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컬럼

Total 61건 1 페이지
  • 글쓰기
61
음악을 연주할때 우리는 자신의 감정을 잘 조절한 후에 자유로운 상태여야 한다. 첼로라고 하면  가장 대표적인 곡인 바하의 무반주 첼로 모음곡 1번은 기본으로 안 거쳐간 연주가가 없을 정도다. 보통 현악기는 피아노 반주가 뒤따르는데 오로지 반..
60
그 누구라도 클래식 연주가 어떻게, 얼마동안 연습 해야 되는지 가름하지 못한다. 사실 고전 음악을 연주 하려면 번개 같은 벼락 연습이나 따위는 도저히 안되어서 연습 결과가 눈에 보이게 마련이다. 장시간을 목표를 두고 본인의 끊임 없는 노력과 고난도의..
59
특히 바이올린에 아주 미쳐 버린 정도롤 빠져 든다면 무엇이 보이는가 무엇이 들리는가? 정상적인 사람의 눈에는 보이지도 들리지도 않는 현상을 `보인다`거나 `들린다` 라고 외치는 사람을 환각증이라 한다. 음악사에는 그의 유사한 일화와 더불어 걸작으로 ..
58
2022 올해 밴쿠버 키와니스 뮤직 페스티벌에 7회 시니어 피아노 부문 Secretary를 맡으면서 느낀 소감이 남다르다. 명실 공히 99회의 역사를 거치며 성장하여 대회 권위와 참가자 규모, 입상자 수준에서 내년이면 100살이 되는 최대 음..
57
밴쿠버 키와니스 뮤직 페스티벌이 4월 4일 부터 31일 까지 3주간 열리고 있다. 솔로, 앙상블, 콘서트 밴드, 오케스트라, 하프 까지 수많은 음악 지망생과 Adjudicator, Secretary, Ambassador 들이 일구어낸 음악 집합체로 밴..
56
2년동안의 팬데믹 영향으로 이렇다 할 대형 공연이 없었던 요즘 시원한 물줄기를 뿜듯 9번째 `태양의 서커스` 작품인 밴쿠버 투어 공연에 다녀왔다. Cirque de Soleil, 컨템포리 서커스 ALEGRIA! 일상 생활의 활기를 되찾은듯 그 이름만 ..
55
도서관에서 빌린 책에 낙서 하는 사람은 책을 읽을줄 모른 사람 이라고 한다. 아무튼 책을 빌려 보기 때문에 대개는 누군가가 한번 이상 봤던 책을 읽게 된다. 그래서 그런지 책에는 대부분 한종류 이상의 펜으로 낙서가 되어 있는 것을 발견 하게 된다..
54
왜 미국 교육전문가 민 다니엘은 영어교육이 중요하다고 하는가?그는 Language Arts언어예술의 완성을 말한다  아이들은 마지막까지 ..
53
바다의 수평선 처럼 영원히 만나지 않는 수평선? 5 Line 4 Space 사이 음의 높낮이를 걸쳐지는 노트 마치 줄 선반에 걸려 있는 수많은 콩나물 음표가 있다. 눈높이에 맞춰 음악을 잘하려면 우선 콩나물부터 잘 골라야 한다고 누차 강조하고 있는데..
52
▣ 블록체인 노드(Node)란? ▲ 블록체인 네트워킹 자발적 참여자 - 노드 (Node)  1) 노드(Node)란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 실제 컴퓨터의 수를 의미하며, 블록체인은 바로 연결된 노드 컴퓨터들로 인해 ..
51
▣ 퍼블릭 블록체인 Public Blockchain1) 퍼블릭 블록체인이란 오늘날 존재하는 분산 원장의 압도적인 다수를 구성하며, 누구나 발생하는 거래를 볼 수 있다. 해당 블록체인에 연결을 원할 경우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만 하면 되기..
50
음악 연주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풍부한 음악성 Musicality 가 필요하다는 말을 자주한다. 다만 음악성이 무엇을 뜻하는지 구체적으로 잘 모른다. 구체적으로 무엇인가?  음악성이란 마음의 움직임이다. 어떻게 우리의 감정을 ..
49
알라 투르카 Alla Turca 터키 풍으로 적혀 있는 모짜르트의 피아노 소나타 가운데 속칭 `터키 행진곡`이라고 하는 마지막 3악장은 널리 사랑받고 있다. `시라솔#라도~레도시도미~피아노 초보자들도 손쉽게 달려 들 정도이므로 기교적으로 각별히 ..
48
밴쿠버 예술인 협회에서는 제15회 Music Dedication으로 온라인 콘서트를 열었다.  아무도 가까이 하기 힘든 악기, 보기드문 연주 감상의 기회를 마련했다. 천상의 선율 하프 편으로 한번쯤 배워보고 싶은 욕망으로 관심있게 많은 ..
47
우아한 곡선미와 섬세한 음색을 자랑하며 누구나 한번쯤 연주해 보고 싶은, 배우고 싶은그러나 멀게만 느껴지는 악기. 누구도 배우는 이 없고 가르쳐 주는 이도 없다. 오랜 역사를 지녀서 본래 사냥꾼이 활에 현을 고정시켜 튕기면서 시작되었는데 천상의 악기로..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나의 골프 스코어 리스트
나의 클럽 리스트

현재 스코어 순위

순위 닉네임 HCP
1 JGeMS 0
2 Lucas 2
3 언더파 6
4 Ironman00 7
5 sarah 10
5 Goodman 10
6 Luckyman 11
7 빅토 14
7 Pushin 14
7 Pinklady 14
7 sueyang 14
8 Ann 15
8 개미탈출 15
8 Jennifer 15
8 KeunYulChoi 15
8 Megan 15
9 마리아조 16
10 EunaSuh 17
10 SungshinKim 17
10 Susie 17
이번호 신문보기

회사소개(KOR) | ABOUT US(ENG)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