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컬럼

Total 146건 1 페이지
  • 글쓰기
146
145
쥐띠한 단계 발전하게운수: 새로운 시작으로 한 단계 발전하게 됩니다. 너무 넘치거나 지나치지만 않으면 매사 순조롭고 무난하게 지나갑니다. 금전: 예상외의 수입이 따라주고 있습니다. 최상의 시기이니 바쁘지만, 보람이 있겠습니다. 애정: 기회가 생기거나 ..
144
쥐띠두 손뼉이 마주쳐야운수: 두 손뼉이 마주쳐야 소리도 납니다. 함께 일할 사람과의 호흡을 잘 맞춰야 성과도 좋을 것입니다. 금전: 보편적으로 순탄하게 풀리고 있습니다. 큰 해나 큰 이익이 없이 무해무덕하게 넘어갑니다. 애정; 무리 없이 서로가 상대의..
143
쥐띠첫 단추를 잘 끼워야운수: 비록 자신과의 의견이 맞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상대의 의견을 존중해 주는 아량이 필요합니다. 금전: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라는 말이 있잖아요. 투자하기 전에 더 자세히 알아보고 분석하면서 신중을 기해야합니다. 애정: 첫 ..
142
쥐띠기분 전환이 필요한운수: 기분 전환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기분이 좋아진다고 느끼는 데에는 돈을 아끼지 않도록 하세요. 금전: 해결점을 먼 곳에서 찾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 찾는 것이 도리어 좋은 결과를 가져다줄 것..
141
쥐띠다음 기회로 미루는 것이운수: 혼자서 생각하고 결정하지 말고 가족과 함께 생각하는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금전: 새로운 일은 시작하지 않도록 하세요. 다음 기회로 미루는 것이 손해를 줄이는 것입니다. 애정; 신뢰감은 자기의 틀 속에..
140
쥐띠술술 잘 풀려 나가는운수: 가까운 사람과 상의하고 많은 사람에게 조언을 구한다면 쉽게 일을 매듭지을 수 있을 것입니다. 금전: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려 나가고 있습니다. 새로운 사업을 시작해도 무리가 없고 이익이 발생할 것입니다. 애정: 많은 것..
139
쥐띠가슴을 활짝 펴고운수: 자신의 활동 영역을 넓혀 보려고 하는 마음이 간절해야 새로운 길이 열립니다. 하고자 하는 일에 건강이 걸림돌이 되지 않도록 건강을 잘 챙기세요. 금전: 가슴을 활짝 펴고 대담하게 생각하고 관용을 베풀어야 할 것입니다. 옹졸하..
138
쥐띠행운이 따르고운수: 오랫동안 고민해 왔던 일이 해결될 것입니다. 앓던 이가 빠진 것 같이 시원해지겠습니다. 금전: 기쁨과 행운이 따르고 생활에 활기를 찾게 됩니다. 그동안 진 빚에 대한 부담에서 벗어나게 될 것입니다. 애정; 용기를 내서 솔직하게 ..
137
쥐띠인정하고 받아들여야운수; 혼자 결정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결정하기 전에 다른 사람의 조언을 들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금전: 어떤 심각한 문제에 직면하더라도 두려워하지 마세요. 침착하게 잘 살펴보면 해결..
136
쥐띠작은 것이라도 소중하게 느껴지는운수: 쉽게 얻은 것은 아무리 좋아도 가치를 느끼지 못합니다. 반면에 고생해서 얻은 것은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소중하게 느껴지는 법입니다. 금전: 여러 가지 난관이 있겠습니다. 자신의 역량이 미칠 수 있는 한도까지 선..
135
쥐띠상대의 의사를 존중해야!운수: 상대의 의사를 존중해야 합니다. 남보다 앞서기보다는 뒤를 따르는 형식을 취하면 무난하게 넘어갈 것입니다. 금전: 여느 때보다도 씀씀이가 늘어납니다. 좀 더 알뜰하게 생활해야 합니다. 애정; 말 한마디에 천 냥 빚을 갚..
134
쥐띠서로 마음이 합쳐지니운수: 긍정의 힘을 믿어보세요. 믿고 기다리는 순간에도 행복하게 해주고 좋은 결과도 끌어올 것입니다. 금전: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한 의욕이 샘솟고 여기저기 부지런히 뛰어다니게 됩니다. 수입이 늘어나고 모든 일에 자신이 생기기 시..
133
쥐띠감정조절에 신경 써야운수: 감정조절을 할 수 있게 특별히 신경 써야 하겠습니다. 순간적인 감정에 치우쳐서 갑자기 그만둘 우려가 있습니다. 금전: 지나친 기대는 실망으로 바뀌기가 쉽습니다. 현상 유지에 최선을 다해야 할 때입니다. 애정: 일어나지도 ..
132
쥐띠효율적으로 처리해야운수: 해야 할 일이 많은 것에 비교해서 시간이 부족합니다. 미리 계획을 잘 세워서 효율적으로 처리해야 하겠습니다. 금전: 수입은 무난한 편입니다. 금쪽같은 시간과 돈을 허비하지 않으려면 판단을 잘해야 할 것입니다. 애정: 확실하..
131
쥐띠이 기회를 잘 포착해야만운수; 스포츠나 레저 활동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스트레스 해소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니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금전: 희망적으로 상황이 바뀝니다. 이 기회를 잘 포착해야만 좋은 결실을 보게 될 것입니다. 애정: ..
130
쥐띠마음을 가다듬고운수; 미리 앞서서 겁내지 말고 침착하게 현실에 임해야 합니다. 마음을 가다듬고 차분해지면 해결책이 보일 것입니다. 금전: 과욕은 금물입니다. 더 큰 것을 얻으려고 하다가 다 잃어버릴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겠습니다. 애정: 부딪칠..
129
쥐띠자신감이 샘솟는운수; 무엇이든지 다 잘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샘솟는 때입니다. 머리가 맑아지고 컨디션이 좋아질 것입니다. 금전: 적극적으로 활동해야 하겠습니다. 조금만 신경 쓰면 이득이 되는 고급정보를 얻게 될 것입니다. 애정: 마음을 열고..
128
쥐띠철저하게 계획을 세운 뒤에운수: 늦춰서 좋은 일이 있고 미루고 늦추다가 낭패를 겪는 일이 있습니다. 지금은 잠시 멈추고 깊이 생각해야 할 때입니다. 금전: 예상 밖으로 생긴 일로 지출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의욕만 가지고 움직이지 말고 미리 철저하..
127
쥐띠경청하고 배려하는 운수: 다른 사람이 하는 말을 잘 경청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내가 어떤 태도를 보이느냐에 따라 확연하게 다른 결과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금전: 소극적으로 가만히 기다려서는 안 됩니다. 스스로 문을 두드려야 문이..
126
쥐띠아주 중요한 갈림길에운수: 결과가 크게 달라질 수 있는 아주 중요한 갈림길에 서 있습니다. 심사숙고해서 결정을 내려야 하겠습니다. 금전: 한다고 했는데 노력한 것과 비교해서 결과가 적어 적잖이 실망할 수 있습니다. 기회가 이번만 있는 것이 아니니 ..
125
쥐띠진주를 발견하게 되는운수: 자신의 능력을 알아보고 힘을 실어줄 인연이 다가옵니다. 함께 뜻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얻게 될 것입니다. 금전: 적극적인 활동으로 분주하게 뛰는 만큼 소득이 따라줍니다. 보람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애정; 흙 속에 감..
124
쥐띠기쁨을 주는운수; 음지에서 양지로 나간 것 같이 갑자기 자신의 주변이 환해집니다. 유익한 말을 해주는 사람이 있을 것이니 귀담아들어야 하겠습니다. 금전: 다음으로 미루지 말고 중요한 일은 지금 추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매로 인한 수익을 기대할 수..
123
쥐띠세심한 주의가운수: 안정적인 상황에서 추구하는 것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수 있음을 잊지 말고 안정에 신경을 기울여야겠습니다. 금전: 일처리를 하는데 있어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작은 실수가 화근이 되어 큰 손실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애정:..
122
쥐띠작은 것에 만족하고운수: 새로운 길이 열리는 시기입니다. 알고 있는 지식을 최대한으로 활용해야 할 것입니다. 금전; 작은 것에 만족하고 마음을 편안히 하도록 하세요. 욕심을 버리면 더 큰 것을 얻을 기회..
121
쥐띠다시 잘 생각해야운수: 남이 하는 말에 지나치게 신경 쓰거나 마음 상하지 마세요. 내가 아무리 잘해도 이런저런 말을 들을 수 있습니다. 금전: 꼭 필요한 일이 아니면 될 수 있으면 돌아다니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충동구매로 인해서 돈이 새어나갈 수..
120
쥐띠내적인 것을 견고히 다져야운수: 결과가 좋든 나쁘든 극적인 일이 많을 것입니다. 건강관리에 관심을 가져야 하겠습니다. 금전: 내적인 것을 견고히 다져나가야 합니다. 현 상태에 만족하고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면 큰 기쁨과 결실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119
쥐띠스스로 경계를 하여운수: 항상 자신이 무대에 올라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생각만 할 일이 아니라 객석에서 열심히 손뼉 칠 줄도 알아야 할 것입니다. 금전; 매매하는 일로 근심이 많군요. 서두르지 말고 스스로 경계를 하여 피해를 줄이는 일에 전력을 다하..
118
쥐띠새로운 것을 추진해 볼 수 있는운수: 새로운 것을 추진해 볼 수 있는 최고의 시기입니다. 심신이 편안해지고 평소보다 좋은 일도 기대됩니다. 금전: 그동안 쌓아 올린 것이 값진 결과로 보답을 해줄 것입니다. 가망이 없었던 곳에서도 이득을 얻을 수 있..
117
쥐띠전체적인 흐름에 맞춰야운수: 때로는 마음에 들지 않거나 분위기가 싫더라도 전체적인 흐름에 맞춰야 합니다. 독단적이고 개인적인 생각으로 행동하는 것은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금전: 무리하지 마세요. 금전 융통이 되지 않아서 고전할 수 있습니다. ..
116
쥐띠큰 것을 얻게 되는운수: 새로운 계기가 생기면서 기대감도 커집니다. 기다리던 소식을 듣게 되니 기쁘고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금전: 욕심을 버리고 소를 희생시키는 마음을 내어보세요. 의외로 큰 것을 얻게 되는 운세이니 크게 남는 장사가 되..
115
쥐띠순간만 잘 참고 넘어가면운수; 어떤 상황에서도 나를 믿어주는 단 한 사람만 있으면 성공한 인생입니다. 진지한 태도로 처세를 해야 하겠습니다. 금전: 당장은 자신이 조금 손해 보는 것 같아도 받아들여야 합니다. 결과적으로는 손해 보는 장사는 아닐 것..
114
쥐띠필연적인 느낌을 주는운수;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어려울 것 같이 보이는 일도 능히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금전: 조금만 발품을 팔면 좋은 투자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활동에 박차를 내보세요. 모처럼 여유 있게 웃을 수 있겠습니다. ..
113
쥐띠주어진 대로 만족하고 운수; 주위 사람의 말을 귀담아 들어보세요. 한 사람도 아니고 여러 사람이 말하면 뭔가 이유가 있는 것입니다. 금전: 있으면 있는 대로 없으면 없는 대로 주어진 대로 만족하고 살아야 합니다. 금전적으로 큰 어려움 없이..
112
쥐띠 긍정적인 에너지가 운수; 밝고 환한 긍정적인 에너지가 내 주위를 맴돌고 있습니다. 뭔가 좋은 일이 있을 것입니다. 금전: 그냥 받은 것이 있으면 갚으려는 마음이 생기는 것이 인지상정입니다. 먼저 베풀면 반드시 돌아옵니다. 애정: 조금 더 적극..
111
쥐띠 오래가는 사람이 강한 것 운수; 강한 사람이 오래가는 것이 아니라 오래가는 사람이 강한 것입니다. 오래가는 사람이 되려면 힘과 지혜가 있어야 합니다. 금전: 가까이에 금전적으로 도움 줄 수 있는 사람이 있겠습니다. 솔직히 속사정을 표현해야 제..
110
쥐띠지레짐작하지 말고운수; 해보지도 않고 안 될 것이라고 지레짐작하지 마세요. 일단 된다고 믿고 해보면 좋은 결과가 따라줄 것입니다. 금전: 한 번 더 확인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틀림없이 될 것이라고 믿고 있었던 일이 지연되면서 계획에 차질이 생길 수..
109
쥐띠좋은 기회가 주어지는운수; 준비를 철저히 해둔 사람에게는 재앙도 비껴간다고 합니다. 미리미리 준비하도록 하세요. 금전: 안정된 운세로 수입이 증가합니다. 금전적으로 좋은 기회가 주어지는 행운의 시기가 오고 있습니다. 애정: 따뜻한 말로 위로를 해주..
108
쥐띠성공에 한 발짝 다가가는운수; 성공이란 단어는 아무에게나 붙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성공에 한 발짝 다가가는 계기가 생길 것입니다. 금전: 과거에 뿌렸던 씨앗이 어느덧 자라서 열매를 잘 맺은 것을 보게 됩니다. 이제는 수확할 일만 남았습니다. 애정:..
107
쥐띠배짱이 클수록운수; 걱정하던 일이 해결되면서 한시름 덜게 되겠습니다. 긴장이 풀리면서 마음의 여유도 생길 것입니다. 금전: 큰 것을 얻으려면 대범함을 보이는 배짱이 필요합니다. 배짱이 클수록 내 손으로 들어오는 것이 커질 것입니다. 애정: 내 마음..
106
쥐띠기쁨이 따르고운수: 작은 일부터 풀려나가면서 점차 많은 것이 좋아지게 됩니다. 여러 면으로 기쁨이 따르겠습니다. 금전: 새로운 투자 조건이 생기거나 큰 이익을 가져다줄 수 있는 일이 연결될 것입니다. 금전적으로 소득이 있겠습니다. 애정: 뚜렷한 것..
105
(코팅제를 바른 안경렌즈와 바르지 않은 렌즈를 비교했다.)신기술 코팅제 개발창문·거울등도 적용안경의 김 서림을 방지할 수 있는 코팅 기술이 개발돼 화제다.디모스 폴리카코스 스위스 취리히연방공대(ETH) 열역학과 교수 연구팀은 햇빛을 열로 변환..
104
쥐띠옥석을 가릴 줄 알아야운수: 소낙비가 오락가락하는 것처럼 마음의 비가 오락가락하니 하루에도 열두 번도 더 마음이 바뀌고 있습니다. 금전: 당분간은 큰 욕심을 내지 말고 그냥 조용히 보낸다는 생각으로 현상 유지를 하는 데 신경 써야겠습니다. 애정: ..
103
연령대에 관계없이 이성을 만나는 사람들이 갖는 공통적인 생각이 있다. ‘first sight love’, 첫 눈에 반하는 사랑, 혹은 첫 인상이나 첫 느낌이 좋은 상대를 만나기를 원한다.​첫 만남에서 남녀는 상대의 외모를 어떤 방식으로 관찰할까? 또,..
102
쥐띠가슴을 요동치게 하는운수; 금상첨화의 운세이니 좋은 일이 겹쳐서 들어올 것입니다. 서로의 뜻이 합쳐지면서 바라는 대로 일이 이루어지는 시기입니다. 금전: 실속이 있는 때입니다. 의욕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활동하면 들어오는 것도 많을 것입니다. 애정:..
101
쥐띠아이디어가 떠오르는운수: 주위 사람이 협조자가 되어주니 일의 성취가 쉬울 것입니다. 머리가 맑아지니 쓸만한 아이디어가 떠오릅니다. 금전: 좋은 문서도 손에 쥐게 되는 운이기도 하니 발전의 운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금전운도 나아집니다. 애정; 상..
100
쥐띠행운이 기대되는운수: 행운이 기대되는 때입니다. 뜻밖의 즐거운 일이 생기거나 기분 좋게 해주는 일이 있겠습니다. 금전: 돈이 들어오는 주입니다. 부지런한 사람의 손은 모든 것을 주물러서 황금을 만든다는 말을 기억해야 합니다. 애정; 마음을 털어놓고..
99
이혼은 물론 잠재이혼도 많아지는 시대다. 세상 모든 커플들은 행복을 기대하며 결혼한다. 처음부터 헤어지거나 불행할 것을 예상하고 결혼하는 경우는 없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기대와는 다른 결과와 맞닥뜨리는 커플들이 많다.결혼이라는 것은 배우자 만..
98
쥐띠다 살아봐야 안다는 말이운수; 현재 상황만 가지고 속단하지 마세요. 인생이란 다 살아봐야 안다는 말이 있습니다. 금전: 들어오는 것에 비교해서 써야 할 일이 더 많으니 나가는 돈이 많을 것입니다. 급한 순서를 정해서 지출해야겠습니다. 애정: 쉽게 ..
97
쥐띠 확 트이고 드넓은 광야가 운수: 힘들게 산을 넘고 이제는 확 트이고 드넓은 광야를 마주하게 됩니다. 근심·걱정을 모두 사라지게 해주는 일이 있겠습니다. 금전;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날 것입니다. 원하던 돈도 들어오면서 숨통이 트입니다...

검색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