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 주, 난독증과 같은 학습 장애 조기 선별 도입 예정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로컬 뉴스

BC 주, 난독증과 같은 학습 장애 조기 선별 도입 예정

페이지 정보

본문

BC 주 정부는 난독증과 같은 학습 장애에 대한 조기 검진과 개입을 위해 수백만 달러를 투자할 예정이다.

주정부는 향후 3년간 서비스 및 교육 확대를 위해 3천만 달러를 투자할 것으로 발표했다.

또한 초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증거 기반 조기 문해력 선별 검사를 실시"하여 문해력에 대한 추가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적시에 지원할 예정이다.

교육 및 보육부 장관 Rachna Singh은 "학생들은 학교에 입학한 첫 몇 년 동안 강력한 문해력을 개발해야 합니다."라며 "우리는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조기에 지원을 제공하면 성공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기금은 아웃리치 프로그램과 팀에 지원되며, 주정부가 초중고교 교사와 교직원을 위한 "문해력 중심의 전문성 개발 및 교육"이라고 부르는 프로그램에 사용될 것이다.

캐나다 난독증 협회 전무이사 알리시아 스미스는 "학교에서 학생들을 선별하고 유치원부터 효과적인 조기 개입을 제공하면 난독증을 포함한 모든 아동의 95% 이상이 읽기 어려움을 예방할 수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번 발표는 "브리티시컬럼비아주의 모든 어린이가 성장하는 데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있어 중요한 진전"이라고 스미스는 덧붙였다.

교육 및 보육부는 문화적으로 적절한 문해력 검사 및 중재 자원을 개발하기 위해 원주민, 원주민 단체 및 영어 학습 전문가와 협의할 예정이다.

주정부는 조기 문해력 검사, 중재 및 아웃리치 지원 프로그램이 2024-25학년도에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난독증은 정확하고 유창하게 읽는 데 어려움을 겪는 아동을 설명하며, 독해, 철자, 쓰기에도 어려움을 겪을수 있다고 한다.

국제 난독증 협회를 인용한 난독증 캐나다는 인구의 약 10~20%가 "언어 기반 학습 장애"를 가지고 있으며 난독증을 "읽기, 쓰기 및 철자 장애의 가장 흔한 원인"으로 꼽고 있다.

[기사출처:CityNews]

교차로

7b14174add36303b963906875c0c8f24_1713329803_0417.p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