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출시된 Fizz 모바일 서비스 월 14불!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로컬 뉴스

새로 출시된 Fizz 모바일 서비스 월 14불!

페이지 정보

본문

fizz.ca



Fizz의 전국적인 확장 덕분에 캐나다인들은 마침내 모바일 요금제에 대한 더 많은 선택권을 갖게 되었다. 


온타리오, 매니토바, 앨버타,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몇몇 지역에서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지 4개월이 지난 수요일, 100% 디지털 모바일 통신사 Fizz는 베타 테스트가 성공적 이었으며 앞으로 몇 달 안에 더 많은 캐나다인 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준비가 되었다고 발표했다. 


Fizz를 소유하고 있는 퀘벡의 CEO인 피에르 칼 펠라도는 수천 명의 베타 테스터들 에게 감사를 표했다. 


그는 성명을 통해 "테스터들이 요금제, 기술 및 서비스 개발에 영향을 미쳐 캐나다 전역의 더 많은 소비자에게 최상의 Fizz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통신 업계의 흥미로운 발전에 동참해 주신 많은 테스터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발표는 캐나다 방송통신위원회(CRTC)가 지역 무선 서비스 제공업체가 로저스, 벨, 텔러스와 같은 거대 통신사의 네트워크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모바일 가상 네트워크 사업자(MVNO) 계약을 시행한 지 거의 1년 만에 이루어 졌다. 


이러한 액세스는 소규모 무선 브랜드가 캐나다인들 에게 저렴한 요금제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었으며, Fizz의 확장을 통해 이 정책이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Fizz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이제 퀘벡, 온타리오, 매니토바, 앨버타,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2,100만 명 이상의 캐나다인이 이 디지털 이동 통신사를 이용할 수 있다. 

이동 통신사에 가입하는 모든 과정은 온라인으로 이루어 진다. 


첫 번째 단계는 해당 사이트에서 SIM 카드를 주문하는 것이다. 


자신의 휴대폰을 사용하거나 Fizz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BC 또는 앨버타의 서비스 지역에 있는 일부 Circle K 매장 에서도 SIM 카드를 구매 할수 있다. 


SIM 카드를 확보한 후에는 필요에 맞게 모바일 요금제를 맞춤 설정할 수 있다. 


이 이동 통신사는 현재 최저 월 14달러부터 시작하는 요금제를 제공하는 입문자용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다. 


보도 자료에서는 "종료 날짜나 흥정 없이 원하는 기간 동안 요금제와 요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한다. 


또한 필요한 데이터, 문자, 통화, 음성 메일 및 국제 전화의 양에 따라 요금제가 얼마나 될지 추정하는 도구가 사이트에 있다. 예를 들어 무제한 문자, 통화 및 음성 메일이 포함된 40GB 모바일 요금제는 월 $29 이다. 


Fizz는 또한 사용하지 않은 모바일 데이터를 다음 달로 자동 이월하는 데이터 이월, 이동 통신사의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되는 무료 데이터, 다른 Fizz 회원에게 데이터를 선물할 수 있는 기능, 기간 약정 없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기사출처:DailyHive]

교차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