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사회인 야구동호회 " 레전드 LEGENDS " 즐기는 야구! 즐거운 야구! > 모임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모임

밴쿠버 사회인 야구동호회 " 레전드 LEGENDS " 즐기는 야구! 즐거운 야구!

페이지 정보

본문

쿠버 사회인 야구동호회 팀 LEGENDS에서 함께하실 분을 모집합니다.


현재 밴쿠버 한인 야구 리그인 K-League에 소속되어 있는 사회인 야구동호회 팀 Legends에서 함께 하실 팀원, 매니저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모집 조건은 나이, 성별, 실력, 야구에 관한 지식의 유무에 상관없이 야구에 관심이 많으시고 팀으로서 함께 하고자 하는 열정이있으신 분이라면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매니저는 주요업무가 운영진을 보좌하여 기록관리, 스케줄 관리가 될듯하며 유니폼과 모자는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연습 또는 시합 후에 식사 제공도 해드릴 예정입니다. 야구에 대한 지식이 풍부하시거나 그렇지 않더라도 야구를 정말 사랑하시고 야구에 대해 좀 더 배워보고 싶으신 여성 분 우대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팀이 현재 리빌딩에 들어가있기 때문에 모든 포지션에 걸쳐 로스터가 오픈되어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모집 조건은 나이, 성별, 실력 모두 관계없습니다. 야구 경험이 있으시면 좋겠지만 야구에 대해 잘 모르시는 초보시더라도 하시고자 하는 뜻이 있으시다면 기초부터 최선을 다해 가르쳐드리고 팀원으로서 함께 하고자 하오니 주저 마시고 연락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코치님이 삼성라이온즈 1군 투수출신입니다)


저희 팀은 일단 사회인 야구 동호회라는 기본 목적을 가지고 결성되어 있는 단체이긴 하지만 단순히 일주일에 한번 모여서 야구만 하고 끝내는 모임이 아니라 야구 외에도 밴쿠버에서 생활하는데 서로 의지가 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커뮤니티 모임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가족 같은 분위기에서 야구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의 많은 지원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락처

총무 장중혁 : 604) 781-8008

카톡아이디 : coolado

주장 배종권 : 778) 868-0446

팀 카페 : cafe.daum.net/vanlegends

팀 카페 바로가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