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자격 규정 변경은 소외된 계층에게 게임을 소개하는 데 도움이 될것 입니다. > 미주 골프방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미주 골프방

이 섹션에 올리는 글은 애리조나,애트란타,보스톤,캘거리/에드먼튼,캐롤리나,시카고,콜로라도 스프링스,달라스,덴버,플로리다,휴스턴,메네소타,필라데피아,샌프란시스코,,토론토,밴쿠버,버지니아,와싱턴DC 총 18개 미주 지역에 동시 개제 됩니다 

아마추어 자격 규정 변경은 소외된 계층에게 게임을 소개하는 데 도움이 될것 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74ed3af949558258082f9a610b6afb5b_1679196120_0342.jpg
 

"아마추어 자격의 규칙." "게임의 성장."  


과거에는 이 문구들을 한꺼번에 언급하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 


하지만 인정할 것은 인정해야 합니다. 아마추어 자격 규정은 아마추어 골퍼와 프로의 차이를 명확히 규정함으로써 게임의 무결성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예를 들어, 아마추어는 골프 교습에 대한 대가나 기타 보상을 받아서는 안 됩니다. (골프 교습에는 클럽을 휘두르고 공을 치는 메커니즘을 가르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의무는 캐나다 PGA 회원에게만 적용됩니다. 


그러나 최근 변경된 규정에 따라 해당 교습이 사전에 승인된 프로그램의 일부인 경우 예외가 허용됩니다. 현재까지 퍼스트 티 캐나다와 아이언 레이디 골프의 두 프로그램이 승인되었습니다. 각 신청은 골프 캐나다와 캐나다 PGA가 공동으로 검토합니다.


골프 캐나다의 아마추어 챔피언십 및 규칙 담당 이사 메리 베스 맥케나는 "이번 변경은 아마추어 자격 규정이 아마추어 골퍼를 지원하고 특히 소외된 지역에서 골프 경기를 성장시키는 데 어떻게 긍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지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승인된 프로그램은 사람들에게 골프를 소개하는 데 도움을 주는 아마추어 골퍼에게 그들의 시간을 보상할 수 있습니다." 


맥케나는 규칙 변경이 아마추어 골퍼들이 이제 골프를 통해 전업으로 생계를 유지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니라고 강조합니다. 이 규정이 허용하는 것은 게임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초보자를 돕는 데 소비한 시간에 대한 합당한 보상입니다. 승인된 프로그램이라는 것은 승인된 매개변수 내에 포함되도록 강습에 소비하는 시간이 제한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퍼스트 티는 골프 캐나다의 다단계 유소년 개발 프로그램입니다. 아이언 레이디 골프는 여성에게 골프를 소개하기 위해 고안된 잘 알려진 민간 이니셔티브입니다. (지금까지 20,000명 이상이 참여했습니다.) 여성 코치를 통해 여성들이 더 편안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표입니다. 하지만 캐나다 PGA 회원 중 여성이 차지하는 비율은 극히 일부에 불과하기 때문에 모든 세션에 여성 프로를 배치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아이언 레이디 골프의 설립자인 린제이 놀튼은 캐나다 PGA 오브 캐나다 클래스 A 프로인 '앰배서더'라고 불리는 숙련된 아마추어 골퍼들을 통해 에티켓, 규칙, 골프장 이용 방법 등 기본적인 기본기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우리 프로그램이 승인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캐나다에서 더 많은 여성에게 골프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기 때문에 정말 기뻤습니다."라고 놀튼은 말합니다. "우리는 더 많은 여성이 골프에 '예스'라고 말할 수 있도록 돕고, 더 쉽게 접근하고 덜 부담스럽게 만들려고 열정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초급자부터 중급자까지 골퍼들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스윙 코칭을 받고 싶다는 의사를 표시하면 PGA 프로에게 연결해 줍니다. 


"우리는 격려와 공동체 의식, 포용력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골프에 계속 참여하게 하는 원동력입니다." 


이 특정 규칙(규칙 4)의 목적은 두 가지입니다. 첫째, 유입 경로의 폭을 넓혀 더 많은 인구 집단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둘째, 아이언 레이디 골프의 경우, 자신과 비슷한 외모, 즉 여성인 숙련된 골퍼가 초보자에게 지원과 안내를 제공하기 위해서입니다. 


 맥케나는 "이것은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여성인 숙련된 아마추어나 프로를 보는 것은 큰 의미가 있으며, 특히 초보자에게는 편안함의 수준이 기하급수적으로 높아집니다."


놀튼에게 이번 규칙 변경은 말 그대로 판도를 바꾸는 일입니다. 그녀는 "골프 캐나다와 캐나다 PGA가 캐나다의 골프 발전에 100% 전념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말합니다. 


자격이 될 만한 프로그램이 있나요? 유용한 지침 노트가 포함된 현대화된 아마추어 자격 규정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규정 관련 질문이 있으신가요? 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


교차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