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BC주 밴쿠버에서 모기지 브로커 라이센스로 개인 사업 / 취직 하는 방법 > 구인구직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구인구직

모든 광고는 무료 등록 입니다. 

전문직 캐나다 BC주 밴쿠버에서 모기지 브로커 라이센스로 개인 사업 / 취직 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본문

전화번호 7788742424 이메일 david.kim@royalfirst.ca 지역 vancouver 포지션 파트타임

Canada 캐나다에서 모기지 브로커 라이센스를 발급 받는 방법은


각 주마다 법이 상이하여 각 주의 규제 기관에 문의를 하여 자격 요건을 확인 하여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지정된 학교나 기관에서 필수 과정을 등록 후 시험 합격을 하게 되면,


1. 개인사업의 경우 = 소속될 모기지 Brokerage 회사를 찾아 고용된 다음 라이센스를 발급 받고 개인적으로 사업을 하는 경우

or

2. 취업의 경우 = 취업 공고를 낸 회사에 연락후 직원으로 고용되서 라이센스를 발급 받고 월급을 받으며 일하는 경우


로 나뉘어 지게 됩니다.


BC주 밴쿠버의 경우도 위에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UBC Sauder 에서 Mortgage Brokerage License 필수 코스를 제공합니다.


가격은 $1,150 이고 첫 정규 페이퍼 시험은 공짜로 가격에 포함이 되어져 있습니다.

합격기준은 65% 로 다른 리얼터 라이센스보다 약간 낮아서 약간 널널한 감이 없지 않습니다.

코스를 등록하시면 UBC Saduer 에서 녹화된 짧은 강의도 제공을 하지만 크게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시험은 전부 영어로만 진행이 되고 모든 문제는 객관식입니다.

영어 실력이 크게 합격 여부에는 미치지 않습니다.

그보다는 내용을 확실히 이해를 하였는지 여부에 따라 합격 여부가 갈리게 됩니다.


UBC Sauder 모기지 브로커지 코스를 듣기 위해서 최소 요건은

1. 19세 이상

이고,


마지막 Final Exam 을 보기 위해선 영어 성적이 필요한데

2. 공인 영어 점수 셀핍 제네널 7점 이상 (전과목)

or

3. 영어를 주 언어로 사용하는 대학교 / 컬리지 를 졸업을 하면 영어 성적 제출 면제

됩니다.


그다음 시험 합격후에 주정부 라이센스를 받기 위해선 어떠한 형태로는 고용이 되어야 하기 떄문에

4. 오픈 워크 퍼밋 보유자 (워킹홀리데이 비자도 가능)

or

5. 캐나다 시민권자, 영주권자

이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 영주권자나 시민권자가 아니시라도 캐나다 모기지 브로커지 시험에 등록후 라이센스를 발급 받고 프로페셔널로 일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워크퍼밋도 없고, 스터디 퍼밋이나 관광비자인 상태로도 UBC Sauder 의 필수 코스 등록과 주정부 시험 응시는 가능하므로 합격하게 된다면 UBC Sauder 쪽에서 합격증과 Certificate 를 발급해 줍니다.

이 Certificate 로 고용주를 찾아 워크 퍼밋을 지원 받고 고용 되신 다면 라이센스와 워크퍼밋 더 나아가 캐나다 이민까지 한번에 해결이 가능합니다.


저는 UBC Saduer School of Business 에서 Finance 를 전공했습니다.

어려서부터 캐나다에 산게 아니라 늦은 나이에 캐나다에 왔고 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그래서 영어가 모국어가 아니신 분들의 고충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고

그렇기에 영어 실력이 이 라이센스 시험 합격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비전공자 분들, 모기지 관련 분야를 전혀 모르시는 분들 환영합니다.

저와 수업을 하신다면 4개월 안에 반드시 합격 합니다.

제가 수업을 제공하는 방법은 온라인 Zoom 에서 1:1 라이브 수업을 합니다.

일주일에 두번 두시간 씩이며,

수업료는 한달에 $600 이고, 총 4개월치를 한번에 내시면 $2,000 입니다.

이론 수업과 문제풀이를 병행하고 4개월 안에 또한 단 한번에 합격 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


라이센스 시험을 혼자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코스에 제공된 시험 기회는 총 2번이며, 2번을 떨어질 경우 처음부터 다시 코스 비용을 지불하고 코스에 등록해야 합니다.

한번 시험에 떨어지게 되면 3개월이 지난 다음 시험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험은 바로 바로 있는게 아닙니다.

시험을 한번 떨어지게 되면 6개월정도는 그냥 날라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번이 아닌 한번에 시험에 합격에야 해야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입니다.

현명하신 분들은 튜터비용보다 자신의 시간과 기회 비용을 생각하십니다.

자신의 시간과 기회 비용이 저에게 지불하는 수업료의 최소 몇배에서 몇십배일것입니다.

혼자서 고민하지 마시고 제대로 배우시고 단 한번에 시험에 단기간에 합격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연락처

David Kim

david.kim@royalfirst.ca

778-874-2424

https://open.kakao.com/o/sM9OTnyd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