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뤼도 총리, 전국 일일 $10 어린이 보육 공간에 10억 달러 투자 계획 발표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로컬 뉴스

트뤼도 총리, 전국 일일 $10 어린이 보육 공간에 10억 달러 투자 계획 발표

페이지 정보

본문

트뤼도 총리가 써리를 방문 전국에 하루 10달러짜리 어린이 보육 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10억 달러 투자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제안은 다음 달에 제출될 예정인 2024년 예산안의 일부로, 공공 및 비영리 어린이 보육 제공자에게 저렴한 대출과 보조금을 직접 제공할 예정이다.

트뤼도 총리는 이 자금이 CMHC를 통해 제공될 것이라며, 이는 주택 개발과 함께 어린이 보육이 이루어져 살기 좋고 접근 가능한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상식적인 접근법이라고 설명했다.

현재까지 10만 개의 보육 공간이 이 계획에 따라 지원 되었으며, 트뤼도 총리는 계속해서 이 방향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 프로그램이 어린 나이부터 시작되는 지원이며, 모든 아이들이 인생에서 최고의 출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고 언급했다.

높은 품질의 어린이 보육 접근성이 아이들이 학교에서 더 잘 할 수 있게 하며, 인생에서 성공하기 위한 건축블록이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이 프로그램은 젊은 부모들이 자녀에게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동시에 좋은 경력을 쌓아 가족을 더 나은 상황으로 이끌 수 있게 한다.

트뤼도 총리는 어린이 보육에 투자된 모든 달러에 대해 경제가 2.80달러를 회수한다고 설명하며, 이는 사회적, 경제적으로 광범위한 이점을 갖는다고 강조했다.

추가로, 보육 센터가 새로운 공간을 구축하거나 개조할 수 있도록 비환급 보조금으로 6000만 달러가 별도로 배정되었다.

또한, 농촌 및 원격 지역의 초기 아동 교육자를 위한 학자금 대출 면제 및 추가 훈련을 위한 1000만 달러가 제공되며, 교육자가 시골 이나 원격 지역에서 근무 할수록 더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4800만 달러의 프로그램도 발표되었다.

트뤼도 총리는 공정함이 서로를 지원하고 더 나은 미래를 구축하는 것을 의미한다며, 저렴한 어린이 보육이 바로 그것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경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젊은 캐나다 어머니들을 특별히 언급하며, 2008년 경제 위기, COVID-19, 기후 변화 등 여러 압박을 겪어온 그들이 최고의 성공과 번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발표는 트뤼도 총리가 메트로 밴쿠버 지역을 방문하며 2024년 예산안을 발표하기 전에 다양한 조치를 강조하는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방문에서 그는 부총리 크리스티아 프릴랜드와 함께 새로운 임대인 권리 보호 및 캐나다의 주택 소유권 경로 창출에 관한 새로운 조치를 발표했다.

[기사출처:CityNews]

교차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