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로가간다] K-뷰티케어, ‘HANNA ISUL’(한나이슬)
페이지 정보
본문
‘HANNA ISUL’(한나이슬)
한나이슬은 포트워스에 생산공장을 갖추고 있으며, 민감성 피부 치료에 효과가 있는 천연 피부 테라피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1997년 설립되었다. ‘피부치료를 기반으로 한 젊은 피부 과학’을 표방하며 미국 피부 화장품 업계에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한나이슬’은 단순한 스킨케어 제품 생산 및 피부관리 차원을 넘어서는 메디컬 스킨케어의 영역을 개척, 발전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나이슬의 재생 및 노화방지용 메디컬 스킨케어 제품은 미국, 일본, 싱가폴 등의 성형외과에 공급될 정도로 놀라운 효능을 인정받았다.
유명 영화배우 ‘제시카 심슨’도 ‘한나이슬’제품을 사용해 더 유명세를 탔다.
필자는 ‘한나이슬’의 대표로서, 또한 미주총연회장 활동으로 한인 커뮤니티에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정명훈 회장을 만나 미주총연회장 ‘정명훈’이 아닌, ‘한나이슬’ 대표 ‘정명훈’을 만나보았다.
처음 본사에 들어가 느낀점은, 정명훈 대표는 몸속 깊숙히 한국인으로서의 정체성을 가지고, 한국을 정말 사랑하는 인물이라는 것을 온몸으로 느꼈다.
건물내부의 모든 장식들이 전통 한국장식으로 꾸며져 있어, 적잖은 감동을 받았다. 고객 관리실부터 회의실까지 모두 전통 가구와 한국의 멋을 느낄 수 있게 꾸며져 있었다.
한국인이 만든, K-뷰티케어를 성공시키고 있는 ‘한나이슬’ 인터뷰를 요약했다.
[사진/회의실]
Q. 회사 ‘한나이슬’ (Hanna Isul Inc) 이름 의미는?
회사이름은 성경이름에서 가져왔다. 사무엘 어머님 이름에서 ‘h’를 뺀 ‘Hanna’를 쓰고, ‘이슬’은 하늘에서 이른 아침 가장먼저 세상을 깨우는 ‘이슬’을 붙여서 이름을 만들었다. 또한, ‘한나이슬’은 저의 5 자녀중 4째딸의 이름이기도 하다.
특히, 저의 회사 로고에 7개의 포도송이가 있는데, 이슬이 내려와 모든 수분을 공급해 포도송이의 기적을 만들어주는 것처럼, ‘기적의 삶’, 즉 ‘한나이슬’은 ‘완전하고 풍성한 삶’을 의미한다.
Q. ‘한나이슬’ 어떤 회사인가?
‘Transdermal delivery’라는 피부 티슈 영양 공급을 위해 세포 깊숙히 침투하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된 ‘한나이슬’만의 독자적인 성능 테스트 기술을 가지고 있다.
이 기술을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최고 품질의 제품으로 인정받은 ‘한나이슬’은, 첨단 기술, 입증된 항산화제, 종합 비타민 및 식물성 성분을 결합한 혁신적 스킨 케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Q. ‘한나이슬’ 의 모토가 있다면?
‘Beginning of Youth, End of Age’ (젊음의 시작, 노화의 마지막)
‘You are so Beautiful, There is no Flawing You’ (당신은 너무 아름다워서 아무 흠이 없다.)
‘한나 이슬’ 스킨 테라피는 단순한 안티에이징 스킨 케어 그 이상이다. 사람을 감동시키고 삶을 변화시키는 것, 피부가 사람의 기관 중에서 가장 크고 중요한 것이고, 미에 앞서 피부 건강을 강조하는 것이 한나이슬의 모토이다.
Q. ‘한나이슬’ 의 대표 제품소개를 해주신다면?
‘Recovery Ointment’ : "This is my second doctor"라고도 불리는 이 제품은 흉터, 여드름, 화상, 습진 등 가장 민감한 피부 상태에도 강력한 치유 효과를 보여준다. 만약 벌에 쏘일 경우에도 이 크림을 발라주면 진정이 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Firming AHA’ : ‘바르는 보톡스’라고 불리는Firming AHA 세럼은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고 모공을 개선하여 햇빛에 손상된 피부, 잔주름, 처진 눈가주름, 목주름, 손등주름 등을 즉각적으로 변화시켜준다.
‘Firming Cleanser’ : 스킨케어의 가장 중요한 것이 클린징이다. 과도한 화장,노화, 환경오염으로 인해 안좋아진 피부를 자연스러운 pH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과잉 피지를 녹여주며 메이크업을 지워준다. 강력한 항산화제와 멀티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어,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신제품) ‘Averaderm’ : ‘아기피부’를 의미하는 이 신제품은,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아기처럼 부드럽고 유연한 수분을 공급하는 동시에 의료용 식물 줄기세포, 미량 영양소, 종합 비타민, 미네랄, 효소, 아미노산, 히알루론산을 전달하여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고 노화 징후를 되돌린다.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다.
그 밖에 신제품으로는, 콜라겐 부스터와 수많은 탈모인들을 위한 머리카락이 나는 세럼도 개발에 성공했다.
Q. K-문화가 인기를 끌면서 K-뷰티 또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K-뷰티 열풍에 따른 ‘한나이슬’의 미래계획이 있나?
이미 2004년부터 일본에서 ‘한나이슬’제품을 선보이며, 일본의 피부과, 성형외과 등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며, 한국뷰티 제품의 위상을 끌어 올렸었고, 싱가폴에도 메드스파를 통해 ‘한나이슬’제품을 소개하기도 했었다.
그런데, 아이 5명을 키우는 엄마로서, 그리고 한인 커뮤니티에 많은 신경을 쏟다보니, 비즈니스 성장시키는데 많이 소홀했었다. 앞으로 글로벌시대에 맞춰 한국인의 정체성을 가진 ‘한나이슬’을 글로벌화 시키는데 더욱 심혈을 기울이려 한다.
Q. ‘한나이슬’은 타국가로의 진출계획이 있나?
예전에 이미 일본, 싱가폴, 중국의 스파, 성형외과 등을 통해 진출을 했었는데, 지금은 아마존, 쿠팡, 중국의 이커머스 사이트등을 통해 요즘 시대에 맞는 판매 전략을 계획중이다. 또한 ‘교차로 신문’ 같은 한인 커뮤니티 온라인을 통해서도 홍보,광고를 할 계획이다.
Q. ‘한나이슬’이 한인사회에 추구하는 역할이 있나?
미주총연 회장으로서 아직 청사가 없다. 한인청사가 준비되면, ‘한나이슬’도 한인 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역할이 분명히 있을거라 생각된다.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우리 한인들을 너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 한인들은 온 세계에 펼쳐져서 훌륭한 역할을 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으시다. 저는 그런 분들과 더 자주 협력하여, ‘한나이슬’도 같이 세계속에 한국을 더욱 알리고, 위상을 높일수 있는 역할을 하고 싶다.
통일을 염원하는 한사람으로서, 꼭 통일이 되서 우리의 훌륭한 여러 제품들이 그들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꼭 찾아오기를 희망한다.
[교차로달라스]
‘한나이슬’ 온라인 구매가능 : https://www.hannaisul.com/
- 이전글미주 국제결혼 한인여성들의 삶과 역사 (7) 23.11.16
- 다음글‘낙지’-가을의 길목에서 23.11.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