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을 무너뜨리려는 세력의 5가지 전략들 > 컬럼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컬럼

문화·교육 미국을 무너뜨리려는 세력의 5가지 전략들

페이지 정보

본문

손자병법의 13편의 글 중에서 제3편인 “모공편(謨功篇)”을 마무리 짓는 유명한 말이 있다. 

그 것은 바로 “지피지기 백전불태(知彼知己 白戰不殆)”라는 말이다. 이 말은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 번 싸워도 위태로울 것이 없다”고 하는 뜻임을 알 것이다.

지난 8월 14일 주일에는 주일 예배를 은혜 중에 잘 마치고 제일한인교회에서 주최한 “평등법의 실체와 오해”, “성평등법의 숨겨진 진실” 등의 주제를 가지고 모인 집회에서 캘리포니아에서 오신 김태오 목사와 세라 김 사모의 강의를 듣고서 온 적이 있다. 

오후3시에 시작하여서 오후 5시 30분 경에 마쳤으니 약 2시간 30분 동안 두 분의 강의를 듣고서 돌아온 셈이다. 그 동안에 매우 유익한 많은 강의들을 들었지마는 필자의 귓 속에 확실하게 남는 내용이 바로 “미국을 무너뜨리려는 세력의 5가지 전략”에 관한 내용으로 김태오 목사가 강의한 내용이었다.

로마서 12장 2절에 의하면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는 말씀을 볼 수가 있다. 

오늘의 21세기는 우리가 믿는 하나님이 강력하게 도전을 받고 있고, 우리 기독교가 사탄의 세력들로부터 강력하게 도전을 받으면서 공격을 받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서, 우리 기독교인들이 여기에 대해서 강력하게 대처해 나가야만 할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바울 사도가 지적하고 있는 것처럼 우선은 이 세대를 본받지 말아야만 한다. 이 세대는 불의로 진리를 막는 사람들의 모든 경건하지 않음으로 가득차 있으며, 악행을 저지르는 불의들로 가득차 있는 시대인 것이다. 

우상숭배하는 자들로 가득차 있으며, 동성애자들과 소아성애자들과 낙태를 허용하는 자들로 가득차 있는 악한 시대임에 틀림이 없다. 로마서 1장 26절 이하에 보면, 이 세상은 타락할 대로 타락하여서 LGBT들로 가득 차 있으며 모든 불의, 추악, 탐욕, 악의가 가득한 자들, 시기, 살인, 분쟁, 사기, 악독이 가득한 자들, 수군수군하는 자들, 비방하는 자들, 하나님께서 미워하시는 자들, 능욕하는 자들, 교만한 자들, 자랑하는 자들, 악을 도모하는 자들, 부모를 거역하는 자들, 우매한 자들, 배약하는 자들, 무정한 자들과 무지비한 자들로 득실거리고 있다.

 “그들이 이와 같은 일을 행하는 자는 사형에 해당한다고 하나님께서 정하심을 알고도, 자기들만 행할 뿐 아니라, 또한 그런 일을 행하는 자들을 옳다 하느니라”(로마서 1:32).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기초로 해서 세워졌다고 하는 미국이라는 나라에서 조차도 이렇게 타락되어 가고 있는 상황에 있으니, 한국을 비롯하여서 다른 나라에서도 이와 같은 타락의 현상들은 당연한 것처럼 여겨지고 있다.



미국이란 나라는 1776년 7월에 영국으로부터 독립을 선언하고 프랑스의 지원에 힘입어서 1783년에 영국으로부터 독립을 승인받은 국가이다. 

이어서 1787년에 <미합중국 헌법>이 반포가 되고 1789년에는 초대 대통령 조지 워싱턴의 지도아래 연방국가가 발족된 나라이다. 

미국은 독립 후에도 프랑스 에스파냐 등으로부터 영토를 획득하여 1848년에는 31개의 주로 거의 현재의 규모로까기 발전하였던 나라이다. 

이런 미국에서 1963년에 존 에프 케네디 대통령 때에 이미 공립학교에서 기도하는 일과 성경을 가르치는 것들을 모두 다 제외시켜 버리고 말았다. 

그 이후로 공립학교에서는 기도하는 일이 사라지게 되었고 물론 성경을 가르치는 일도 사라져 버리고 진화론을 가르치며, 최근에 와서는 자연스럽게 공립학교에서 동성에의 합당성에 대해서 가르치고 있고, 소아 성애자들에 대한 내용과 낙태가 위법이 아니라고까지 가르치는 악한 시대에 살고 있는 나라가 되어 버리고 말았다는 것이다. 

“Traditional Biblic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 즉 “다음 세대를 위한 가치관 정립 및 보호”단체의 설립자이며 공동대표로 수고하고 계신 김태오 목사의 주장에 의하면, “미국을 무너뜨리려는 세력의 5가지 전략”이 있다고 하는 것이다.



그 첫째는 이들 세력들은 어린 아이들에 대한 세뇌 교육을 통해서 이 미국이라는 나라를 온통 타락한 나라로 만들어 가려고 하는 무서운 음모가 숨어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지금도 공립학교에서 동성애가 불법이 아니라 지극히 자연스러운 것이며, 합법적인 것이라고 세뇌하면서 가르치고 있고, 뿐만 아니라 소아 성애자들에 대해서도 합법적이라고 가르치면서 그것을 권장하고 있고, 또한 낙태하는 일은 죄가 아니라 지극히 합법적인 것이라고 까지 세뇌를 시키면서 가르치고 있다는 것이다. 

이렇게 공립학교에서의 교육들이 진화론을 가르치며 반 기독교적인 내용들을 서슴없이 가르치는 것을 알고 있는 학부모들은 자기 자녀들에게 홈 스쿨링을 시키면서 이 세대에 때묻지 않은 순수한 아이들로 자녀들을 기르기 위해서, 또한 자녀들에게 성경적 세계관과 가치관을 철저히 가르치기 위해서 몸부림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우리 기독교인들과 교회들이 정신을 바짝 차리고 적들의 전략이 무엇인가를 분명히 알고서 여기에 누구 한 사람도, 한 자녀라도 현혹되거나 빠지지 않도록 충분히 대비하면서 분명하게 가르쳐 나가야만 할 것이다. 

우리 기독교인들은 이 문제를 놓고 하나님 앞에 철저히 기도하면서 우리 자녀들만큼은 이 세상의 악한 풍조에 빠지거나 밀려가지 않도록 철저히 대비 해야만 할 것이다.



둘째로는 미국을 무너뜨리기 위해서 그들 세력들은 이 나라에 경제 불안을 조성한다고 하는 것이다. 경제가 불안해 지고 그래서 사람들이 살기가 힘들어지면 사람들은 정부에 의지하려는 경향이 많아진다는 것이다. 

지난 2년 8개월 동안 온 세상을 괴롭히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이용하여서도 이들 세력들은 경제를 어렵게 만들고, 사람들을 불안하게 만들고 있으며, 사람들이 가난하게 살도록 독려하면서 가난과 궁핍과 헐벗음에 대한 공포를 조성해 가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아야만 할 것이다.



셋째로는 이들 세력들은 미국을 무너뜨리기 위해서 교회들을 통제하며, 복음에 대해서 왜곡하는 일들을 서슴없이 감행하고 있다는 것이다. 

교회에서 올비론 진리를 선포하지 못하도록 법으로 통제를 하면서 또한 더 나아가서 복음에 대해 곡해하게 하고, 왜곡시키는 일을 서슴없이 감행하고 있다는 것이다.

 “기독교신문” 지난 2021년 6월 13일자에 의하면 미국에서 2019년에 설립된 교회들보다 문을 닫은 교회들이 늘어났다고 하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는 것이다. 

지난 2019년 5월 27일 미국 테네시주 네쉬빌 소재 설문조사 기관인 “라이프웨이”의 조사 결과에 의하면, 2019년 기준 약 3,000여개의 교회들이 미국에서 설립이 되었으나, 약 4,500여개의 교회가 문을 닫아서 1,500여개의 교회가 줄어드는 순감소율을 나타냈었다고 한다. 

이것은 2014년의 통계치인 약 4,000개의 교회 설립, 3,700개의 교회 폐쇄, 그래서 300여개 증가의 통계에 비교해서 큰 폭으로 감소된 것이라는 것이다. 

그러니 코로나 바이러스가 횡행하고 있는 기간이 지금까지 약 2년 8개월이 지나가고 있는데 앞으로는 더 많은 교회들이 폐쇄하게 될 것이고, 뿐만 아니라 세상 풍조와 조류에 편승하려고 하는 교회들이 많아질 것이라는 점을 감안해 볼 때에 현재 이 미국 교회들도, 또한 미국 내에 있는 약 3,500여개의 우리 한인 교회들도 심히 위기가 아닐 수가 없는 것이다. 

미국 내에 있는 우리 한인 교회들만이라도 한 마음으로 결속을 이루어서 이 험난하고도 어려운 시대를 이겨 나갈 수 있는 방법들을 연구하며, 충분히 대처해 나가야만 할 것이다.



넷째로는 이들 세력들은 기존의 가족 구조를 무효화하며, 가족을 파괴하는 일을 서슴없이 감행하고 있다는 것이다. 동성애자들이나 LGBT들이 많아지는 사회가 정상적인 가족 구조를 가질 수가 없을 것이다. 이 미국에 가족이라는 구조가 파괴 될 때에 이 사회는 무질서하게 되고, 무법 천지가 되고 말것이다.



다섯째로는 이들 미국을 넘어뜨리기 위한 무서운 세력들은 인종간에 전쟁을 선동하며, 뿐만 아니라 인종들 간에 전쟁을 하도록 유발시킨다고 하는 것이다.

이상과 같이 이 미국을 무너뜨리려는 무서운 세력들의 5가지의 전략들에 대해서 생각해 보았다.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이 말세지말의 때에 정신을 바짝 차리고,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서,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을 분별하면서 하나님의 말씀을 붙잡고 저 천성을 향하여 예수만 바라보고 끝까지 인내함으로 달려나가야만 할 것이다. 아멘, 할렐루야! 



83e9396ff6c5db6e9035c2ee3c5df34b_1661357857_3632.jpg
이인승
새 믿음장로교회 담임
코리아월드 종교 칼럼니스트
남부개혁신학교 교수 겸 섭외실무실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