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원회계컬럼] 비즈니스 지출 비용 예시 [3] > 컬럼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컬럼

회계 [이장원회계컬럼] 비즈니스 지출 비용 예시 [3]

페이지 정보

본문

임대비용 

임대비용입니다. Base rent 및 TMI (Tax, Maintenance, Insurance) 비용도같이공제가됩니다. 

상업용도로 임대를 할 경우 HST를 내야하며 HST를 추가로 납부해야 합니다. 이 경우 HST 금액은 상당할 것 입니다. 

HST는 환급 받을 수 있으며 환급 받을 수 있는 조건은 사업체 또한 HST등록 업체여야합니다. 다시말하면 HST exempt 인사업체 예를 들어서 의료나 보험관련 사업을 하고 계시다면 HST 등록을 하지 못하고 HST 환급을 받지 못하십니다. 

수입의 일정부분만 HST를 collection 하고 계시다면이 비율에 따라 임대비용에 들어간 HST를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의료 관련 사업장에서 사무실 한켠에 training 관련사업을 하는 것입니다. 의료는 HST exempt인사업이며 training은 HST를 collection 해야하는 사업입니다. 이 경우 사업장의 면적을 계산하고 training에 쓰인 면적의 비율에 따라 HST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Repairs and maintenance

건물이나 사업에 필요한 도구 등에 들어간 수리비용입니다. 


Tools and equipment 

사업에 필요한 도구를 구입한 비용입니다. $500 이하는 전액 공제되며 $500 이상은 감가상각을 하여야합니다.


Vehicle expenses 

개인차 (personal vehicle)를 사업용도로 사용한 경우입니다. 

계산하는 방법은 차에 들어간 모든 비용 예를들어서기름, 수리비용, 보험료, 리스비(lease), 차 할부금에 들어간 이자 비용등을 모두 합산한 다음 사업목적으로 운행한 비율을 청구하는 것입니다. 

사업목적으로 운행한 비율을계산하기 위해서는 차계부(log book)가 필요할 것입니다.a2af39d6f3a0cf9fbd570b910a830de2_1619716390_729.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