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 사랑하는 고양이 복제로 새로운 시작, 켈로나 여성 5만 달러에 쌍둥이 고양이 얻어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로컬 뉴스

[BC] 사랑하는 고양이 복제로 새로운 시작, 켈로나 여성 5만 달러에 쌍둥이 고양이 얻어

페이지 정보

본문

켈로나에 사는 크리스 스튜어트는 최근 사고로 잃은 사랑하는 래그돌 고양이, 베어( Bear)를 복제하여 생후 10주된 쌍둥이 새끼 고양이 두 마리를 얻었습니다. 스튜어트는 "매우 공격적이고 건방지며 대담한" 이 새끼 고양이들이 베어와 매우 흡사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베어는 스튜어트가 사랑하던 래그돌 고양이 였는데, 2년 전 차사고로 죽었다.

스튜어트는 이전에 반려견을 복제하려고 시도한 경험이 있었고, 베어를 잃은 후에도 같은 방법으로 그를 다시 얻고자 했다. 이를 위해, 그녀는 텍사스에 위치한 반려동물 복제 전문 회사 비아젠(Viagen)과 협력했다.

비아젠은 주인이 원하는 반려동물의 세포를 채취해 암컷 동물의 난자에 삽입하는 과정을 통해 복제 동물을 탄생시키는 기술을 사용한다.

임신에 성공 하기까지 여러 차례의 시도 끝에, 스튜어트는 비아젠 으로부터 1월 10일에 태어난 새끼 고양이들을 받았다.

이들 새끼 고양이는 베어의 유전적 복제본이며, 스튜어트는 뉴욕으로 날아가 이들을 맞이했다.

스튜어트는 이 과정이 자신의 감정적 욕구뿐만 아니라 과학에 대한 호기심을 충족시켜 준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 옵션이 존재한다는 것을 다른 캐나다인들 에게 알리고자 하며, 반려동물의 세포를 보존할 것을 권장한다.

복제 과정은 비용이 많이 들지만, 스튜어트는 약 5만 캐나다 달러의 비용이 그만한 가치가 있었다고 확신한다.

그녀는 베어를 닮은 두 마리의 새끼 고양이와 함께한 결과에 매우 만족하며, 이들을 통해 베어와의 소중한 추억을 이어갈 수 있게 되었다고 느낀다.

[기사출처:CTVnews]

교차로

e64c681b37a14adffee258ef3fccdaa2_1711163256_6301.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