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키 산맥 속 작은 마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로 선정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로컬 뉴스

록키 산맥 속 작은 마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로 선정

페이지 정보

본문

Banff, Alberta 

록키 산맥에 품은 소박한 커뮤니티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작은 마을 목록에 이름을 올린 유일한 캐나다 목적지가 되었다.

이번 목록은 타임 아웃(Time Out) 잡지에 의해 이번 달에 발표되었으며, 반프(알버타)를 포함한 총 16개의 목적지를 조명했다.

타임 아웃 잡지는 "휴가 중 비포장된 길을 탐험하고 싶다면 나라의 작은 마을과 농촌 지역을 방문하는 것이 완벽한 방법"이라고 언급하며, "이 엽서처럼 아름다운 장소들은 단순히 눈으로 즐기기 좋은 곳들일 뿐만 아니라, 방문하는 나라의 다른 면모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대도시에서 흔히 마주치는 인파로부터 자유롭다"고 덧붙였다.

목록에 이름을 올린 반프는 네팔의 간드룩, 캘리포니아의 카멜-바이-더-씨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록키 산맥이 배경인 반프 국립 공원의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다.

타임 아웃은 "겨울의 왕국으로 알려진 이곳에서는 눈이 내린 채 온천에서 몸을 녹이거나, 세계 최고로 손꼽히는 스키 리조트에서 스키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수준의 슬로프와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여름이면, 반프는 하이킹 애호가들에게 루이스 호수로의 트레킹을 포함하여 야생동물 관찰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페어몬트 반프 스프링스와 같은 화려한 호텔에서의 숙박은 눈 덮인 소나무 숲에 둘러싸인 성에서의 밤을 꿈꾸게 만든다고 타임 아웃은 전했다.

이렇게 록키 산맥의 품에서 자리한 반프는 그 자체로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과 함께 방문자들에게 캐나다의 숨겨진 면모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기사출처:CTVnews]

교차로

8f58b32324c7ddc5f9d86a803b991d7e_1710708117_4799.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