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컬럼

Total 34건 1 페이지
  • 글쓰기
34
나의 아침은 많은 소식을 접하고 그에 따라 기분이 달라진다. 만남이 안되던 분들이 잘 만났다는 소식을 전하면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고 잘 못만났다거나 서비스에 대한 불만을 접하는 날이면 마음이 우울해진다.오늘은 우울한 쪽이다. 미국의 회원이 매니저에..
33
거래는 장부보유자 과반수가 인증해야 블록체인 원장 변조는 거의 불가능*거래검증 컨센서스Consensus지분과 작업증명 모두 합의된 매커니즘에 의존하여 거래를 검증한다. 개별적 거래검증이지만 장부 보유자 과반수가 확인, 승인하지 않으면 인정되..
32
​ 전기요금이 높아도 전기 기기로 전환할 때냉난방 퍼니스, 온수기, 벽난로 등가스스토브가 어떻게 집을 오염시키는지를 알게 된 연구원들은 그들의 기기를 버리고 있다. 천연가스 스토브로 쿠킹하는 것은 높은 수준의 산화질소nitrogen oxide..
31
채굴방식 : 지분증명(Proof of Stake)이란?▣ 지분증명(Proof of Stake) 방식1) 지분증명(POS)은 지난 글에서 설명했던 작업 명(POW)의 대안으로 비트코인 초기에 제안되었던 개념이다. 지분 증명 시스템에는 채굴자나 특수 하드..
30
29
대한민국 20대 대선주자대한민국 20대 대통령 선거 결과 예측 대한민국 20대 대선주자 중 2인 이재명, 윤석열 후보의 사주를 분석해 본 결과 인생 전체 총운의 흐름과 2022년 ..
28
27
매너리즘에 빠진 기독교계를 일깨운 계기가 바로 코로나다. 예상치 못한 코로나 발생으로 존폐 위기에 내몰린 교회가 늘었다.‘이래서는 안되겠다’ 싶어 서둘러 변화에 나선 교회도 많다. 교회 정보 웹사이트 ‘교회가 답한다(Church Answers)'가 올..
26
230년 전 일요일, 로버트 카터 Robert Carter 3세가 노섬벌랜드카운티 법원청사로 조용히 걸어갔다. 그는 500명 이상의 노예를 석방할 법률문서를 내놓았다.카터는 버지니아주에서 가장 부유한 가문의 대표자였다. 그는 그 문서를 ‘선물증서(De..
25
한때 ‘실리콘밸리 신데렐라’, '여성 스티브 잡스'로 불리며 미국 혁신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던 엘리자베스 홈스(37·사진)가 결국 '희대의 사기꾼'으로 결론났다.피 한 방울로 200개 질병을 진단할 수 있다던 꿈의 기술로 의료 신생기업 테라노스를 창업해..
24
종교를 가진 여성의 이혼율이 낮은 이유는 종교가 혼전동거를 반대하기 때문이라는 내용의 보고서가 소개됐다.‘가족학연구소(IFS)'는 1995년~2019년 15~49세 여성 약 5만3천 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설문조사 결과를 분석한 보고서를 최근 발표했다...
23
 ■ 화장실 정화시스템 – 대부분의 카티지는 정화시스템septic sys. 을 갖추고 있다. 이것은 3-4주마다 배출(pump-out)되어야 한다. 결과적으로 비싼 물을 소모하므로 손님은 초대된 별장에서 몇 번이나 샤워를 해야 할지 유념해야 ..
22
▶ 결혼 지연 등이 원인으로 꼽아▶ 독실한 종교인 일수록 비율 높아젊은 층 사이에서 성관계를 갖지 않는 ‘섹스리스’(Sexless) 라이프 스타일이 늘고 있는 가운데 종교인일수록 이 같은 경향이 뚜렷하게 나타났다. ‘가족 문제 연구소’(IFS)가 최근..
21
 단어 하나만 바꾸고 베끼는 경우도 LA 인근 선밸리지역의 대형교회 그레이스 커뮤니티 교회의 존 맥아더 담임목사가 설교 표절에 대해 강하게 비판했다.맥아더 목사는 자신이 총장으로 재직 중인 ‘매스터스 신학교The Master’s Se..
20
 한인 교계에서 심심치 않게 들리는 소식이 교회 내 갈등이다. 교회 나름대로의 이유를 둘러싸고 교인 대 교인의 갈등, 교인 대 목사의 갈등으로 교회가 쪼개지거나 기존 목사가 해임되는 등의 안타까운 소식을 종종 접하게 된다. 기독교계 여론 조사..
19
 프란치스코 교황이 바티칸시국 행정을 총괄하는 직책에 사상 처음으로 여성을 임명했다. 교황은 바티칸 행정부 사무총장에 프란치스코 수도회 소속 라파엘라 페트리니(52) 수녀를 최근 임명했다.이탈리아 로마 태생인 페트리니 수녀는 로마 소..
18
 교인들은 큰 교회로 몰리지만 작은 교회의 숫자는 빠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기독교 조사기관 FACT(Faith Communities Today)는 미국 내 교회 1만5천 곳을 대상으로 실시한 보고서를 최근 발표했다.보고서에 따르면 주일 예배..
17
 박흥진의 영화이야기 - ‘노 타임 투 다이’(No Time to Die) ★★★½ (5개 만점) 25번째 제임스 본드 시리즈요 본드 역을 맡은 대니얼 크레이그의 다섯 번째 본드 영화이자 마지막 작품이다. 박진한 액션과 눈부신 스턴트..
16
  질문: 40대 중반의 남자다. 18살에 결혼하여 4살 된 딸을 두었다. 아내와는 잘 지내지만 성문제가 항상 있다. 이 때문에 우리는 늦게 아이를 가졌다. 아내는 먼저 애무하거나 키스하는 법이 없다. 손도 안잡고 ..
15
밴쿠버 시네플렉스 오데온, 코퀴틀람 시네플렉스 상영관상영시간.12:45 3:50 6:45 9:401991년 소말리아 내전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  한국의 올 하반기 흥행작으로 점쳐지는 <모가디슈>가 한국에..
14
(빌이 살인죄로 교도소에 수감된 딸의 무죄를 밝혀내기 위해 오클라호마에서 부터 프랑스 마르세유에 도착했다.)부녀간의 관계를 다룬 가정 드라마에 다양한 장르의 속성을 지닌 범죄 스릴러 묵직한 체구의 맷 데이몬의 심지가 깊은 연기가 눈부신 요즘에..
13
 어둠 속에서 괴한에게 쫓기는 주인공. 필사적으로 도망치다 뒤를 돌아보면 아무것도 없다. 추격을 따돌린 주인공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다시 앞을 돌아보고, 그때 눈앞에서 살인마가 괴성을지르며 달려든다.점프스케어는 큰 소리와 요란한 화면으로 관..
12
 괴기문학의 거장 하워드 필립스 러브크래프트는 일찍이 이렇게 말했다. “인간이 가진 가장 원초적이고 강력한 감정은 공포이며 그 중에서도 가장 원초적이고 강력한 것은 미지에 대한 공포이다.” 대부분의 공포영화는 이 공식을 잘 ..
11
 인과응보라는 말이 있다. 사람이 죄를 지으면 그 값을 어떻게든 치르게 된다는 것이다. 과거 전설적인 청부살인업자로서 수많은 사람들을 살해한 '존 윅' 은 사랑하는 여인과 평화로운 삶을 보내기 위해 모든 것을 내려놓고 자취를 감춘다...
10
 FBI의 수습요원인 클라리스 스탈링은 능력있는 수사관이 되기 위해 힘든 훈련에 매진 중이다. 그런 그녀에게 능력을 입증할 기회가 온다. 연쇄살인범 수사를 위해 흉악범들의 조사를 하던 계획의 일환으로 천재적인 정신의학자이자 연쇄살인마..
9
 시커먼 코트로 창백한 피부를 감싼 흡혈귀, 어두컴컴한 뒷골목의 돌바닥 위에 떨어지는 빗발, 그리고 야음 속 황야 한가운데 을씨년스레 서 있는 폐허가 된 교회. 고딕 (Gothic) 은 드라큘라, 프랑켄슈타인 등으로 대표되는 작품들의 배경이자..
8
 에이프런에서 안전하게 볼 띄우기비교적 긴 파4 홀에서 2온을 노린 세컨드샷이 조금 짧았다. 볼은 그린 근처까지 거의 도달해 남은거리는 약 30야드 정도. 라이가 나쁘지 않지만 문제는 볼이 떨어진 위치다. 그린 주변에 짧게 잘라놓은 ..
7
 이라크에서 물자 운송을 하며 살아가는 트럭 운전사 폴, 운 나쁘게도 괴한들에게 납치당한 뒤 지하에 묻힌 관 안에서 의식을 차리며 영화가 시작된다.파격적으로 실험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영화 중 하나인 ‘베리드’의 무대는 성인 남성 한 명이 간신..
6
손님을 태우고 스스로 달리는 자율주행 택시가 곧 일상이 될 것으로 보인다. 폭스바겐은 오는 2025년부터 모이아 승차 공유 플랫폼을 통해 독일 내에서 자율주행 택시 및 택배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이 서비스는 폭스바겐의 전기 미니버스 모델인 ID...
5
 정확한 셋업 후 클럽을 낮고 길게 뺀다안정적인 드라이버 스윙을 구사하고 있지만 언제나 짧은 샷거리가 문제다. 때문에 거리가 긴 홀은 물론이고 비교적 짧은 파4 홀에서도 2온이 쉽지 않다. 결정적인 순간에는 강력한 한방을 만들어낼 파..
4
 볼이 러프에 빠지면 무조건 아이언부터 집어 들거나 과감하게 우드 및 하이브리드로 공략해보지만 정확한 임팩트를 만들어내지 못하고 있다. 결국 페어웨이를 지키지 못하면 스코어를 망친다고 판단, 라운드 내내 소극적인 티샷 스윙으로 일관하..
3
웹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있으므로 각종 메시지와 섹시한 사진을 많이 볼 수 있다. 일단 유혹받지만 이들이 자신을 소개하는 내용이 항상 진실하지는 않음을 명심해야 한다.조사에 따르면 데이트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63%가 진지한 연애를 찾고 있다..
2
젊은 정신이 시들어가는 시대, 청소년들은 꿈을 잊어버리기 이전에 꿈이란 것 자체를 품어보지도 않는 경우가 허다하다. 발상과 노력으로 성공하는 대신 하루만 살아가는 청년들은 주식, 코인, 도박 따위에 기도하며 대가 없는 대박을 꿈꾼다. 나라를 이끌어가는..
1
전쟁과 빈곤으로 고통받는 나라 콩고의 산악지대에는 지상에 얼마 남지 않은 산악 고릴라들이 살고 있다. 다큐멘터리 ‘비룽가’ 는 콩고의 비룽가 국립공원과 공원을 지키는 순찰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군벌들의 분쟁이 끊이지 않고 조직 폭력배들마..

검색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