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메니다 한인 실버타운 설명회 ***
페이지 정보
본문
‘행복한 노후를 위한 선택!’ 아메니다 한인 실버타운 설명회
10월 7일 월요일 오전 10시
밴쿠버 최초의 한인 시니어홈인 아메니다 실버타운에서 한식을 제공하며, 명절마다 다양한 이벤트가 열려 한인 시니어분들의 여가 생활을 풍성하게 만든다.
이곳은 한인 직원들이 부모를 모시는 마음으로 성심성의껏 시니어들을 돌보고, 상주 간호사가 항상 건강 검진을 실시하여 시니어분들의 건강을 꼼꼼히 챙긴다.
또한 한인 목사가 상주하며 주일 예배뿐만 아니라 행사 때마다 예배를 주관하여 신앙 생활을 지원하고 있다.
아메니다 실버타운은 한인 시니어들에게 친숙한 환경을 제공하며, 한식과 한인 문화에 익숙한 직원들 덕분에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생활을 보장한다.
특히 명절에는 한인 시니어분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개최되어 가족 같은 분위기에서 시니어들이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이러한 아메니다 실버타운에 대해 더 알고 싶은면 10월 7일 월요일 오전 10시, 코퀴틀람 공립도서관 포이리에 지점(575 Poirier Street)에서 열리는 ‘슬기로운 시니어 여가생활’ 프로그램의 설명회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아메니다 실버타운의 시설, 서비스, 입주 절차 등에 대해 자세히 안내한 예정이다.
등록 하실 필요없으니(Drop-in) 시간되시면, 포이리에 지점으로 오세요.
기타 문의는 김영애 전화 604-937-4142 또는 이메일 ykim@coqlibrary.ca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2024 밀알의밤] 시카고 밀알 선교단 30주년 기념 "하림과 함께" 24.10.04
- 다음글이번 주말엔 소주블루스에서 친구들과 함께 한잔 땡길까? 24.09.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