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컬럼

Total 8건 1 페이지
  • 글쓰기
8
주 거주지 면세 부동산을 처분하였을 경우 세금을 줄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주 거주지 면세입니다. 주 거주지 면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부동산은 주 거주지뿐만 아닌 별장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 세금 보고 시 처분된..
7
회사업무 관련 비용을 개인적으로 지출하였다면 T2200 Declaration of Condition of Employment를 회사에서 지급받으셨을 것입니다. 이 경우 T777 Statement of Employment of Expenses를..
6
T1198 양식( Statement of Qualifying Retroactive Lump-Sum Payment)을 여러 해에 나누어 낮은 세율을 적용받기를 요청할 때 사용하는 양식입니다.  Qualifying Lump-Sum Paym..
5
주변인들로부터의 정보  세무청은 세납자의 주변인들로부터 미 신고된 소득에 대한 신고를 받고 audit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점은 단순히 보고되지 않은 소득 있을 수 있다는 신고가 아닌 이를 뒷받침 할 수 있는 증빙자료도 ..
4
자녀 공간 따로 없는 곳에 이주해야는 경우도 이혼은 매우 복잡하고 감정적인 절차로 이뤄진다. 특히 자녀가 있을 때는 더 그렇다. 모기지 금리가 상승하는 와중에 떨어져 살아야 하는 고민은 극복이 가능할까 싶을 정도다. 토론토 평균 집값은 지난 ..
3
세무청은 보고되지 않은 수입을 어떻게 찾는지에 대해 아래와 같이 요약정리해 놓았습니다.  캐나다의 세금 보고는 self-assessment system입니다. Self-assessment system 이란 세납자 자신이 소득과 소득공제..
2
소득의 종류를 분류해야 하는 이유 중 하나는 Canada Pension Plan 납입금 때문입니다. Line 13000 other income 과는 달리 사업자 소득으로 T2125양식에 보고할 경우 Canada Pension Plan을 납입하기 때문입..
1
예술인들의 경우 정부로부터 예술활동 보조금을 지원 받을 수 있고 이경우 보통은 세금보고 양식 line 13000 (other income) 에 기입할 수 있으나 최선의 방법은 아닙니다. T4A 세금 보고 양식  위에..

검색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