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아침시간 카페나 도서관에서 공부나 일 같이하실분! (버나비or코퀴틀람) > 모임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모임

혹시 아침시간 카페나 도서관에서 공부나 일 같이하실분! (버나비or코퀴틀람)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현재 주로 재택근무로 일하고 있는데 종종 늦잠 자거나 집중을 잘 못하고 아침 시간 활용을 잘 못하는것 같아서 평일 오전에 혹시 저랑 비슷한 고민 있으신분들이 계신가 해서 글 올립니다.

매일 아침 9시쯤 진행하려고 하며 끝나는
시간은 개인마다 자유롭게 진행 하려고 합니다. 꼭 일을 하시는 분이 아니더라도 공부하시거나 다른 일을 하셔도 되고, 그냥 시간 맞춰 와서 자기 할일 하는식으로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일주일에 회사 미팅있는 하루 제외하고는 참여할 예정이며 장소는 카페를 생각하는데 같이 조율해볼 예정입니다.

자유롭기는 하지만 그래도 책임감 가지고 일주일에 세번이상은 진행하실수 있는분이면 좋겠으며 최대인원은 3-4명 생각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분 아래로 조인하시면 됩니다:)

Start an Open Chat on KakaoTalk!
Tap the link to get started.

아침시간 활용
https://open.kakao.com/o/g0BREoOf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