구직

모든 광고는 무료 등록 입니다. 

기타 워킹비자(워킹홀리데이도 가능)가 있다면 주정부 라이센스 리얼터가 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전화번호 7788742424 이메일 david.kim@royalfirst.ca 지역 Coquitlam 포지션 파트타임

워킹비자(워킹홀리데이도 가능)가 있다면 주정부 라이센스 리얼터가 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밴쿠버 리얼터 David Kim 입니다.

워킹홀리데이로 캐나다 생활을 꿈꾸시는 청년들과 워킹비자를 소지하고 캐리어를 넓히고자하는 많은 분들에게 희소식!

많은 분들이 아직 영주권자가 아니라고 캐리어를 넓히거나 전문적인 분야에서는 일할 수 없다고 생각하십니다.

하지만 그건 사실이 아닙니다.

워킹홀리데이 비자는 인생에서 한번 받을 수 있는 엄청 파워 있는 비자이고,

이 비자를 잘 활용하시면 BC주 리얼터(공인중개사)가 되실 수 있습니다.

학생이신 분들도 학교를 통해 워킹비자를 발급 받으시면 BC주 리얼터가 되실 수 있습니다.


BC 주정부 라이센스는 Real Estate Council of British Columbia 에서 관장합니다.

RECBC 에서 리얼터가 되기 위해 제시한 조건은


1. 18세 이상

2. 워킹비자 이상 소지자(워킹홀리데이도 됨), 영주권자, 시민권자 당연히 됨.

3. UBC Sauder에서 주관하는 리얼터 코스와 주정부 시험을 통과해야함.

   - 리얼터 코스는 최소 2.5 개월 소요 (온라인으로 과제 제출)

   - 주정부 시험은 분기별로 지정된 장소에서 시험을 보거나 UBC에서 매달 볼 수 있음


시험은 캐나다 법, 부동산 법, 재무재표, 모기지 계산, 모기지법, 세금, 부동산 감정, 윤리의식 등등 많은 부분에 대해 다룹니다.


BC주에서 공인 리얼터의 종류는 3개입니다.

1.    Real Estate Trading Services License

2.    Rental Property Management License

3.    Strata Management License

이 중 한 개의 라이선스만 가지고 있어도 BC주정부 공인 리얼터로 사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각각의 라이선스가 할 수 있는 일은 다르고 정해진 범위가 있습니다.


전 UBC Sauder School of Business 에서 Finance 를 전공했습니다.

리얼터가 되시기로 결정한 분들에게 제가 도와 드릴 수 있는 방법은 주정부 시험을 한번에 합격할 수 있게 개인 튜터를 해드리는것입니다.

* 저는 시험 대비 과외를 해드리는것이지 저와 수업을 하신다고 해서 시험 접수에 필요한 코스 등록이 면제 되는것이 아닙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저를 통해 리얼터 시험에 응시 하셨고 모두 다 한번에 합격 하셨습니다.

어느 시기나 시간 낭비가 돈 낭비보다 큰 것일 것입니다.

제대로 단기간에 배우셔서 쉽게 합격하시고 원하시는 사업을 할 수 있기 바라겠습니다.

 

이론 수업은 온라인 Zoom 으로 1:1 라이브 로 진행하며, 제가 예상문제등은 해설 풀이를 하며 동영상으로 유투브에 올려 드려서 아무때나 문제를 풀어 보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수업가격은 한달에 $600 이며

1. Real Estate Trading Service License는 총4달 과정, 한번에 결제 하시면 $2,000 입니다.

2. Rental Property Management License는 총3달 과정, 한번에 결제 하시면 $1,500 입니다.

3. Strata Management License는 총3달 과정, 한번에 결제 하시면 $1,500 입니다.

 

 

* 수업을 들으시는 다른 학생분들과 같이 정규수업외에 추가로(공짜로) 문제풀이 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른 학생분들은 어떻게 이해를 하고 계신지 어떤 문제에 질문이 있으신지 비교하면서 공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고 라이센스 공부만이 아니라 라이센스 취득, 취업 등에서도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를 가지실 수 있습니다.


Cell: 778-874-2424

Email: david.kim@royalfirst.ca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sEaDJTkd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